위드 코로나로 소비심리가 살아나기 시작한 가운데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다채로운 이색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이 잇달아 출시돼 관심을 모았다.
먼저 LG생활건강의 숨37°은 현대 여성들에게 변치 않는 아름다움을 선사하기 위해 럭셔리 드레스 디자이너 림 아크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림 아크라 에디션’을 출시했다.
‘로시크숨마 엘릭서 골든 쿠션 림 아크라 에디션’은 우아한 순백의 드레스 자락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패키지에 적용했다.
크리미한 텍스처가 녹아들 듯 피부에 균일하게 밀착되어 피부 결점을 커버하고 우아한 광채를 선사한다. 여러 번 덧발라도 들뜨지 않고 아침 첫 메이크업의 화사한 피부를 하루 종일 다크닝 없이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단 한 번의 터치만으로 선명하게 발색되는 ‘로시크숨마 벨벳 립스틱 림 아크라 에디션’은 베스트셀러인 03호 피치코랄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반짝이는 크리스털 장식과 사랑스러운 드레이핑을 모티브로 디자인되었다. 로시크숨마 스킨케어의 핵심 성분을 함유한 벨벳 텍스처로 입술에 부드럽게 발려 섬세하게 밀착된다. 오랜 시간 묻어남이나 번짐없이 단 한번의 터치로 선명한 컬러를 유지시켜준다.
글로벌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 SK-II는 앤디 워홀 재단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SK-II 피테라 에센스 앤디 워홀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SK-II와 앤디 워홀이 공유하는 미에 대한 철학인 ‘모든 이가 가진 아름다움의 잠재력과 다양성’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으며 ‘자신이 가지고 있는 아름다움을 당당히 드러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앤디 워홀의 미학이 담긴 유명한 세 가지 인용구 ‘All is pretty’, ‘If everybody is not a beauty, then nobody is’, ‘I’ve never met a person I wouldn’t call a beauty’와 함께 앤디 워홀 TV의 시그니처인 테크니컬러(Technicolor) 프린트 디자인이 특징이며 레드, 핑크, 옐로우 등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또한 SK-II 피테라 에센스 앤디 워홀 리미티드 에디션 구매 시 재생 나일론인 에코닐로 만든 앤디 워홀 TV 파우치를 비롯해 피테라 에센스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시너지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아이템인 스킨파워 에어리 크림이 세트로 제공된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는 동화 같은 그림체로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이슬로’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클린 잇 제로X이슬로 에디션’을 내놓았다.
이슬로 작가는 도넛 맛집으로 유명한 디저트 카페 ‘노티드’의 마스코트 ‘슈가베어’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최근 오마이걸의 미니 앨범 ‘던던댄스(DUN DUN DANCE)’의 아트 비주얼 작업으로도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유명 작가다. 유럽 길거리를 걷다가 볼 법한 동화 같은 특유의 그림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에디션은 바닐라코의 메가 히트 아이템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오리지널’에 이슬로 작가의 일러스트를 적용한 한정판 제품이다.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은 산뜻하고 촉촉한 세안을 도와주는 샤베트 제형의 클렌징 밤 제품으로, 전용 리무버나 클렌징오일을 사용한 뒤 폼 클렌저로 닦아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결해줘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LG생활건강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제품을 추가 출시하며 보다 탄탄한 라인업을 선보였다.
클린 뷰티를 추구하는 빌리프의 철학과 생동감 있는 메이크업 세계를 창조하는 VDL의 색조 노하우가 만나 탄생한 라인으로 전 제품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를 모두 배제한 것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와 한국 비건 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완료했다.
새롭게 추가 출시된 제품은 립 앤 아이 메이크업과 클렌징 제품을 포함해 총 7개 품목으로, 아이섀도우 팔레트, 아이라이너, 브로우 펜슬, 틴트 등이 구성됐다.
‘글램 밤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베이스, 블렌딩, 포인트 컬러가 조화롭게 구성되어 다채로운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피부 톤에 따라 선택 가능한 웜플래쉬, 쿨플래쉬 2종의 4색 팔레트가 매트와 쉬머, 글리터 조합으로 구성됐다.
‘블라스트 밤 글로우 틴트’는 가볍고 촉촉한 질감이 맑게 발색되는 글로우 타입의 립 틴트로 입술을 물광으로 코팅한 것처럼 탱글하고 투명한 입술로 표현할 수 있다. 핑크 로즈, 코랄, MLBB 모브 총 3가지 컬러가 개인이 가지고 있는 입술 컬러에 맞춰 발색되어 자연스럽게 생기와 싱그러움을 부여한다.
‘쿨 밤 클렌징 리퀴드’는 빌리프의 수분폭탄 크림인 아쿠아 밤의 핵심 성분과 카렌듈라, 장미, 아몬드 오일이 포함된 로사 포뮬러가 함유되어 클렌징 후에도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
이상민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