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AAA 조직위원회
최고의 셀럽들과 팬들이 함께 만들어 가는 축제 '2020 Asia Artist Awards'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오는 25일(한국시간 기준) 개최되는 '2020 Asia Artist Awards'(2020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이하 '2020 AAA')는 세계 최초 배우와 가수 부문 아티스트 통합 시상식으로 스타뉴스가 주최하고 모티브프러덕션, 도로시커뮤니케이션즈, AAA 조직위원회가 공동 주관한다. 지난 2016년부터 시작된 'Asia Artist Awards'는 어디에서도 보지 못했던 새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며 명실상부 NO.1 글로벌 시상식으로 거듭났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사회적 거리두기 일환으로 온택트(Ontact) 방식으로 진행, 오는 25일 오후 4시 레드 카펫, 오후 6시 본 시상식(러닝타임 4시간 20분)이 '온택트 한류 플랫폼' 라이브엑스(PC, 모바일)를 통해 단독 생중계된다.
이에 '2020 AAA'는 본격적으로 티켓 예매를 오픈하며 관객 맞이에 돌입한다. 온라인 관람권 구매는 9일 오후 2시(한국 시간)부터 '온택트 한류 플랫폼' 라이브엑스(LIVEX)와 '250만 명의 유저를 보유한 글로벌 온·오프라인 공연기획 플랫폼' 마이뮤직테이스트(mymusictaste) 두 사이트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또한 '2020 AAA' 관람권 수익금 중 일부는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 놓인 국·내외 아이들에게 전달된다.
한편 '2020 AAA'는 각 분야의 대세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현재 이특, 박주현이 MC로 확정됐으며 슈퍼주니어, GOT7, 마마무, 몬스타엑스, 트와이스, NCT, 펜타곤, 더보이즈, 스트레이키즈, (여자)아이들, 아이즈원, 원어스, ITZY(있지), AB6IX, 크래비티, 시크릿 넘버, 트레저, 송가인, 임영웅, 빅맨, 강다니엘, 알렉사, MAX 등 가수 23팀(명)과 이정재, 김민재, 이준기, 김수현, 이준혁, 이주영, 김혜윤, 서예지, 전미도, 이성경, 안보현, 안효섭, 김선호, 한소희, 안은진, 이재욱, 박주현 등 17명의 배우가 참석을 확정, 명불허전 최고의 라인업을 완성하고 있다.
또한, 지난 10월 14일부터 15일까지 최애돌 및 최애돌 셀럽 앱을 통해 진행되며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투표는 총 6개 부문으로, 최애돌 앱 투표에서는 AAA 남자 인기가수상/AAA 여자 인기가수상 2개 부분이 최애돌 셀럽 앱 투표에서는 AAA 남자 인기배우상/AAA 여자 인기 배우상/AAA 트롯 인기가수상 3개의 부문이 진행 중이다.
대한민국 최정상 아티스트들과 팬들이 만들어가는 글로벌 No.1 시상식 '2020 AAA'는 오는 25일 개최된다.
<2019 AAA 수상자>
▲대상=장동건(배우), GOT7, 트와이스, 레드벨벳, 세븐틴(가수) ▲베스트 아티스트=지코(가수), 임윤아, 박민영(배우) ▲탑 오브 케이팝 레코드=슈퍼주니어 ▲베스트 액터=지창욱 ▲베스트 뮤지션=뉴이스트 ▲베스트 케이컬쳐=갓세븐(가수), 이광수(배우) ▲베스트 이모티브=강다니엘(가수), 임지연(배우) ▲베스트 아이콘=청하, 세븐틴(가수), 정해인, 최시원(배우) ▲초이스=모모랜드(가수), 안효섭, 이정은(배우) ▲스타15 인기상=강다니엘(솔로), 스트레이 키즈(남자그룹), 이달의 소녀(여자그룹) ▲베스트 소셜 아티스트=세븐틴, 트와이스(가수), 임윤아(배우) ▲베스트 프로듀서=지코 ▲베스트 베트남 아티스트=빅 프엉(가수), 꾸억 쯔엉, 바오 타잉(배우) ▲아시아 셀러브리티=레드벨벳, 뉴이스트(가수), 지창욱, 박민영(배우) ▲AAA X 동남미디어 FPT 폴리테크닉 인기상=슈퍼주니어(가수), 세훈, 송지효(배우) ▲신스틸러=이광수, 이정은 ▲그루브=(여자)아이들, 스트레이 키즈 ▲신인상=AB6IX, 투모로우바이투게더, ITZY(가수), 옹성우(배우) ▲포텐셜=강다니엘, 스누퍼(가수), 정해인(배우) ▲포커스=동키즈, 이달의 소녀(가수), 이정은(배우)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