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주환(뉴저지) 앞으로 주한 미군들이 그들의 가족을 한국에 데려와 한국에서 근무하는 동안 함께 살 수 있게 된다고 한다. 그것은 미국이 한반도에서 전쟁이 일어날 가망성이 줄…
[2008-12-20]김명욱(논설위원) 인간의 한계. 그것은 참으로 극복하기 힘든 문제이다. 우선 인간으로 태어난다는 그 자체가 가장 신비스러운 일 중의 하나지만 그 안엔 한계가 담겨 있다. 인…
[2008-12-20]이성철(목사/수필가) 추수감사절을 지나고 나면 온 세계는 성탄절 분위기가 조성되어 축제 도가니에 휩싸이게 된다. 크리스마스는 엄밀히 따진다면 예수 그리스도가 탄생한 날로서 …
[2008-12-20]배지현(Jin Image Consulting 대표) 이번 연말에 당신은 어떤 모임이 계획되어 있는가? 사업상의 모임인지 친목 모임인지 목적과 상황에 따라 적절한 차림과 대화…
[2008-12-19]이철우(낫소카운티 정보기술국 부국장/KAPAC 회장) 가끔 친구들과 이야기를 하다 보면 타민족에 대해서 잘못된 인식을 갖고 있는 경우를 자주 목격하게 된다. 대표적인 경우가…
[2008-12-19]이기영(고문) 1921년 4월 14일 밤 뉴펀드랜드 근해에서 빙산에 부딪혀 침몰한 타이태닉호의 사고 뒤에는 이런 이야기가 있다. 당시 이 사고 직전 이 해역을 통과했던 다른…
[2008-12-19]심재희(취재1부 기자) “너무 힘들어서 그만두고 싶을 때가 한두 번이 아닙니다.” 얼마 전 송년기획 시리즈 기사를 쓰기 위해 자금난이 가장 심하다는 한 여성봉사단체를 찾았…
[2008-12-19]김륭웅(공학박사) 수녀들을 가득 태운 밴이 고속도로를 달리고 있었다. 운전자도 수녀였다. 그런데 다른 운전자들이 빵빵대면서 수녀가 탄 차를 향해 불만스런 표시를 하는 게 아…
[2008-12-18]조봉옥(MOMA 근무) 아주 어렸을 적 우리가 동대문 근처에 살고 있던 어느 날, 어머니와 나는 동네 골목길을 지나 전차가 보이는 넓은 거리를 향해 걷고 있었다. 갑자기 …
[2008-12-18]홍순영(한미역사문제연구위원) 북한의 김정일 정권에게 천문학적인 돈과 물자를 제공해 주고 이루어낸 김대중씨의 북한방문 성과(?)는 그의 노벨상 수상 하나만을 남겨놓고 종영의 …
[2008-12-18]내년부터 학교 및 의료, 복지기관에 대한 정부 예산이 대폭 줄어들 전망이어서 한인사회 차원의 대비책이 요구된다. 16일 뉴욕 주 발표에 따르면 내년도 예산안 중 교육에 들어가는 …
[2008-12-18]여주영(주필) 살아생전 돈은 버는 것도 중요하지만 쓰는 것 또한 중요하다. 돈이란 우리가 사는 동안 의식주를 해결하기 위한 수단으로 사용되지만 돈은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 그…
[2008-12-17]최희은(취재1부 기자) 끝이 안 보이는 불황으로 시절이 하 수상하다보니 한인관련 범죄 및 사고가 끊이질 않고 있다. 11월말께부터 뉴저지 잉글우드 클립스, 잉글우드, 레오…
[2008-12-17]나정길(수필가) 주말이면 아내와 나는 한인 식품마켓으로 일주일 먹거리를 사러 간다. 깐 은행이 세일이라고 해서 집었더니 ‘Produce of China’라고 생산지 명이 써…
[2008-12-17]정영휘(언론인) 생명의 원천인 물은 위에서 아래로 흐른다. 흐르는 물은 낮은 자리, 빈 공간에만 고인다. 제가 놓인 위치 보다 높은 곳으로는 흐르지 않으며 자리가 비어 있…
[2008-12-17]김윤태(시인) 부러웠다. 베들레햄의 길가, 초라하기 그지없는 초막에서 태어난 예수를 만나기 위하여 먼 길을 걸어가는 동방박사들의 발걸음과 한 곳에 머문 큰 별만 바라보는 그…
[2008-12-16]손영구(탈북난민보호 미주협회장) 북한이 대남정책을 협박하며 펴 가는 것은 순전히 남한 정부의 압살정책 때문이라고 뒤집어 씌우나 사실 그 책임은 MB에게 있는 것이 아니라 신…
[2008-12-16]연말연시는 모두가 즐거움을 나누는 기쁨의 계절이다. 연중 최대 명절인 크리스마스와 겨울 방학, 신정 등 휴일이 몰려 있고 서로 선물을 주고 받으며 감사의 뜻을 전하고 우의를 다지…
[2008-12-16]최효섭(아동문학가/목사) 마리아는 무서웠다. 처녀가 아이를 낳는다면...? 조롱과 오해와 멸시를 받고 이웃으로부터 소외될 것이다. 그러나 그녀의 불안 속에 그 고독 속에 크…
[2008-12-15]정준영(회계사) 많은 사람들이 힘들어 한다. 사업도 힘들고, 그로 인해 가정에도, 자기 자신에도 많은 어려움이 생겨난다. 어디를 보아도 힘들다. 사는 장소를 옮기려 해도, …
[2008-12-15]여드름피부라 더랩바이블랑두 스킨을 오래 사용했는데 재구매하려고 보니 미국내에서 아마존과 코슷코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혹시 더랩바이블랑두 토너 오프라인 구매처는 따로 없을까요?가격은 코슷코 기준 큰거 두…
여드름피부라 더랩바이블랑두 스킨을 오래 사용했는데 재구매하려고 보니 미국내에서 아마존과 코슷코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혹시 더랩바이블랑두 토너 오프라인 구매처는 따로 없을까요?가격은 코슷코 기준 큰거 두…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서울 압구정에…
남가주 멕시코 선교팀 & 찬양팀 에서 도네이션 받습니다 모든 악기 종류,악세사리, 앰프,스피커, 마이크,통기타, 전기기타, 자전거, 스쿠터,모터싸이클,드럼,키보드, 색소폰, 트럼펫, 트롬본, 베이스기타,방송 장비들…
안녕하세요, 보통 페르시안 오이는 쉽게 물러서 오이지를 담지 않는데요, 혹시 오이지를 만드시는 분이 계실까요? 지식나눔을 해 주신다면 감사 하겠습니다. ((꾸벅))
19일 밤 맨하탄 리버사이드팍에서 연방세관국경보호국(CBP) 소속 비번 이민단속 요원이 불체자인 중남미계 2인조 무장강도에 의해 총상을 입는 …
한인 입양아들과 양부모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온 아시아 패밀리스(대표 송화강)가 지난 주말 입양가족들에게 한국문화를 알려주는 ‘쌀…
미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에게 앞으로 1인당 250달러의 ‘비자 수수료(Visa Integrity Fee)’가 추가로 부과될 전망이다. 이는 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