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가미(Migami)
눈주름 방지용
할리웃 시크리츠 출시
“5분이면 눈가의 주름 해결됩니다”
제약회사인 ‘미가미(대표 존 박)’는 눈가의 주름 제거 화장품인 ‘할리웃 시크리츠(Hollywoodsecrets)’를 선보였다.
‘할리웃 시크리츠’는 나노기술을 이용해 피부 흡수율을 높인 일종의 보톡스 효능을 보유한 눈주름제거용 기능성 화장품이다. 일반적으로 주름제거는 주사나 수술 방법을 택하지만 이 화장품은 눈가에 가볍게 바르고 5분을 기다리면 되므로 위험부담이 줄었다.
일반 면봉 형태의 이 화장품은 면봉의 막대 부분에 액체 화장품이 진공처리 돼 들어있다. 솜이 있는 반대쪽의 봉의 절취선 부분을 따라 자르면 자연적으로 화장품이 솜 부분에 스며든다. 이후 이 면봉을 이용해 눈가의 주름 부분에 바르면 된다.
존 박 대표는 “한번 바르면 5분 만에 피부가 탱탱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다”며 “그 효과가 12시간까지 지속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휴대와 사용이 간편해 30대 이상 직장 여성층이 주된 소비자가 될 것”고 말했다.
할리우드 시크리츠는 담배박스 크기의 한 박스에 16개의 면봉이 내재됐고 두 박스 89달러에 판매될 예정, 현재 주요 유통 및 소매 업체를 확보해 한 달 뒤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213)739-1700
■ 벤티첼로
멋과 보온성 지키는 기능성 내의
12월에 접어들면서 추워진 날씨, 벤티첼로(Venticello)의 기능성 실크내의가 미주시장에 출시됐다.
벤티첼로의 내복은 천연 실크의 부드럽고 가벼운 착용감, 신소재 특수제작으로 물세탁이 가능한 장점이 있으며 땀과 습기의 탁월한 흡수와 통풍으로 보온성도 뛰어나다.
또한 “자연 친화적 소재로 피부보호가 되며 겉옷의 실루엣을 살려주는 착용효과가 있다”며 “나이든 사란은 물론이고 젊은 사람도 입기에 좋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따뜻하고 보드라운 실크내의로 연말 선물용으로도 좋으며 2가지 컬러, 2가지 디자인이다.
한 벌 세트 가격이 59.95달러, 남성용 내의도 판매 중이다.
이 제품은 웨스턴과 8가에 위치한 속옷전문점인 ‘태창’을 비롯해 김스전기, 가든그로브 아리랑 슈퍼 내 비비안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213)387-3789
■ 로랜드
유러피안 명품 선물 세일
명품생활용품 업체 ‘로랜드’는 오는 24일까지 작고 큰 선물들을 최고 70%까지 특선 세일한다.
올림픽 길에 위치한 ‘로랜드’ 직매장은 신제품을 비롯해 유럽산 가정용품 중 선별된 명품을 판매하는 것이 특징. 연말선물용으로도 좋은 포트메리언 제품 및 각종 주방기기, 이불 등 신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세일품목으로 고급스런 독일산 로젠탈 디너세트, 와인 그라스, 이탈리안 접시, 방향제 등 각종 생활용품도 25%씩 할인판매 중이다.
(323)731-1111, 800-321-2226
■ 듀 오
한겨울의 로맨스,
“Feeling in love”
결혼정보회사인 ‘듀오’ LA지사는 오는 13일 밤 크리스마스 파티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럭셔리 파티’를 컨셉으로 ‘Feeling in Love’ 라는 주제로 LA 빌트모어 호텔에서 열린다.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품격있는 식사와 달콤한 와인과 함께 짧은 시간에 최대한 많은 상대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을 할 것이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이미지에 맞게 1.5세와 2세 싱글들을 위해 영어로 진행된다.
단지 배우자를 찾는 것 외에도 성공을 위한 좋은 인맥을 만들 수 있는 기회도 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
결혼적령기의 선남선녀들의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고정관념을 깬 자유로운 파티분위기를 계획 중 이다.
듀오의 제니퍼 전략팀장은 “올해로 3회째인 크리스마스 파티는 매년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며 “현재 여성분들의 신청률이 더 높다” 설명했다.
참가자는 남녀 각각 50명씩 총 100명을 모집하고 있으며 회비는 250달러다.
또한 업체는 내년 2월 발렌타인 데이에도 멋진 재혼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다.
(213)383-0077
■ 나노웰
“건강 선물세트를 저렴하게”
건강식품업체인 ‘나노웰’은 연말대비 다양한 건강 선물세트를 세일가에 판매하고 있다.
특히 가족용 선물로 좋은 건강식품인 ‘포맨’은 클로렐라, 오메가-3, 코코넛 오일 또는 영지버섯이 1병씩 들어 있으며 시중가격보다 50%까지 할인된 가격은 30~40달러 선이다.
또한 건강 선물로 여성용 세트는 50달러, 남성용 세트는 60달러이며 75달러 상당의 몸에 좋은 클로렐라 세트(3병)는 50달러에 세일 판매 중이다.
기타 198달러 상당의 알쓰맥스 선물세트가 140달러로 할인돼 오는 20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이 밖에도 올리비아의 바디로션, 사워젤, 오일 등이 들어있는 선물세트가 35달러에 판매 중이며 비누세트도 선물용으로 할인 판매되고 있다. 올해 출시된 뇌 건강 의약품인 ‘뉴락솔 스튜던트’도 120달러에 판매 중이다.
새로운 패키지와 부담 없는 가격으로 건강식품을 가족과 친구에게 선물하기 좋도록 패키지 판매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
■ 짚(ZIP)카페, 연말 이벤트
윌셔와 맨하탄에 위치한 짚(ZIP)카페는 연말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말까지 매일 저녁 8시~12시 매시 정각에 비즈니스 카드를 추첨하여 50달러상당의 최고급 와인을 1달러에 제공하며 홍합탕, 오뎅탕 등이 즉석에서 무료서비스 된다.
또한 당일 판매분 소진시 까지 통닭 1마리가 3.99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213)365-6677
■ ABC 플라자, 공짜선물 대축제
코리아 타운플라자 3층에 위치한 ‘ABC 플라자’는 공짜선물 대축제 실시한다.
500달러 이상 구입 시 산요 전기그릴을, 300달러 이상 구입 고객에게 만능 전기쿠커를 무료로 증정하는 등 일정금액 마다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12월 한달 동안 매주 일요일 경품 추첨도 실시한다.
(213)386-1155
권영혜 인턴 기자 (323)692-2092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