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올해 초 LA 카운티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한인 가정들에 대한 한인사회의 지원 온정이 계속되고 있다. 산불 피해자 돕기 성금 캠…
서세모 박사하와이에서 37년간 한인들에게 의료 봉사활동을 펼치고, 활발한 의학 연구를 통해 한국 의학 발전에도 기여한 서세모(1930~2019…
유스타 파운데이션(대표 박소연)이 지난 13일 NF 뷰티그룹(대표 박광원) 회의실에서 전문가와 회원 등 50여 명이 모여 한인들의 자살 문제 …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 퍼시픽 LA(KOWIN 퍼시픽 LA)가 9월 정기 월례회를 용수산에서 열고 제5대 집행부의 새 출발을 알렸다. 이날 모임…
LA카운티 복지혜택 세미나 이웃케어, 17일 온라인으로이웃케어클리닉이 LA 카운티 소셜서비스국(DPSS)과 함께 오는 17일(수) 오전 11시…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에듀스팟입니다…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2025 전미한인세무사협회 컨퍼런스2025 THEME: Navigating New Frontiers(국제조세, 부동산투자, 블루오션 시장이라는 키워드를 아우르면서, 세무사들이 기존의 영역을 넘어 새로운 기회를 탐색…
퀸즈한인회(회장 이현탁)가 12일 퀸즈 플러싱 소재 코리아빌리지 디모스연회장에서 개최한 ‘퀸즈한인회 45년사’ 배포 기념 만찬 행사가 한인사회…
메릴랜드코리안페스티벌 개막식이 열리고 있다.메릴랜드 한인사회의 최대축제인 코리안페스티벌이 세대와 인종을 넘어 한류를 함께 즐기는 화합의 장으로…
13일 북가주 샌타클라라의 리바이스 스테디엄에 5만여 명의 관중들이 몰렸다. 손흥민의 LAFC와 샌호세 어스퀘익스 간 MLS 경기를 보기 위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미국이 세계 최강국인 건 너같이 어리석은 자가 너 보다 훨씬 똑똑하고 현명한 자들의 선행으로 그 무눙력함을 느끼지 못하고 살아왔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렇게 너같은 자들이 계속 나대면 위대했던 미국이 위태로운 미국이 될 지도 모르겠구나....
요즘 시대 사람들은 도덕적이고 훌륭한 지도자를 뽑기보단 지 이익에 그리고 지 정치성향에 부합되는 인물로 뽑으려한다. 예를들어 동성애를 극혐하는 자는 똑같이 동성애를 규탄하는 지도자를 찍으려한다. 그 지도자가 도덕적으로 타락했고 과거 범죄 경력이 있다해도 이 정치 성향만 맞으면 그를 지지한다. 이 얼마나 어리석은 짓인가.
사람들이 너무 똑똑해 져서, 자기게 아닌 걸 자기 걸로 만드는 기술이 좋아졌다. 그레서 빈익빈 부익부가 심화되고 있고, 정치로 풀어낼 단계가 아닌 것 같다. 종교도 약발이 다 했고 삼강오륜도 가치를 잃었다... 이럴 땐 진돗개 백개다.. 각자 경계하고 조심하는 각개전투로 갈 수박에 없다...
빙빙 돌려 쓸 것도 없다. 유럽의 많은 나라들도 정당이 여럿이고 목소리가 제각각이여도 연정을 통해 잘 굴러간다. 꼴랑 두개의 목소리 갖고 징징댈 필요도 없다. 오히려 한 목소리가 더 위험하다. 미국은 이미 미국이 아니다. 빚좋은 개살구다. 도로도 너무 엉망이라 여기가 가난한 남미 어느 동네같다. 진정 미국을 위해 일할 수 있는 사람을 뽑아야 한다. 우리 자식들의 미래를 위해서
트는 미쿡을 미국에 사는 우리 소수민 한인들에게 큰 고통을 줄 아주아주 몰상식한 저질 거짖말 차별 사기 협박쟁이 안하무인 중구나방 독불장군...3살짜리만도 못한 양심으로 우리모두를괴롭힐걸로 난 그동안 격거왔고 지금도 격고 만일 대통이된다면 더욱더 심할걸로 어쩌면 마구잡이로 경찰들이 잦아 괴롭힐수도 있다는걸 짐작할수있으니 절대로 트 는 아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