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보다 더 고르기 힘든 것이 화장품이다. 옷이야 입어보고라도 고를 수 있지만 화장품은 한번 써본다고 단박에 효과를 알거나 내 피부타입에 맞는 것인지 판단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입소문 파워가 가장 무서운 것도 화장품이고 어느 연예인이, 어떤 스타가 쓴다더라 만큼 강력한 파워를 발휘하는 곳도 화장품의 세계다. 최근 백화점보다 더 많이 화장품 샤핑지로 각광 받고 있는 세포라(Sephora)가 자사 매장을 이용한 고객 15만명을 상대로 조사해 올해의 베스트 제품을 뽑았다. 세포라의 베스트셀러가 꼭 내 피부에, 내 메이컵 스타일에 맞을 것이라는 보장은 없지만 참고는 할 수 있을 듯 싶다.
<다양한 브랜드와 트렌디한 제품들로 젊은 여성들에게 사랑 받는 화장품 전문 스토어 세포라의 내부 전경>
블려셔
■나스 블려셔 인 오르가즘(Nars Blush in Orgasm)
자연스럽게 생기 있는 피부로 연출해주는 나스 블려셔. 특히 오르가즘은 나스의 최고 베스트 셀러로 핑크와 살구 골드 펄이 자연스러우면서도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25달러
파운데이션
■베어 에센셜 미네랄 파운데이션(i.d. bare Minerals Foundation)
순수한 미네랄 파우더로 보기에는 가루지만 얼굴에 마치 크림처럼 발린다. 자연스럽게 발리고 피부에 아무 것도 바르지 않은 듯한 느낌을 준다. 25달러.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스틸라 쉬어 컬러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Stila Sheer Color Tinted Moisturizer)
가볍지만 커버력이 있고 촉촉하며 10가지의 다양한 색상을 자랑한다. 28달러.
컨실러
■세포라 라이트터 치 하이라이터
(Sephora Light Touch Highlighter)
펜 타입으로 된 크리미한 컨실러로 어두운 부분을 감춰준다. 10달러.
페이스 모이스처라이저
■필로소피 호프 인 어 자(Philosophy Hope in a Jar)
원래 필로소피의 출발은 피부과 전용 화장품 브랜드로 시작했다. 그 뒤 피부과 의사들의 입소문으로 인기를 얻으면서 대중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했다. 건성 피부를 위한 피부보습에 효과적. 35달러.
선스크린
■클라란스 UV플러스 SPF 40
가벼운 질감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식물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37달러.
마스카라
■디올쇼 마스카라(Dior DiorShow Mascara)
풍부하고 깊이 있는 눈매를 만들어주는 성분이 들어있는 마스카라로 브러시가 커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런웨이의 모델 눈매가 완성된다. 23달러.
헤어 스타일링
■조나단 더트 텍스처라이징 페이스트(Jonathan Dirt Texturizing Paste)
할리웃 스타들의 단골 헤어 스타일리스트 조나단 안틴이 런칭한 브랜드. 기름지지 않고 달라붙지 않는 워터 베이스의 스타일링 제품.
페이스 클렌저
■필로소피 퓨리파잉 메이드 심플(UV Plus SPF 40)
간단하면서도 깨끗하게 지워지는 클렌저로 pH 균형을 맞춰준다. 10달러.
립글로스
■나스 립글로스 오르가즘(Nars Lip Gloss Orgasm)
나스 중에서도 오르가즘이 2관왕을 차지했다. 색상 표현이 잘 되고 광택이 풍부한 립글로스. 23달러.
플럼퍼
■듀왑 립베넘(DuWop Lip Venom)
할리웃 스타들이 즐겨 써서 잘 알려진 제품. 입술의 혈색을 살려주고 볼륨 있어 보이게 해준다. 16달러.
여성용 향수
■프라다 프라다
프라다에서 선보인 첫 향수로 오리엔탈 우디 계열의 독특한 향이 이색적이다. 49달러.
립스틱
■나스 립스틱 돌체비타(Nars Lipstick in Dolce Vita)
풍부하고 반짝이는 텍스처에 컬러가 오래 지속되는 립스틱. 23달러.
바디 클렌저
■필로소피 어메이징 그레이스 배스(Amazing Grace Bath)
입욕제는 물론 샴푸, 샤워 젤로도 쓸 수 있는 바디 클렌저. 22달러.
바디 모이스처라이저
■록시땅 울트라 리치 바디 크림(L’Occitane Ultra Rich Body Cream)
시어버터가 들어있는 실키한 감촉의 바디 크림. 악건성 피부에 좋다. 36달러.
바디 스크럽
■프레시 브라운 슈가 바디 폴리시(Fresh Brown Sugar Body Polish)
부드럽고 촉촉하며 레몬향이 싱그러운 바디용 각질 제거제. 63달러.
남성용 향수
■조지오 아르마니 아쿠아 디 지오 옴므(Acqua Di Gio Pour Homme )
하늘, 땅, 바람, 바다 등의 향이 어우러져 마치 지중해의 섬에 있는 것 같은 느낌을 들게 한다. 45달러. .
파우더
■베어 에센셜즈 미네랄 베일(Bare Escentuals Mineral Veil)
투명한 마무리를 해주는 파우더로 마치 피부에 녹는 것처럼 가볍고 부드럽다. 19달러.
스킨 트리트먼트
■베어 에센셜 레어미네랄 스킨 리바이벌 트리트먼트(Bare Escentuals RareMinerals Skin Revival Treatment)
나이트 전용제품으로 마이크로 미네랄과 비타민이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민감성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60달러.
아이 트리트먼트
■무라드 에센셜 C 아이 크림(Murad Essential-C Eye Cream)
섬세한 눈가를 지켜주는 하이드레이팅 세럼. 60달러.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