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 LA 러너스클럽달리기 연습과 단체 내 소모임을 통한 친목도모, 커뮤니티 봉사활동 및 개인의 잠재력 발굴에 역점을 두고 있는 LA 러너스클럽…
미주 한인청소년예술단(KAYPA)이 주관한 제8회 미주 청소년 한인 문화축제가 지난 14일 퍼포밍 아츠센터 오브 볼드윈팍에서 열렸다. 이날 공…
재미 한인 스키&스노보드협회(회장 케빈 홍)의 창립 50주년 기념 축하연이 지난 14일 아로마 5층 뱅큇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1…
미 전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인 세무사들이 시카고에 모여 오는 10월 25일부터 27일까지 사흘간 전국적인 컨벤션 행사를 시카고 한인문화회관에…
지난 12일 국립공주대에서 박형만(가운데) 만희복지재단 이사장이 임경호(왼쪽) 국립공주대 총장으로부터 명예 경영학 박사학위를 수여받고 있다. …
안녕하세요."편안하게 일 잘하는" 주택 사업체 상가 전문 부동산 이 건승 입니다.부동산 팔고 사는일 좀 어렵죠?편안하게 잘 점검하며 여러분의 귀한부동산 거래를 도와 드리겠습니다. 주택 사업체 상가 팔고 사실때 주…
로스앤젤레스 지역 에서 친목 도모 위한 쥐띠 & 용띠 모임 창립 합니다 714-975-4979
일본 골프의 발상지 고베. 제주도에서 즐기는 '골프 휴가'골프 맛집 투어 쇼핑 온천 제주 골프여행 (옵션 선택)하이엔드 골프 여행 전문기업 '포시즌 골프투어'에서 무더운 열기가한 풀 꺾일쯤인 9월 1일…
안녕하세요다름이 아니라 저는 현제 Pamldale California 에 렌트로 거주 중이고 작년 8월1일에 1년 리스에 사인하고 일년이 지나서 다시 계약을 month to month 로 갱신하려고 주인에게 연락 …
안녕하세요,저희는 세계 최고의 모발이식 기술을 자랑하는 튀르키예 모발이식 전문 에이전시, 나미사입니다 (since 2018)튀르키예 모발이식은 전 세계에서 인정받는 높은 기술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분들께 만족…
퀸즈에 거주하는 70대 한인 P모씨는 지난 주말 한인마트를 찾았다가 깜짝 놀랐다. 평소처럼 1주일치 장을 본 후 EBT 카드로 결제하려 했으나…
버지니아 레스턴의 한 아파트(11800 block of Sunrise Valley Dr)에 총성이 울려 퍼졌다. 정신질환을 앓고 있는 30대 …
공화당 대통령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을 노린 총격 암살 시도가 또 다시 발생해 정국을 긴장시키고 있다. 두 달 전 유세 현장에서 암살…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루저이라는 타이틀 때문에 들어왔는데 결코 저를 실망시키지 않았읍니다.
이 신문에 실리는 논평중 민경훈 위원의 글이 그래도 제일 세상 물정을 똑바로 보고 쓰는것같다. 맞읍니다. 저 7개 경합주 외에 사는 국민들은 솔직히 투표할 필요도 없읍니다. 결과가 뻔한데 뭐하러 세금 낭비해가면서 국민투표를 할까요? 그냥 저 7개주만 투표해서 결정하는게 나을겁니다. 아니면 다른 나라들처럼 국민 직접 선거를 하던지.
아무리 봐도.. 해리스.. 가소평가된 인물인것이 들어나고 있음. 트 쓸헤기청소의 날이 점점 가까워 지고 있음. 개 당황해서 주뎅이에서 온갖 똥들이 나오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 기자가 아무리 이런 선동의 글을 쓴다고 뭐가 달라지겠나? 오직 편향된 사실로 호도할 뿐. 왜 라스베가스의 도박사들이 트럼프의 당선에 70% 가 배팅하겠나? 민주당 상원의원 패터맨이 왜 해리스가 진다고 단언하나? 루저의 눈엔 상대가 루저로 보일 뿐. 어제 머스크와 트럼프와 X에서의 대담을 한번 볼 것을 권합니다. 영어가 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