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장식을 마치고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는 코리아타운 갤러리아가 오는 12월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전 매장 대세일을 실시한다.
12월부터 주말마다 음악회 등으로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펼쳐진다.
코리아타운 갤러리아
3250 W. Olympic Blvd. LA
내달 15~17일 전 매장 대세일
올림픽과 웨스턴에 있는 ‘코리아타운 갤러리아’가 크리스마스 장식을 끝마치고 고객들을 향한 초청장을 보낸다.
오는 12월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은 전 매장 대세일로 연말연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주머니 부담을 덜어줄 계획. 특히 3층 전 코스모스전자 자리에 이불, 남성의류, 셀폰 및 전자제품, 건강식품, 홈인테리어 등 새로운 매장들이 입점, 또 하나의 샤핑 공간으로 거듭났다.
12월에는 주말마다 다양한 문화행사로 샤핑몰을 찾은 고객들의 마음도 풍성하게 해준다. 코리아타운 갤러리아 입점 업소들의 세일 및 이벤트 내용을 꼼꼼하게 둘러봤다.
코리아타운 갤러리아의 전경.
진주·밍크·명품·수제화
최고 70%까지 세일
다이아 반지 등 경품 푸짐
■ 갤러리아 마켓
12월 첫째 주부터 물건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2007년 달력을 증정한다.
■ 케익 하우스
많은 말보다 하나의 케익이 더 낫다. 감동을 전하는 케익과 정성 어린 선물세트 준비. 11월말부터 예쁜 2007년 달력을 배포한다.
■ 젬텍
진주쇼와 전품목 세일이 눈길을 끈다. 12월10일까지는 진주를 50% 세일. 12월11일부터 31일까지는 전품목을 반액 대세일한다. 1캐럿 다이아몬드 반지와 50인치 플라즈마 TV, 32인치 LCD TV, 흑진주 등을 내건 경품행사도 준비돼 있다.
■ 밍크의 집
오는 12월31일까지 2006년 신상품을 ‘백만불 세일’을 한다. 우수한 품질의 밍크를 백화점보다 60∼7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는 것이 업소측 설명.
■ 보배사
연말 단체 선물을 준비해야 하는 고객에게 저렴한 비용의 품격있는 선물 제안을 한다. 고급 크리스탈 머그컵을 단체 선물용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가격은 10달러부터 50달러선으로 예산에 맞춰 준비할 수 있다.
■ 팔레스뷰티
단체선물로 좋은 비누세트를 30∼50% 세일, 대량으로 구입하면 세일 폭이 더 커질 수 있다는 것이 업소측의 설명. 샴푸세트는 50∼70% 세일하며 전문가에게 헤어케어 관련 무료 상담을 받을 수도 있다. 화장품은 30∼50% 저렴하게 판매하며 보너스 선물과 VIP 카드를 증정한다.
■ 코스매틱 월드
‘3Lab’ 전 제품을 100달러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새롭게 출시된 스킨과 로션이 들어있는 사은품 가방을 증정한다.
■ 재킨&보아즈
겨울 정기 대세일을 맞아 신상품을 포함, 전품목 15∼70% 세일한다. 그 동안 세일을 하지 않았던 유명 브랜드 True Religion Jean, Frankie B, Antik Denim도 이번에는 세일 품목에 포함돼 있다.
■ 나노전자/ING Wireless
혼자서 청소하는 똑똑한 청소기 로봇 베큠 iRobot의 Roomba와 소니 카시오, 캐논의 디지털 카메라 등 전자제품을 판매한다. 함께 운영하고 있는 핸드폰샵은 인기상품인 Palm Treo 700, White Chocolate, Black Chocolate를 저렴한 가격을 판매한다.
■ 세종문고
연말 경품 행사를 통해 도서상품권(100달러, 70달러, 30달러, 20달러)을 23명에게 증정한다.
■ 자연과 사람
세계 유일의 자연산 스피루리나와 바실러스균이 살아있는 청국장을 세일하며 오픈을 기념하여 공짜 선물 잔치도 펼치고 있다.
■ Old & New
가습효과과 뛰어난 실내 폭포와 나비장 등 홈 인테리어 제품을 판매하며 인테리어 상담도 해준다. 전품목 30%∼50% 가격 인하하며 오픈 기념으로 작은 액자를 선물로 증정한다.
■ 화이트 슈즈
유명 수제화 ‘미소페’를 전문으로 취급하며 개업 3주년을 맞아 앵글부츠, 롱부츠 등 각종 부츠를 세일하며 수제화는 200개 한정으로 30% 세일 판매한다.
■ 엘리자로
이불마트에서 오픈한 엘리자로에서는 10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목욕용품세트를 선물로 증정하며 고급 거위털 이불은 50% 세일. 한국산 금사은사 옥돌 전기메트도 세일가에 판매하며 이불 등을 단체로 구입하는 고객에게 그룹 디스카운트 혜택을 제공한다. 사랑의 담요 후원금 도네이션도 받고 있다.
■ The Jewelry of Hoo
핸드 메이드 보석 취급 전문점으로 차별화된 액세서리를 만날 수 있다. 오픈기념으로 50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 강릉집
깻잎에 싸먹는 맛이 일품인 50년 전통의 최부자 할매 회무침 코스를 14.95달러에서 9.95달러 특별가에 제공한다. 들깨 미역국과 전통차도 일품이다.
■ 갤러리아 돈까스
오는 28일 오픈하며 당일 하루 동안 푸드코트에서 식사하는 고객은 돈가스를 2.99달러에 맛볼 수 있다.
■ 푸드코트
오는 12월31일까지 전 업소들에서 10%의 시니어 디스카운트 혜택을 제공한다.
<김동희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