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에이 통합 교육구가 다음주부터 장애 학생들을 대상으로 대면수업을 재개합니다. 초등학교의 대면수업은 4월에 재개한다는 목표입니다.
* 동부지역의 혹한으로 지난주 접종일정이 연기됐던 엘에이 시 운영 백신접종소가 오늘 부터 접종을 재개했습니다.
* 전국에 코로나 누적 사망자가 50만명에 달한 가운데 엘에이 카운티내 코로나 누적 사망자가 2만여명에 달했습니다.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감염 뒤 수개월씩 고통을 겪는 사람들이 늘면서 곳곳에서 이들을 돕는 진료소가 문을 열고 있습니다.
* 라디오 서울 2021 생방송 택스 세미나가 내일 미 전역의 한인들을 대상으로 열려, 코로나 시대 복잡해진 세금보고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보고 절세 요령도 나눕니다.
* 캘리포니아주의 정치인들이 위안부 왜곡발언을 한 하버드 대 램지어 교수 규탄 운동에 속속 가세하고 있습니다.
* 민주당이 조 바이든 대통령의 취임 초 최대 역점 정책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산안 처리를 위한 절차에 본격 돌입했습니다.
* 조 바이든 대통령은 트럼프 행정부 때 중소기업 지원을 위해 마련된 급여보호프로그램을 고쳐 더 많은 중소기업이 혜택을 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전자개표기 업체인 도미니언 보팅시스템이 지난 대선에서 투표기가 조작됐다는 주장을 펼친 친트럼프 기업인에게 13억 달러 규모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 미국에서 수감 중인 멕시코의 악명높은 마약왕 호아킨 구스만의 부인도 미국에서 마약 밀매 혐의로 체포됐습니다.
* 토니 블링컨 국무장관이 북한의 비핵화에 집중하고 있다며 동맹국들과 긴밀히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어제 덴버에서 항공기 엔진이 부서져 민가에 떨어진 사고가 있었습니다. 연방항공청이 한국을 포함해 전세계에 사고가 난 보잉 777 항공기 128대의 운항 중단을 명령했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미국 국채금리 상승에 기술주가 타격을 받으면서 혼조세로 마감 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맑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77도 밤 최저 기온 51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네오집스가 애틀랜타에 갑니다!안녕하세요? 미국 부동산 네오집스입니다.미국 부동산, 앞으로 어떻게 변화할까요?애틀랜타는 지금 주목해야 할 지역일까요?미국 부동산 시장의 흐름부터 애틀랜타 지역의 최신 동향까지!부동산 …
애플 아이폰 전문 REPAIR SHOP(로스앤젤레스)추천 해주세요 714-975-4979 서울 종로구 종교 감리교회 1973년~ 중등부 1976년~ 고등부 1979년~ 대학부그리운 친구들 & 김덕형 장로님...덴탈…
애틀랜타 여행의 시작! DMKTAXI.com애틀랜타 최고의 온라인 콜택시 서비스!* 24시간 예약 및 결제: 전화상담 예약은 이제 그만! 모바일 & 웹사이트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예약하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
LA OC 그리고 주변 지역 사업체 매물 볼수 있는 부동산 알나무 Rtree.com 입니다.사업체 파실뿐 ,사실분 상담 잘 해드리겠습니다.이 건승(02101969)/뉴스타 부동산 818-522-0516
서울 수송 초등학교 동창회 2024년12월 마지막 토요일 송년회 모임 714-975-4979
9일 뉴저지 뉴왁 델라니홀 이민자 구치소 부근에서 라스 바라카 뉴왁시장이 연방 요원들에게 둘러싸여 있다. [로이터]뉴저지주 최대 도시…
버지니아주 법무장관 제이슨 미야레스가 지난 7일, 라우든 카운티 공립학교에 대한 조사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고등학생 3명이 생물학적으로…
‘보수의 텃밭’으로 불리는 대구·경북(TK) 지역에서 13일(이하 한국시간) 대선 후보 3자 격돌이 벌어진다.더불어민주당 이재명, 국민의힘 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