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습력 강조한 립 관련 제품 ‘눈길’
▶ 스킨케어 기능 베이스 제품도 속속 등장
사진=슈레피
3월 4주차에는 봄의 컬러를 담은 포인트 제품들이 다양하게 선보여졌다.
그중에서도 촉촉한 보습력을 강조한 립 제품들이 잇달아 등장하며 관심을 모은 가운데 베이스 신제품들 역시 스킨케어 기능을 더해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제품들이 주를 이루었다.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은 ‘파우더 키스 리퀴드’와 ‘파우더 키스 아이섀도우’를 맥 공식 온라인 몰에서 단독 선출시했다.
먼저 ‘맥 파우더 키스 리퀴드’는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소프트 매트 리퀴드 립으로 총 17지 컬러로 선보였다.
10시간 지속되는 모이스춰라이징 효과로 건조함 없이 소프트 매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특히 입술 굴곡에 꼭 맞춰 설계된 모래 시계 모양의 어플리케이터가 컬러 밀착력을 높이는 동시에 손쉽게 번진 듯 표현하는 블러 립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다.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파우더 키스 립스틱의 베스트 컬러 ‘디보티드 투 칠리’, ‘어 리틀 템트’를 리퀴드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그밖에 4가지 리미티드 컬러를 포함한 총 17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높였다.
‘파우더 키스 아이섀도우’는 가벼운 울트라-크리미 매트 피니시가 가장 큰 특징이다. 업그레이드 된 블러 이펙트로, 컬러가 눈두덩이에 스며들 듯 밀착되고 뭉침 없이 맑고 부드럽게 블렌딩 된다. 음영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10가지의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이 준비됐다.
뷰티 인플루언서 콜라보레이션 레이블 브랜드 슈레피(Surepi)는 40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미아(Mia)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여 ‘피치피치 틴티드 립밤’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틴트의 발색/착색력과 립밤의 보습력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선명한 코럴 컬러가 입술에 자연스럽게 착색되어 생기 있는 입술을 완성할 수 있으며 뛰어난 보습감에 건조한 입술에도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다.
특히 여러 번 덧발라도 탁하지 않고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본인의 취향과 상황에 따라 발색 정도를 조절해 다양한 컬러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천연 보습 성분인 망고씨 버터 함유로 천연 보호막을 형성, 피부 속 수분 증발을 방지해 자극 없이 풍부한 보습감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다.
뽀송한 마무리감으로 마스크 착용 시에도 불편함이 없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적합하다. 피치피치 이름에 걸맞게 달콤한 복숭아 향도 느낄 수 있으며, 초 슬림형 케이스로 미니 파우치부터 숄더백까지 높은 휴대성을 자랑한다.
스틸라는 2020 스프링 컬렉션을 공식 출시했다. 이번 2020 스프링 에디션은 워터 핏, 크림 립 틴트 ‘샤인 피버 립 바이닐’, 고밀착 소프트 컨실데이션, ‘픽셀 퍼펙트 컨실러’ 2종으로 선보였다.
메인 제품으로 선보이는 ‘립 바이닐’은 빛을 머금은 비비드한 컬러가 촉촉한 생기를 선사하며 끈적임 없는 꿀광립을 연출해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단독 사용은 물론 컬러 믹스 매치를 통해 내 톤에 최적화된 맑고 선명한 볼륨 립을 완성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3월 27일부터 스틸라 공식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메이크힐의 아이 메이크업 브랜드 아이크라운(EYECROWN)은 아이섀도우 팔레트 ‘듀잇 팔레트’ 3종을 출시했다.
섀도우 컬러 무드와 어울리는 각기 다른 컬러의 아이라이너가 내장되어 있어 팔레트 하나만으로도 컬러 조합 고민 없이 손쉬운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화사한 핑크무드의 1호 ‘플라워크라운’,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활용도가 높은 골드브라운 톤의 2호 ‘골드크라운’, 반짝반짝 빛나는 오색 쥬얼 컬러의 3호 ‘쥬얼크라운’까지 총 18가지의 다양한 컬러 구성은 물론 매트•쉬머•글리터 텍스처까지 한 곳에 모은 아이 팔레트로 눈길을 끈다.
3종 모두에 포함된 특이 제형 섀도우인 피그먼트 글리터는 굵은 입자감에도 불구하고 체온과 유사한 온도에서 녹는 오일을 함유해 눈가에 그대로 얹히며 영롱하게 반짝이는 펄감을 극대화해 준다.
내장된 아이라이너는 소프트한 포뮬러의 2mm 슬림 펜슬 타입으로 섬세한 아이라인 연출이 가능하며 휴대가 간편하다.
뉴스킨 코리아의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Nu Colour)는 마스크를 착용하더라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뉴컬러 봄 메이크업 제품 2종’을 내놓았다.
뉴컬러 봄 메이크업 제품 2종은 피부가 숨쉬는 것처럼 가벼운 ‘매트 쿠션’과 선명하고 풍부한 색감의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로 구성됐다. ‘매트 쿠션’은 뉴컬러만의 새틴 블러링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3가지 다른 크기의 파우더 입자가 조화를 이뤄 매끈하고 탄탄하게 피부가 커버되면서도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파운데이션과 컨실러, 파우더를 동시에 한 듯 무너지지 않는 피부 보정 효과를 볼 수 있다.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두꺼운 피부 화장이 부담스러운 이들에게 특히 안성맞춤이다.
또한 미네랄이 풍부한 빙하수가 함유되어 있어 깊은 영양과 수분을 충전할 수 있다. 일반 정제수 대신 프리미엄 휘슬러 빙하수를 사용해 메이크업이 되어 있는 상태에서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01호 라이트와 02호 내추럴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파워립스 폴리시 듀오’는 선명하고 볼륨 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는 듀얼 제품으로, 제품 양쪽에 립 컬러와 탑 글로스가 들어있다.
맨 입술 위에 립 컬러를 바른 뒤, 탑 글로스를 펴 발라주면 시간이 지나도 입술 컬러가 오래 유지된다. 립 컬러는 실키 소프트 포뮬러가 입술 본연의 질감과 색을 생생하게 살리는 것이 특징이다.
얇고 가벼운 필름 코팅막을 형성해 시간이 지나도 오래 유지되는 롱래스팅 효과가 있다. 색상은 입술 본연의 생기를 살려 민낯에도 세련된 무드를 선사하는 내추럴 타입 3종과 과감하고 독보적인 분위기의 와일드 타입 3종이 있다.
<
이상민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