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공대, 서울공대 남가주 동창회(회장:조정시)는 지난 12일 LA 한인타운 작가의 집 아트홀에서 총회 및 송년회를 가졌다. 80여명의 동문이 모인 가운데 신임회장에 위종민 동문이 선임되었고 작은 음악회와 경품추천 등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재미한의사협회, 재미한의사협회(회장 손치훈)는 지난 14일 JJ그랜드 호텔에서 2019년 정기총회 및 송년모임을 열었다. 이날 영 김 캘리포니아 39지구 연방 하원의원 후보가 축사를 해 의미를 더했으며 손치훈 회장은 내년에도 한의사 보수교육 등의 사업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배화여고, 배화여고 남가주 동문회(회장 장정숙)는 지난 14일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모임을 개최했다. 이날 패션쇼, 교복입고 함께 노래 부르기, 졸업 60·50주년 축하 케익 자르기 등의 순서를 진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참석자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영남대, 영남대학교 남가주 동문회(회장 이광수) 2019년 송년모임이 지난 13일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40여명이 모인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동문들은 지나가는 한해를 기억하고 힘찬 새해를 맞이할 것을 다짐했다.
경희대 , 남가주 경희대 동문회(회장 박창신)는 지난 14일 가든스윗호텔에서 정기총회 및 송년파티를 열었다. 이날 차기 회장으로 김동수(의대 79) 둥문이 선출되었고 수석부회장에 박우성(치대 75) 동문이 임명됐다. 참석자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숙명여대 음대,숙명여자대학교 음대 동문회(회장 김성원)는 지난 12일 JJ 그랜드 호텔에서 송년모임을 가졌다. 숙대음대 동문들은 격월마다 정기모임을 20년 넘게 이어오며 20회의 음악회를 미국에서 개최, 모교 발전기금 모금으로 수익금을 전달하고 있다.
대광고, 대광고 남가주 동문회(회장 김선태)는 지난 13일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송년모임을 열었다. 이날 모인 동문들은 지나가는 한해를 기억하며 새해의 단합과 화합을 다짐하는 시간을 보냈다.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네오집스가 애틀랜타에 갑니다!안녕하세요? 미국 부동산 네오집스입니다.미국 부동산, 앞으로 어떻게 변화할까요?애틀랜타는 지금 주목해야 할 지역일까요?미국 부동산 시장의 흐름부터 애틀랜타 지역의 최신 동향까지!부동산 …
애플 아이폰 전문 REPAIR SHOP(로스앤젤레스)추천 해주세요 714-975-4979 서울 종로구 종교 감리교회 1973년~ 중등부 1976년~ 고등부 1979년~ 대학부그리운 친구들 & 김덕형 장로님...덴탈…
애틀랜타 여행의 시작! DMKTAXI.com애틀랜타 최고의 온라인 콜택시 서비스!* 24시간 예약 및 결제: 전화상담 예약은 이제 그만! 모바일 & 웹사이트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예약하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
LA OC 그리고 주변 지역 사업체 매물 볼수 있는 부동산 알나무 Rtree.com 입니다.사업체 파실뿐 ,사실분 상담 잘 해드리겠습니다.이 건승(02101969)/뉴스타 부동산 818-522-0516
서울 수송 초등학교 동창회 2024년12월 마지막 토요일 송년회 모임 714-975-4979
프란치스코 교황의 장례 미사가 26일 오전 10시(현지시간) 바티칸 성 베드로 광장에서 엄수됐다. 이날 장례미사는 십자가 문양이 새겨진 목관을…
워싱턴 DC 아메리칸대학 캠퍼스 내 숨은 보석처럼 ‘코리안 가든(Korean Garden)’이 있다.이 대학의 한국어 프로그램 담당 디렉터인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집권 2기 취임 100일(29일)을 앞두고 그의 지지율이 하락세를 보인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27일 잇따라 발표됐다.워싱…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