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광지 가치와 고객의 즐거움 선사
▶ 인디언 보호구역, 엔텔롭 캐년, 모뉴멘트 밸리, 세도나
북가주지역 최대의 한인 관광회사인 게스관광(대표 신형우)이 추수감사절을 맞아 그동안의 성원에 감사하기 위해 마련한 '추수감사절 특별 여행'이 고객들로 넘쳐나자 또 다른 특별한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
게스관광 신형우 대표는 "게스관광을 아끼고 사랑해주신 한인동포들을 위해 마련한 특별 여행일정에 이미 예약이 가득 찼음에도 불구하고 계속적으로 고객들의 문의전화가 오고 있다"면서 "이를 위해 어쩔 수 없이 12월24일 출발하는 크리스마스 특선 여행을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사실 이번 추수감사절 특별여행은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여행경비도 거의 마진이 없을 정도로 최소화시키는 등 앞으로도 꾸준히 사랑해 달라는 마음을 담은 착한 가격이다.
하지만 착한 가격에 계속 밀려드는 고객들을 무조건 외면할 수도 없는 노릇이어서 고민 끝에 내놓은 것이 '크리스마스 특선 여행'이다.
'크리스마스 특선여행'은 속된말로 '죽기 전에 꼭 가 봐야한다는 아리조나주 나바호-호피 인디언 보호구역과 수백만 년의 물줄기와 사암이 빚어내며 빛의 마법을 자랑하는 엔텔롭 캐년에서 사암협곡의 기묘함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인디언의 성지인 모뉴멘트 밸리와 콜로라도 강 위의 아름다운 글렌 댐, 파웰 호수, 인디언 보호구역, 세상에서 '기'가 가장 충만하다는 아름다운 예술의 마을 세도나와 그 주위에 있는 오크 크릭 캐년, 휴양 도시 라플린 등을 돌아오는 일정이다.
특히 이번 여행 일정에는 구수한 입담과 해박한 지식을 통해 여행객들을 항상 만족시켜 준다는 게스관광 신형우 대표가 직접 가이드로 나서 함께 여행하는 한인들에게 3박4일간 두배의 기쁨과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첫날 게스관광 버스를 타고 세계 최대의 곡창지대인 캘리포니아 대농원을 가로질러 모하비 사막을 횡단하면서 켈리코 은광촌인 고스트 타운(유령의 마을)에 들러 서부영화 주인공으로 잠시 변신한 후 환상의 도시 라스베가스에 도착, 하루를 쉬게 된다.
이틀째에는 라스베가스에서 출발, 유타주의 빨간 세상으로 이루어진 아름다운 산천과 인디언 보호지역을 횡단, 그랜드캐년 최고 북쪽 소재 콜로라도 강 위에 우뚝 선 아름다운 글렌 댐과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인공호수인 파월 호수를 구경한다. 그리고 글랜캐년이 펼쳐져 있는 아리조나의 페이지에 도착, 나바호 인디언이 운전하며 가이드하는 엔텔롭캐년 관광을 시작한다. 물이 빚어낸 협곡과 이 협곡을 통해 비쳐지는 빛으로 인해 시시때때로 새로운 예술작품을 만들어내는 엔텔롭 캐년의 예술도 함께 감상한다.
지상의 엔텔롭 캐년 구경을 마치면 이젠 파웰 호수에서 한 시간짜리 유람선을 타고 엔텔롭을 본 뒤 오후에는 인디언의 성지라 할 수 있는 모뉴멘트의 신비함을 인디언 가이드와 함께 관광한다.
셋째 날은 미국과는 동떨어진 제3세계 같은 인디언 보호지역과 아름다운 협곡 오크크릭 캐년을 맛본 뒤 세상에서 '기'가 가장 충만하다는 도시인 아름다운 예술의 마을 세도나를 구경한다. 또한 콜로라도 강변 휴양도시인 라플린에서 마지막 밤을 보낸 후 다시 모하비 사막을 횡단해서 북가주로 돌아오게 된다.
사실 이번에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특선여행 일정은 내년부터 선을 보이기로 한 숨겨둔 카드였다. 그러나 조금은 특별해야 하는 '크리스마스 특선여행'이기에 아름다운 신부의 모습을 먼저 보여주듯 선을 보이는 것이다. 그동안 신형우 대표는 한국에서 미국 여행을 오는 고객들을 위해 널리 알려진 관광지가 아닌 새로운 곳을 찾기 위해 지난 1년간 분주하게 쫓아다니며 관광지로서의 가치와 고객들의 즐거움 및 추억을 함께 그려낼 수 있는 관광코스 찾기에 나섰으며 이번 크리스마스에 선보이는 여행지가 바로 새로 개발해 낸 여행지이다.
지난 1994년 샌프란시스코 게어리 블루버드에서 신형우 대표가 미니밴 하나로 시작한 게스관광은 22년의 시간 속에서 서브프라임 버스를 7대까지 소유하기도 했으나 버스회사보다는 관광전문회사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함으로써 북가주 지역은 물론 한국 내에서도 북가주 지역 최고의 관광회사로 널리 알려져 있다.
한편 신형우 대표는 앞으로의 각오에 대해 "게스관광은 미국 내의 관광에 그치는 것이 아닌 유럽여행과 동남아 및 한국 고급관광을 중점으로 하는 해외 송출 관광전문 회사로 거듭날 것"이라며 각오를 밝혔다.
▲문의:1-800-856-5800(무료통화), 카카오톡 아이디:guesstour
▲사이트: Www.Guesstour.com
▲주소:SF(1660 Geary Blvd #3 San Francisco, CA), 산호세(3409 El Camino Real, Santa Clara, CA)
<
이광희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