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캠핑 분위기 낼 수 있는 제품 출시 잇따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이번 여름에도 가족단위로 독립적인 공간에서 여름휴가를 즐기는 트렌드가 이어지면서, 키즈 브랜드에서는 변화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신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호캉스, 펜션, 리조트 등 프라이빗한 휴가지뿐만 아니라 집에서 즐기는 언택트 여행, 홈캠핑 등에서도 바캉스 느낌을 한껏 낼 수 있는 키즈 패션 아이템들을 살펴보자.
MLB키즈는 가족과 함께 즐기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의 워터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키즈 화보를 공개했다. 깔맞춤 코디의 정석으로 불리는 메가로고 반팔세트는 반팔과 반바지 세트를 매력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쨍한 컬러감과 스트릿하고 세련된 무드의 디자인과 함께 맞춤용 썬바이저(썬캡)과 샌들을 함께 매치하면 어디에서나 돋보이는 룩이 완성된다.
등판에 키치한 아트웍을 담은 ‘라이크 반팔티’는 MLBLIKE 컬렉션 라인으로 스타일리쉬한 핏에 편안하고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MLB 성인에서도 동일한 제품이 출시되어 여름휴가 패밀리룩으도 제격인 아이템이다. MLB키즈만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아트웍 자수로고 버킷햇과 매치하면 인증샷을 유발하는 여름휴가 패밀리룩이 완성된다.
마지막으로 전 연령층에 걸쳐 인기를 얻고 있는 골프 라이프스타일이 키즈에도 이어지면서 주니어 골프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썬캡과 테니스 스커트, 니삭스에 청키조거, 여기에 통통 튀는 아트웍의 MLB 키즈 티셔츠를 매치하면 완벽한 키즈들의 골프룩을 완성할 수 있다. 테니스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화보가 공개된 후 소비자들의 문의가 빗발치면서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NBA키즈는 집에서 편안하게 입으면서 동시에 스타일까지 뽐낼 수 있는 라운지웨어 라인을 선보였다. 홈웨어와 ‘집콕’ 패션의 실내 영역을 넘어 외출복 느낌을 강조했다.
라운지웨어 라인에는 NBA키즈가 처음으로 선보인 상하의 세트가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을 위해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했다. 부드러운 감촉과 소재의 탄탄함으로 몸에 달라붙지 않아 쾌적함 제공은 물론 땀을 많이 흘리는 아이들에게 제격이다.
‘NBA 기획 빅로고 반팔 라운지웨어 세트’는 전면에 트렌디한 빅로고 프린트로 유니크함을 더해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반팔과 반바지의 세트 구성으로 별도의 아이템 없이도 완성도 높은 코디가 가능하다.
‘NBA 기획 민소매 라운지웨어 세트’도 꾸준한 판매율을 자랑한다. 민소매 상의로 시원함을 살렸으며, 암홀 라인 절개 최소화로 노출을 줄여 편안하게 움직일 수 있다.
실용성뿐만 아니라 디자인까지 두루 갖췄다. NBA의 빅로고를 가슴팍에 넣어 트렌디한 매력을 살리며, 로고와 몸판을 배색해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했다.
리바이스키즈와 블랙야크키즈에서는 편안하면서도 손쉽게 바캉스 무드를 낼 수 있는 홈캠핑룩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리바이스키즈와 블랙야크키즈의 아이템들은 전체적으로 바캉스 시즌의 산뜻하고 발랄한 분위기를 담아 홈캠핑 분위기를 만끽하기에 제격이다. 얇고 가벼운 소재로 간단한 실내복 겸 집 앞 외출용 원마일웨어로도 손색이 없으며, 평소에도 다양한 옷에 편안하게 믹스매치 할 수 있는 제품들로 더욱 활용도가 높다.
리바이스키즈의 대표 아이템은 밝은 컬러감이 돋보이면서 어디에나 편안한 매치가 가능한 티셔츠다. 뉴로고티셔츠는 산뜻한 오렌지 컬러에 리바이스의 뉴로고 아웃라인 프린트가 포인트로 톡톡 튀는 분위기를 낼 수 있고, 배트윙라인티셔츠는 네온 컬러의 배트윙 로고가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베이지와 카키 컬러로 선보이는 카고쇼츠는 허리 안쪽 밴딩과 카고 포켓이 있어 실용적이며, 시원한 소재와 루즈핏으로 편하게 입기 좋다.
블랙야크키즈에서도 상하의 세트 제품부터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슬라이드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는데, 특히 ‘BK토토민소매세트’는 가벼운 중량과 쾌적한 터치감이 특징이다.
심플한 로고 플레이가 돋보이는 민소매 상의로 시원함을 느낄 수 있으며, 하의는 아웃포켓 장식을 더해 캐주얼한 세트 코디가 가능하다. 컬러는 블루 상의와 베이지 하의 세트, 카키 상의와 블랙 하의 세트 두 가지로 출시됐다.
<
이상민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