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발달장애 아동과 가족들을 위한 서비스 제공과 권리 증진을 위해 오랜 기간 노력해 온 대표적 비영리단체 한미특수교육센터(이하 KASEC·소장 로…
재미대한체육회(회장 정주현)는 지난달 30일 라스베가스 골드코스트 호텔에서 임시 대의원 총회를 열고, 미주체전 결과 보고, 2025년도 상반기…
남가주 밀알선교단이 지난달 27일 ‘브라이언 & 아이리스 나 재단’의 후원으로 ‘어드벤처 아가페’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이날 행사에서는 17…
삼광초등 정기 동문회16일 가디나 황장군 식당서울 용산구 후암동 소재 삼광초등학교 남가주동문회(회장 최흠규)의 3분기 정기 동문회가 16일(화…
남가주 교육계에서 활발히 활동해온 한인 교장이 미 전역 아시안 아메리칸 교육행정가협회(CAAPLE) LA 카운티 지역 디렉터로 선출돼 주목되고…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에듀스팟입니다…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2025 전미한인세무사협회 컨퍼런스2025 THEME: Navigating New Frontiers(국제조세, 부동산투자, 블루오션 시장이라는 키워드를 아우르면서, 세무사들이 기존의 영역을 넘어 새로운 기회를 탐색…
미 동부 최대의 탁구제전인 ‘제33회 뉴욕대한체육회장배 탁구대회’의 개인 단식 오픈조에서 이카너씨가 영예의 우승을 차지했다.뉴욕대한체육회 주최…
웨스 모어 메릴랜드 주지사(사진)가 2028년 대선에 출마하지 않겠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2028년 대선 잠룡으로 꼽히며 출마 가능성이 거론되…
조지아주 현대차그룹-LG에너지솔루션 합작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지난 4일 연방 이민 당국의 사상 최대 규모 이민급습 단속으로 한국인 30…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도람통이 무슨짓을 하든 민조옷땅이 저지른 범죄만하리....핵전쟁밖에 답이 없다...사악함 그 자체...에이즈 바이러스와 코로나 바이러스를 제작해 미쿡판 고려장을 세계에 수출하고 히틀러를 무슨 보이스카웃처럼 보이게 하는 학살을 저지른 미쿡인덜.....핵무기를 맞아 디죠야 한다..
무역이란 서로의 특산물을 등가가치의 기본아래 서로의 국민들의 일반 생활의 이익을 위해 바꾸는 것이다.양국의 국민들의 이익을 서로 도모하려고 관세도 서로 낮추면 물가도 떨어지고 물물교환이 활발해지며 경제가 좋아지고 국민들의 생활이 윤택해지는데 관세를 일방적으로 높히면 물가가 확 뛴다. 속셈ㅇ 뭔지 모르겠다.USAID를 없애면 그 자리에 중국이 들어 온다는 걸 모르는 걸까?그린랜드나 가자를 먹으면 그 반작용이 더 커진다는 것도 모르는 건가?
미국이 하는 짓거리를 보자, 미국 원주민 90% 이상을 학살하고 나머지는 볼모의 땅으로 몰아냈다. 흑인들을 노예로 수입해와 대대로 개 돼지처럼 써먹고 지금의 후손들은 마약에 쪄들어 산다. 지금은 또 마가 정책으로 피부색이 하얗지 않으면 추방 후보에 오른다. 종교도 개신교가 아니면 차별 받기 일상이다. 헌데 원주민이 대부분인 그린랜드인들이 미국의 속국이 되는것을 반기겠는가?
예루살렘으로 대사관을 옮기겠다고 공약을 한 역대 대통령들. 다들 쫄아 못하고 있었지만 트럼프만이 과감히 이전. 그 후 누구도 비난을 못했지. 그린랜드의 주민의 과반은 미국에 우호작인데 잘해서 먹으면 돼지 무슨 말이 많나? 덴마크와 전쟁? 이게 무슨 헛소리. 덴마크조차 그린랜드 주민들이 결정할 문제라고 발을 뺏는데. 우크라이나 전쟁도 바이든 정부가 무려 1770억블을 보냈다는데 젤린스키는 받은 건 고작 750억블이라고 하니 도대체 얼마나 썩었나? DOGE를 통해 누가 과연 미국을 사랑하는 대통령인지 판별이 날 것.
엣 속담에 하나를보면 열을 안다했는디 고걸 알줄도 알지도 알려고도 아니하니 미쿡이 지구촌이 엉망으로 돌아가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