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타임스스퀘어의 코로나19 검사장소[로이터=사진제공]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KYCC13일 윌튼 플레이스 초등학교에서 열린 ‘한인타운청소년회관(KYCC) 홀리데이 카니발’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올해는 KYCC 창립 …

전주고·북중남가주 전주고·북중 총동창회(회장 백규종)의 2025년 정기총회 및 송년회가 지난 14일 LA 작가의 집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LA 러너스클럽LA 러너스클럽(회장 김두병)은 13일 작가의 집에서 80여명의 회원과 가족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회를 마쳤다. 2007년 창립된…
한국학교총연합회미주한국학교총연합회(회장 이영숙)가 주최한 제43회 장기 근속교사 포상 및 송년의 밤 행사가 140여명의 교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경남중고경남중·고등학교 남가주 동창회(회장 예해덕)는 지난 6일 송년회를 열고 동문 및 가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끈끈한 우정을 확인했다…
이 영상 하나면 충분합니다!♥️상담신청문의♥️☝️ 문의 폭주로 '선착순 상담'만 진행합니다.☎️ : 02-6213-9094✨카카오톡ID : @GOODEDU77 (@골뱅이 꼭 붙여주셔야합니다…
테슬라 시트커버, 사놓고 아직 못 씌우셨죠?장착이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20년 경력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 깔끔하고 딱 맞게 장착해드립니다!장착비용:앞좌석: $40뒷좌석: $60앞·뒷좌석 …
식당용 부탄가스 홀세일 합니다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 픽업 가능 안녕 하세요?강아지 & 고양이 모든 애완동물 / 반려동물 식품 & 모든 애완동물/반려동물 관련 제품들 전문적으로 홀세일/취급하는 회사 입니다 100% …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에듀스팟입니다…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수잔 최 한미가정상담소 이사장 가정법 전문 변호사
김도년 성균관대 건축학과 교수 스마트도시·건축학회장
허경옥 수필가
양홍주 / 한국일보 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마크 A. 시쎈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총상 입은 상황서도 동료학생 의식 잃지않도록 도와 ▶부친도 동문 “우리 가족에게 고통스러운 일”지난 13일 발생한 브라운대학교 총기난사(본보…

올해 8월 워싱턴DC에 범죄와의 전쟁을 명분으로 주방위군이 본격적으로 배치된 가운데, 이 시기 이후부터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DC 등 워싱턴 …

샌프란시스코 베이지역 한인회(회장 김한일)는 한인 메이저리거 이정후 선수의 소속팀인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San Francisco Giants…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여기 까지 !! 계속 현 출시 된 제품 맞으며 마스크도 안쓰고 의기양양 외출 백신 안 맞은 사람들 탓. 백신 안 맞더라도 마스크 도 안쓰고 돌아댕기는 양쪽 사람들...결국 양쪽 다 큰거 걸려 서로 원망. 운 좋아 몇달 후 퇴원 해도 또 똑같은 행동 으로 결국 죽는 사람들...나 를 지키려는 노력 소홀히 하고 맨날 남탓 만 하면 문제 해결 이 안되. 영국 연구소 에서 daily 감염자 조사 하니 접종자 80 % 비 접종자 20 %. 알아서들 판단. 각자 목숨 이다! 오미크론 ? 델타? 풋~~ 그런건 잘 믿네 -_-...
천하 의 미국 정부 도 지난 수십년 간 사고친거 확인 한것만 2가지 야. 하나 가 1990 1차 걸프전쟁 군인 대량 긴급백신 접종 사건 였고 1976 년도 swine flu. 이 정도 경험 이 있으니까 죽기 싫다고 그만둔 간호사 가 미국 에만 수천명 이 있는거고...귀찮으니 내 몸 걱정되면 알아서 들 공부 해봐라. 20년 정도 경험 쌓으니 난 남들이 백신 맞던 마스크 쓰던 나한테 단 1% 도 피해 못준다는 사실 여러번 확인하고 느긋하게 있는거다. 그게 남 못잡아 먹어 안달하는 백신론자 들하고 차이점 이야.
www.koreatimes.com/article/20211220/1394458 이어서 쓴다. 10~12년 정도면 결과물 나오기 시작할텐데 기대마라. 1962~2021 년도 기준 난다긴다 하는 한국 유명 기관 이나 과학자 들 죄다 달려들어 20 % 미만 의약품 결과물 나온적도 있다고 -_- 당연히 당시 한국정부 는 제약업체 결과물 통과 거부. 무려 박정희 노태우 전두환 떄 있었던 일 이다...(...현 민주 정부 보다 군사정권 이 어떻게 더 일잘한건진 모르지만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