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LA 동부한인회(회장 최현무)가 한인 커뮤니티의 오랜 숙원인 새 회관을 마련하고, 이를 기념하는 개관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새 회관은 단순한…
한국외대 LA 글로벌 GEO 총원우회(회장 에드워드 구)가 주최한 외대 총장배 발전기금 마련 골프대회가 지난 5일 우드랜치 골프클럽에서 성황리…
LA 한인타운을 포함한 10지구를 오랜 기간 관할했던 LA시 원로 정치인 네이트 홀든 전 시의원이 7일, 향년 95세로 별세했다. 홀든 전 의…
‘아시안 언론의 대부’로 칭송받았던 고 이경원 대기자를 기리기 위한 LA 추모식이 오는 24일(토) 오후 2시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열린다…
미주 박정희대통령기념사업회(회장 이재권·이하 기념사업회)가 오는 16일(금) 오후 5시30분 아로마센터 5층 뱅큇룸(3680 Wilshire …
네오집스가 애틀랜타에 갑니다!안녕하세요? 미국 부동산 네오집스입니다.미국 부동산, 앞으로 어떻게 변화할까요?애틀랜타는 지금 주목해야 할 지역일까요?미국 부동산 시장의 흐름부터 애틀랜타 지역의 최신 동향까지!부동산 …
애플 아이폰 전문 REPAIR SHOP(로스앤젤레스)추천 해주세요 714-975-4979 서울 종로구 종교 감리교회 1973년~ 중등부 1976년~ 고등부 1979년~ 대학부그리운 친구들 & 김덕형 장로님...덴탈…
애틀랜타 여행의 시작! DMKTAXI.com애틀랜타 최고의 온라인 콜택시 서비스!* 24시간 예약 및 결제: 전화상담 예약은 이제 그만! 모바일 & 웹사이트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예약하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
LA OC 그리고 주변 지역 사업체 매물 볼수 있는 부동산 알나무 Rtree.com 입니다.사업체 파실뿐 ,사실분 상담 잘 해드리겠습니다.이 건승(02101969)/뉴스타 부동산 818-522-0516
서울 수송 초등학교 동창회 2024년12월 마지막 토요일 송년회 모임 714-975-4979
7만5천달러 이하 개인 200달러올 가을 발송 가능성 높아차일드 택스 크레딧도 대폭 확대2,540억달러 규모의 역대급 ‘2026 잠정 합의 …
이순신 미주교육본부의 박남태 자문위원장(조지메이슨 대학 겸임교수, 한국해군 예비역 대령)이 지난 3일 헌던 소재 열린문 한국학교에서 ‘이순신과…
미국 출신의 첫 교황이 탄생했다.133명의 추기경 선거인단은 8일(현지시간) 제267대 교황으로 미국의 로버트 프랜시스 프레보스트(69) 추…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이승만,박정희,노태우 이런분들은 제 할일 넘치게한 국가영웅들이다. 한탕치기 눈먼 민주로 아직까지 518타령에 아직까지 영웅들의 비석짖밟으며 허연 이빨 숨기지않는 민주! 대한민국 영웅중의 한분 전대통은 죽은지 3년이 지나도록 한평의 장지도없어 아직까지 항아리에 갇혀있다. 이게민주화인냐? 평화상자랑 김대중, 대국민 사기질 대북송금으로 핵을 머리에이고 살아야하는 처지다. 무슨 518, 무슨 위안부, 무슨 반욱일기, 무슨 개뼉따구 평화포럼? 평선생의 "바보당신 사랑해요"가 왕도!
아버지란 어머니에 앞선다는말이고 건국의 아버지이승만이있었기에 쪼가리 '독도우리땅'이라는 말이라도 할수있었다. 이후, 박정희, 전두환, 노태우같은 분들이 대한민국 먹여살렸다. 이박사가 토지개혁으로 문맹률90%시대에 학교세워 배움에 배고픈 607080어머니들이 '엿먹어! 치맛바람으로 10대경제대국이라는 말이라도 듣게된거다. 당시의 상황으로 이승만이 아니면 김일성이가 초대다. 김구는 분명한 항일투사이나 시대의 흐름을 읽지못했다. 전쟁이후 문맹 90%, 전국 아사자 2백만명 넘는 상황이였다. 무슨개뼉따구 민주!
대한민국 역사에 부정 선거의 본보기를 처음 보인 이승만. 깡패들 돈주고 사서 애꿋은 서민들 머리통 피터지게 하고 미국의 북괴 남침 경고를 무시하다 실제 6.25 터지자 제일 먼저 일본으로 토끼려 했던 장본인. 점심은 평양에서 저녁은 신의주에서 먹겠다고 거짓 광고 뿌려 수백만명의 서울 시민들이 그말 믿고 피난을 안떠났다 희생당함.
어려서부터 빨갱이는 나빠요. 일본은 철도길도 깔아주고 한국 근대화에 이바지 했어요라는 세뇌에 빠진 여주영같은 세대들이 빨리 사라져야 한국이 잘 될거다. 철저하게 친일파, 반공, 갑질 사대주의에 빠진 한국의 50-60 새데들. 이제 그만 은퇴들 하시고 얼마 남지 않은 인생 손주들과 보내시기를...
미주한국일보 뉴욕 고문 맞냐? 미주한국일보가 탐사로 알아낸 "이승만이 자필로 자기 국적이 일본이다"고 한 미국정부 문서 기사 못받냐? 왜 일본놈 이승만을 집단학살되고 있는 팔레스타인에 붙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