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킨메디카‘TNS 리커버리 컴플렉스’
화장품 전문 잡지 알루어 매거진이 ‘화장품 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의사’로 선정한 피츠 패트릭 박사가 1999년 창업한 스킨메디카(SkinMedica)는 피부 재생을 위한 의약품과 화장품을 연구, 개발하는 회사로 최근 할리웃 스타들과 뷰티 매니아들 사이에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 중 하나다.
피부과와 병원에서만 판매되는 이 제품은 초기엔 레이저와 필링, 광손상된 피부 재생을 위해 탄생했지만 스킨메디카의 핵심 성분인 줄기세포가 피부노화와 재생에 탁월한 효능을 보여 기능성 화장품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중 환절기는 물론 노화방지와 탄력을 주는 제품으로는 스킨메디카의 첫 출시 제품이며 스테디셀러인 ‘TNS 리커버리 컴플렉스’(TNS Recovery Complex)는 110여종의 인체 성장인자와 사이토카인의 복합물(NouriCel-MD)을 93.2%나 함유하고 있어 탁월한 피부재생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155달러.
만약 이 보다 더 강력한 안티 에이징 케어를 원한다면 최근 출시된 ‘TNS 에센스 세럼’(Essence Serum)을 써보길. 이 제품은 TNS 리커버리 컴플렉스에 항산화 성분과 펩티드 성분 등 강력한 노화방지 성분들이 다량 함유된 APS 코렉티브(APS Corrective Complex)라는 성분을 함유해 노화와 미백 두 마리 토끼를 한꺼번에 잡을 수 있다. 250달러.
웹사이트(www.skinmedica.com)를 이용하면 온라인 구매는 물론 거주지역 근처 판매 병원을 검색해 볼 수 있다.
■ MD 스킨케어‘알파베타 데일리 페이스 필’
미국에서 가장 성공적인 코슈메디칼 브랜드 중 하나로 꼽히는 MD 스킨케어는 맨해턴 출신 피부과 의사이며 피부암 전문가 데니스 그로스 박사에 의해 2002년 런칭됐다.
진료를 하면서 자신의 환자들이 치료 후 혹은 치료 과정에서 일반 화장품이 별 효과가 없음을 보고 아예 팔 걷어 붙이고 개발한 것이 바로 이 브랜드 간판 제품인 ‘알파베타 데일리 페이스 필’(Alpha Beta Daily Face Peel) . 2단계로 이뤄진 이 홈필링 제품은 기존의 필링제품 개념을 완전히 뒤엎은 패드형 제품으로 사용도 편리하다.
이미 런칭 전 미국 특허를 2개나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포장을 열면 패드 두 개가 낱개로 포장된 패키지가 있는데 그중 ‘스텝 1’은 5종류의 산(acid)이 피지, 모공, 여드름 및 지저분하고 거친 피부를 정리해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필링 단계이며 두 번째 단계는 레티놀과 비타민 E 등이 함유돼 1단계 관리 후 민감해진 피부를 안정시키고 피부 탄력 및 붉은 피부 톤 및 건조 등을 케어한다.
한 박스에 30개가 들어 있어 매일 아침에 사용하면 한달 뒤 눈에 띄는 피부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이 사용자들의 설명. 노스트롬, 세포라 등 백화점과 화장품 전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78달러. mdskincare.com
■ 내추라비세‘다이아몬드 아이스 리프트’
스페인 대표 화장품 브랜드인 ‘내추라비세’(Natura Bisse)는 아직 화장품 강국(?)이라는 한국에도 잘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이지만 입소문을 타고 한 번 써본 이들은 스킨케어 기초라인을 몽땅 바꾼다고 할만큼 매력적인 브랜드다.
내추라비세는 기능별로 몇 가지 라인을 가지고 있는데 그 중 안티 에이징에 초점을 맞춘 최상위 브랜드가 바로 ‘다이아몬드’라인. 이 라인에서 가장 인기를 끄는 아이템은 바로 이 리프트 마스크(Diamond Ice-Lift DNA Cryo-Mask).
말 그대로 얼굴을 확 당겨준다는 이 마스크는 써본 이들은 ‘중독’증상을 일으킨다고 할만큼 강력한 효과를 자랑한다.
‘아이스 리프트’라는 이름에 걸맞게 마스크를 바르는 순간 시원한 느낌이 전해오면서 리프팅 되는 느낌을 강력하게 받을 수 있다.
20분 뒤 마스크를 떼고 나면 확실히 전보다 탄력과 얼굴 선이 확연하게 살아남을 느낄 수 있다. 특별한 모임이나 파티 참석하기 전 메이컵 전에 바르면 좋을 듯. 니먼 마커스, 바니스 뉴욕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148달러. shop.naturabisse.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