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https://youtu.be/SxD8cEhNV6Q연락처:wpkapca@gmail.comJohn Choi: 714-716-6414West Point 합격증을 받으셨나요?미 육군사관학교 West Point 학부모 모…
이 영상 하나면 충분합니다!♥️상담신청문의♥️☝️ 문의 폭주로 '선착순 상담'만 진행합니다.☎️ : 02-6213-9094✨카카오톡ID : @GOODEDU77 (@골뱅이 꼭 붙여주셔야합니다…
테슬라 시트커버, 사놓고 아직 못 씌우셨죠?장착이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20년 경력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 깔끔하고 딱 맞게 장착해드립니다!장착비용:앞좌석: $40뒷좌석: $60앞·뒷좌석 …
식당용 부탄가스 홀세일 합니다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 픽업 가능 안녕 하세요?강아지 & 고양이 모든 애완동물 / 반려동물 식품 & 모든 애완동물/반려동물 관련 제품들 전문적으로 홀세일/취급하는 회사 입니다 100% …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에듀스팟입니다…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임지영 (주)즐거운 예감 한점 갤러리 대표
이영창 / 한국일보 기자
조환동 / 편집기획국장·경제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정재민 KAIST 문술미래전략 대학원 교수
김영화 수필가 
숨가쁘게 달려온 2025년을 이제 1주일 남짓 남긴 채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는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되돌아보며 마무리하는 연말 시즌과 크리…

올 한해동안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DC 등에서 연방 이민당국에 체포된 사람이 1만명이 훌쩍 넘는 것으로 조사됐다. 또 미 전국적으로는 22만명…

연말을 맞아 도로 위에서 순간적으로 벌어진 운전 중 시비가 40대 한인 가장의 총격 피살 비극으로 이어졌다. 워싱턴주 레이시 경찰국과 서스턴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도람통이 무슨짓을 하든 민조옷땅이 저지른 범죄만하리....핵전쟁밖에 답이 없다...사악함 그 자체...에이즈 바이러스와 코로나 바이러스를 제작해 미쿡판 고려장을 세계에 수출하고 히틀러를 무슨 보이스카웃처럼 보이게 하는 학살을 저지른 미쿡인덜.....핵무기를 맞아 디죠야 한다..
무역이란 서로의 특산물을 등가가치의 기본아래 서로의 국민들의 일반 생활의 이익을 위해 바꾸는 것이다.양국의 국민들의 이익을 서로 도모하려고 관세도 서로 낮추면 물가도 떨어지고 물물교환이 활발해지며 경제가 좋아지고 국민들의 생활이 윤택해지는데 관세를 일방적으로 높히면 물가가 확 뛴다. 속셈ㅇ 뭔지 모르겠다.USAID를 없애면 그 자리에 중국이 들어 온다는 걸 모르는 걸까?그린랜드나 가자를 먹으면 그 반작용이 더 커진다는 것도 모르는 건가?
미국이 하는 짓거리를 보자, 미국 원주민 90% 이상을 학살하고 나머지는 볼모의 땅으로 몰아냈다. 흑인들을 노예로 수입해와 대대로 개 돼지처럼 써먹고 지금의 후손들은 마약에 쪄들어 산다. 지금은 또 마가 정책으로 피부색이 하얗지 않으면 추방 후보에 오른다. 종교도 개신교가 아니면 차별 받기 일상이다. 헌데 원주민이 대부분인 그린랜드인들이 미국의 속국이 되는것을 반기겠는가?
예루살렘으로 대사관을 옮기겠다고 공약을 한 역대 대통령들. 다들 쫄아 못하고 있었지만 트럼프만이 과감히 이전. 그 후 누구도 비난을 못했지. 그린랜드의 주민의 과반은 미국에 우호작인데 잘해서 먹으면 돼지 무슨 말이 많나? 덴마크와 전쟁? 이게 무슨 헛소리. 덴마크조차 그린랜드 주민들이 결정할 문제라고 발을 뺏는데. 우크라이나 전쟁도 바이든 정부가 무려 1770억블을 보냈다는데 젤린스키는 받은 건 고작 750억블이라고 하니 도대체 얼마나 썩었나? DOGE를 통해 누가 과연 미국을 사랑하는 대통령인지 판별이 날 것.
엣 속담에 하나를보면 열을 안다했는디 고걸 알줄도 알지도 알려고도 아니하니 미쿡이 지구촌이 엉망으로 돌아가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