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중앙대학교 박상규 총장이 미국 주요 도시를 방문해 동문들과의 유대 강화와 글로벌 대학 간 협력 확대에 나섰다. 이번 방문은 LA를 시작으로 애…
재미시인협회(회장 지성심) 창립 38주년 기념 여름문학축제가 지난 19일 LA 가든스윗 호텔에서 회원들과 김대훈 옥천 문화원장 등이 참가한 가…
한국의 전통 다도와 공예를 통해 LA 주민들이 한국 전통문화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행사가 열린다.LA 한국문화원(원장 이해…
김보기(캐서린)씨가 지난 16일 별세했다. 향년 84세.뷰잉은 26일(토) 오전 9시부터, 장례예배는 당일 오전 11시부터 로즈힐스 메모리얼팍…
“한인 차세대를 육성하는 교육자의 자긍심과 사명감을 되새긴 시간이었습니다.”미국을 비롯한 세계 46개국에서 모인 234명의 한글학교 교사들이 …
여드름피부라 더랩바이블랑두 스킨을 오래 사용했는데 재구매하려고 보니 미국내에서 아마존과 코슷코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혹시 더랩바이블랑두 토너 오프라인 구매처는 따로 없을까요?가격은 코슷코 기준 큰거 두…
여드름피부라 더랩바이블랑두 스킨을 오래 사용했는데 재구매하려고 보니 미국내에서 아마존과 코슷코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혹시 더랩바이블랑두 토너 오프라인 구매처는 따로 없을까요?가격은 코슷코 기준 큰거 두…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서울 압구정에…
남가주 멕시코 선교팀 & 찬양팀 에서 도네이션 받습니다 모든 악기 종류,악세사리, 앰프,스피커, 마이크,통기타, 전기기타, 자전거, 스쿠터,모터싸이클,드럼,키보드, 색소폰, 트럼펫, 트롬본, 베이스기타,방송 장비들…
안녕하세요, 보통 페르시안 오이는 쉽게 물러서 오이지를 담지 않는데요, 혹시 오이지를 만드시는 분이 계실까요? 지식나눔을 해 주신다면 감사 하겠습니다. ((꾸벅))
19일 밤 맨하탄 리버사이드팍에서 연방세관국경보호국(CBP) 소속 비번 이민단속 요원이 불체자인 중남미계 2인조 무장강도에 의해 총상을 입는 …
한인 입양아들과 양부모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온 아시아 패밀리스(대표 송화강)가 지난 주말 입양가족들에게 한국문화를 알려주는 ‘쌀…
미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에게 앞으로 1인당 250달러의 ‘비자 수수료(Visa Integrity Fee)’가 추가로 부과될 전망이다. 이는 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역시 정숙희 논설위원의 칼럼, 시선은 많이 다릅니다. 매번 신선한 소재와 의미있는 관점을 부여하는게 쉬운 일이 아닐텐데 그 어려운 것을 또 해내는군요. 이번 칼럼은 제목부터 특이해서 눈길을 끌었는데... 이런 이야기 발굴은 어떻게 하는지 칼럼 하나를 쓰기 위해 얼마나 자료를 찾고 빌업 하는지 참 궁금합니다. 혼자 보기 아까운데 혹시 페이스북에 널리 공유함이 어떠신지요? 다음 주에는 어떻게 우리를 놀라게 할지 벌써 부터 기대가 됩니다. 부디 명 칼럼을 오랫동안 써 주시길 빌며 멋진 칼럼 정말 고맙습니다~
정말 역사를 보게 하는 글이네요. 그 당시 흑인이 나중에 거짓 증언 했을수도 있지요. 고의로 팔을 잡은게 사실일수도 있고요.(저의 소견일수 있는 내용입니다.) 제가 원래 흑인들의 말을 잘 믿지 않은 편이라서요. 흑인들하고 일을 해보면 보통 입으로 밥먹을때 빼곤 거짓말을 아주 잘합니다. 수모를 당해왔던 역사인지는 모르지만요. 흑인이나 백인이나 아시아인이나 서로에게 경의를 표하면서 대하면 전혀 문제가 없다 생각이 됩니다. 거칠게 차 운전하는 것 보면 대부분 흑인들이고요. 예의가 필요한 종족이라 생각이 드네요.이걸 이용하는민주당OUT
좋은 글입니다. 다만, 현재 흑인들의 경제적 불평등이 그 사건 한 두개로 귀결되는 결과가 아닙니다. 아시안 이민자들의 짧은 이민사에 이룩한 경제력 성장만 봐도 다른 이유가 있는걸 아실 겁니다. 제 적은 경험치지만 대다수의 흑인들은 현재 본인들의 상태를 피해의식과 남탓으로 돌리며 평생을 허비하고 가난의 대물림을 하는 것을 많이 봅니다. 자신들이 먼저 변해야 합니다
좋은글 감사 드립니다. 역사의 아이러니중 하나가 노예를 해방한 당이 현재 공화당 이란것 입니다. 몆년 안팍에 공화당이 어찌 이런 사기꾼에게 이끌려 가는지 정말 한심함을 넘어, 참담한 심정 입니다.
이번 시위에 관한 뻔한 평론들 중에 가장 눈에 띄는 글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