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LA 한국문화원은 지난달 29일 캔자스대 동아시아연구소와 미국거점세종학당과 공동으로 캔자스대 한국 문화의 날 행사를 열었다. 이 대학 학생회관…
“환상과 모험이 가득한 테마파크에서, 꿈과 상상을 그림으로 구현하고 스토리와 공간을 시각적으로 풀어내며 디테일을 더하는 것. 그것이 바로 컨셉…
민주평통 LA 협의회 통일교육분과(부회장 이재국·위원장 김정혜)는‘2025 청소년 통일 골든벨 퀴즈대회’를 준비하기 위한 분과회의를 지난 25…
미주대구경북향우회 총연합회(회장 단 리)는 경북 산불피해 돕기 성금 모금에 동참, 경북 LA 사무소(소장 김석기)에 1만 달러의 성금을 전달했…
제이 유씨가 지난달 31일 캘리포니아 컨트리 클럽 10번홀(블랙 176야드)에서 홀인원을 기록했다.유씨는 이날 6번 하이브리드로 친 볼이 그대…
애틀랜타 여행의 시작! DMKTAXI.com애틀랜타 최고의 온라인 콜택시 서비스!* 24시간 예약 및 결제: 전화상담 예약은 이제 그만! 모바일 & 웹사이트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예약하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
LA OC 그리고 주변 지역 사업체 매물 볼수 있는 부동삼 알나무 Rtree.com 입니다.사업체 파실뿐 ,사실분 상담 잘 해드리겠습니다.
서울 수송 초등학교 동창회 2024년12월 마지막 토요일 송년회 모임 714-975-4979
사업체 거래는 그동안 정성과 수고로 이루어낸 사업체를 매각하는또한 바이어의 입장에서는 생업이 되어야하는 중요한 거래입니다.많은 경험과 전문 지식 그리고 신뢰감을 느낄수 있는 전문 부동산 에이젠트와 함께 하시는게 많…
쥐띠 모임 동아리607284용띠 모임 동아리 647688원숭이띠 모임 동아리 688092CELL & TEXT 714-975-4979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반이민정책이 조성한 이민 사회의 불안감이 합법적으로 미국에 거주하는 영주권자에게까지 확산했다.30일 워싱턴포스트(WP)…
북버지니아 지역에서 이동식 무인 에미션 테스트 시스템인 ‘래피드패스(RapidPass)’를 운영중이지만 이를 모르는 사람이 많은 편이다.래피드…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내달 2일 각국 대미 관세율과 비관세 장벽을 고려해 책정할 ‘상호관세’ 발표를 앞두고, 고위 참모들에게 더 공세적인 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바이든의 아들도 감방 보내고 트럼프도 감방 보내라. 간단하다. 그가 누구건 죄를 지으면 감방 보내면 된다.
방이똥의 일가는 다 마피아 소속이다..두목이 방이똥이고 행동대장인지 졸개인지 아들 헌터는 공범이다..오죽하면 형수까지 강간하고 마약 중독자로 돼게 내버렸으니 할 말은 다 했구나..이런 마피아 두목을 미쿡 개똥령을 만든 미쿡도 이제 갈데까지ㅜ갔고..헌터는 씨아이에이가 슬그머니ㅜ전례가ㅜ없는 판결로 사면이나 마찬가지로 빼주려다 걸려서 이제 억지로 쇼를 한다..선거만 끝나며뉴당장 사면할거다...속지마라.
썩은 정신 냄새나는 양심은 언제나 남탓 제 잘못을덮을려하나 이 범법자 트를 지지 두둔하며 열을올리는이들 이들이 이나라의시민인가를묻고싶구나..
아픈 손가락은 잘라라. 대통령이 공과 사를 구별못하냐?
누구도 법위에 있지 않다. 헌터 바이든은 법위에서 프리바겐으로 빠져나가려다 결국 덫에 거린 것이고 트럼프는 바이든에게 선거자금도 낸 판사가 뉴욕 민주당 검사장이 선거 때부터 트럼프를 못잡아 먹은 놈이 뮬러 특검이 무려 30개월 조사 때도 아무 문제가 없다고 했던 것을 Jurisdiction 도 없는데 마녀사냥한 것, 코헨 변호사조차 트럼프가 임막음 돈을 사전에 알았다고 떠들다가 정작 법정에선 몰랐다고 했으니 코미디. 배심원들에게 오직 트럼프에게들이되는 증거들은 뺀 민주당 판사. 헌터는 아픈 손가락이 아니라 썩은 손가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