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투 코리아
충전식 노 핀 전화카드 출시
지난해 12월 오픈한 ‘폰 투 코리아’는 한인 커뮤니티를 대상으로 인터넷 기반의 노핀 전화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카드는 일반적인 프린트 전화카드와는 달리 한번 구매에 핀 넘버를 매번 입력하지 않아도 간편하게 충전하면서 계속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
인터넷 라인을 통해 전화 카드 서비스를 실시하며 첫 구매 시 무료 30분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현재 40명 규모의 회원평가단도 모집, 미전역의 한인이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평가단이 전화카드를 구입할 경우 45분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친구 추천으로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무료 15분을 제공하며, 오픈기념 15분 무료 이벤트도 실시한다. 사이트를 통해 통화내역·사용금액·현재 잔액까지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저스틴 정 대표는 “시중 대부분 전화 카드처럼 ‘히든 피’로 불필요한 요금을 내지 않아도 된다”며 “통화내역이 공개되며 인터넷 랜드 라인-케이블 국제전화로 통화의 질이 좋다”고 설명했다.
www.phonetokorea.com, (323)788-8829
■ 아씨플라자
17일까지 플로어 세일 실시
‘아씨플라자’는 오는 17일까지 2층 전 매장 플로어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플로어 세일은 특히 할인 폭이 큰 여성·남성 의류를 비롯해 액세서리, 안경, 패션 잡화 등 24개 전 매장 전 품목을 동시에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
여성의류 전문매장인 스토리, 멜리샤, 레이나, 쉬스 굳 에서는 최신 유행 의류들을 최고 50%까지, ‘미미니트’ 에서도 30~ 50%, 청바지 전문점인 ‘단추’에서도 고가 브랜드 청바지를 20%까지 할인 판매한다.
뉴욕모피에서도 다양한 가죽제품을 50%까지, 기타 모피류를 40%까지 할인 판매하며 검안 시스템도 추고 있는 국제안경도 전 품목 할인 폭을 높였다.
아동복전문인 ‘히코센 카라’에서도 천연 염료의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아토피에 효과가 좋은 아동 의류를 할인 판매하고 있다.
액세서리 전문점인 ‘아르누보’도 전 품목 30% 세일하며 매장 내 건강센터에서 건강보조식품을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선물용품점인 ‘바로코’는 브론즈 제품과 고급시계를 50%까지 할인, 이불마트에서도 각종 겨울 신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아씨플라자 정구홍 상조회장은 “올해에는 처음 실시하는 플로어 세일”이라며 “연말연시 전 품목을 원스탑 알뜰 샤핑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고 설명했다.
아씨플라자(2층)의 오픈 시간은 주7일 오전 10시~오후 8시다.
(213)381-6959
■ 토모토모, 이전기념 미용료 세일 실시
세리토스에서 플러튼 지역으로 이전한 ‘토모토모’ 미용실은 스페셜 세일을 실시한다.
남자 헤어컷이 기존 20달러에서 5달러로 대폭 내렸으며, 여자 헤어컷은 10달러에 서비스되며 펌, 코팅 염색 등은 60달러부터 서비스 된다. 이 미용실은 해조·한방 재료를 사용한 펌을 자랑한다.
(562)697-4551
■ 메가전자, 밸런타인스 선물 판매
‘메가전자’는 밸런타인스 데이 기념 선물로 다양한 가전제품을 세일 판매한다.
여자 친구에게 선물하면 좋을 초슬림 후지필름 카메라와 삼성 MP3, 코비 키체인 등이 선물용으로 마련되어 있으며 남자친구에게 선물하면 좋은 삼성 카메라, 캠코더, 네비게이션 등도 할인 판매 중이다.
(714)670-6342
■ 압9정
“5.99달러 안주에 푸짐한 서비스까지”
웨스턴에서 올림픽과 하버드로 이전한 ‘압9정’은 이전기념으로 스페셜 안주 이벤트를 실시한다.
깔끔한 매장에서 치킨가스, 매운닭날개, 닭날개튀김, 해물파전 등 스페셜 안주가 모두 9.99달러에 서브되며 해피아워 시간인 3~6시까지는 콤보메뉴를 제외하고 모두 반값이다.
콘치즈, 오믈렛, 콘도그, 김말이튀김을 비롯한 족발, 번데기, 해물파전, 순대 등이 모두 5.99달러로 다양한 안주를 조금씩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무제한 소주는 4.99달러, 저녁엔 소주방으로 변신해 각종 게임도 즐길 수 가 있다.
런치메뉴로 된장찌개, 순두부찌개가 5.99달러부터, 직접 만든 만두국, 불고기, 생선조림, 갈비탕도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으며 토·일 공휴일도 모두 포함해 런치가격이 적용된다.
수지 박 사장은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은 맛있는 음식들을 제공한다”며 “저렴한 가격의 푸짐한 안주로 젊은 사람들은 물론 연장자들도 오붓하게 술자리를 가질 수 있다”고 설명했다.
오픈시간은 오전 11시~밤 12시까지, 일요일은 저녁 5시부터다.
(213)381-3568
■ 동양 사이언스
건강냄비 사면 하나 무료
‘동양 사이언스’는 새해 결혼·이사철을 맞아 냄비·청소기 등 가정용 용품을 반값에 구입 할 수 있는 빅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상품으로는 통7겹 건강냄비인 ‘펄라이프’와 유럽산 물청소기 ‘델핀’을 할인 가격에 판매, 하나 사면 다른 하나를 선물로 준다. 또한 건강냄비와 청소기를 함께 구입하면 반값에 구입 할 수 있는 것이 특징. 5겹 냄비는 많이 알려져 있으나 최신 ‘통 7겹 건강 냄비’는 음식재료의 수분과 기름만으로 요리할 수 있어 더욱 영양분이 살아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펄라이프냄비’는 간단하게 끓여 먹는 라면도 완전히 다른 맛을 내며 증기밸브를 이용하여 뚜껑과 냄비사이에 수막이 생겨 반 압력식 요리도 할 수 있고 온도를 187F로 유지하여 영양분을 그대로 보존하며 저온 요리로 빠르면서도 식품의 영양을 간직할 수 있는 원리다.
또한 유럽산 울필터 방식인 ‘델핀청소기’는 “미국산 레인보우와 같은 울필터 방식이나 디자인과 이동성, 흡입성능 및 내구성이 월등히 향상된 제품이라는 것”이 아이리스 안 대표의 설명이다.
건강냄비는 평생 보증, 델핀 청소기는 3년 보증 된다.
(213)388-8200
■ 웰빙쇼핑, 설맞이 물량 창고 대방출
‘웰빙쇼핑’은 설 특선으로 오는 26일까지 ‘하나사면 하나 공짜’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엔자임을 비롯해 벨트형 마사지기, 당뇨 양말, 핸드 믹서기, 글루코사민 등 각종 건강 제품을 하나 구입 시 동일 가격대 이하 물건 하나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 중이다.
웰빙쇼핑’은 LA를 비롯한 세리토스지역, 가든그로브 가주 마켓 몰 내에 매장이 위치해 있다. (562)860-2548
■ 베데스다 크리스챤 대학, 봄학기 신(편)입생 모집
세계선교 비전과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세워진‘베데스다대학’은 봄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신학부, 음악학부, 디자인 학부를 등 학사·석사 및 박사학위를 수여하고 있다. 개강은 오는 3월 3일로 온라인(인터넷) 수업을 통한 학위 취득도 가능하다.
(714)517-1945, www.bcu.edu
권영혜 기자 (323)692-2092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