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학자금 대출 탕감 총 430만명으로 늘어…총액은 1천530억 달러”
조 바이든 대통령[로이터=사진제공]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한국담배보내드립니다편의점담배 및 면세담배보내드립니다문의:voicema 카톡입니다
네오집스가 애틀랜타에 갑니다!안녕하세요? 미국 부동산 네오집스입니다.미국 부동산, 앞으로 어떻게 변화할까요?애틀랜타는 지금 주목해야 할 지역일까요?미국 부동산 시장의 흐름부터 애틀랜타 지역의 최신 동향까지!부동산 …
애플 아이폰 전문 REPAIR SHOP(로스앤젤레스)추천 해주세요 714-975-4979 서울 종로구 종교 감리교회 1973년~ 중등부 1976년~ 고등부 1979년~ 대학부그리운 친구들 & 김덕형 장로님...덴탈…
애틀랜타 여행의 시작! DMKTAXI.com애틀랜타 최고의 온라인 콜택시 서비스!* 24시간 예약 및 결제: 전화상담 예약은 이제 그만! 모바일 & 웹사이트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예약하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
LA OC 그리고 주변 지역 사업체 매물 볼수 있는 부동산 알나무 Rtree.com 입니다.사업체 파실뿐 ,사실분 상담 잘 해드리겠습니다.이 건승(02101969)/뉴스타 부동산 818-522-0516
17일 멕시코 해군사관학교 졸업생들을 싣고 맨하탄 이스트강을 따라 운항 중이던 대형 범선이 브루클린브리지와 부딪히면서 승선자 277명 가운데 …
워싱턴 DC 소재 백악관 앞의 엘립스 공원에서 1천명이 넘는 태권도인들이 양손에 태극기와 성조기를 들고 태극 1장 시범을 통해 태권도의 위상을…
남가주의 대표적 휴양지이자 한인 방문객이 많은 팜스프링스에서 차량 폭발 사건이 발생해 최소 1명이 숨지고 4명이 부상을 입는 대형 참사가 벌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의대생 2천명증강 디올백 방탄정치로 사람이 죽어나갔으며 아픈사람 더욱 괴롭게 만들다 결국 총선에서 20대 꾹당이 개파-대파 참패하였다. 작금의 미국민 일인당 빚 20만불! 학생들에 돈뿌리는 선심공략과 뉴욕일대 약 50만명 불체자 한달지나 망명자로 둔갑 성공한자에게 약 $1,500~$1,800 뿌리고있으며 어떻게하던 트럼프 대선 막으려는 음모적 정치행패가 계속되고있다. 디올배 방탄정치로 디올백 옆구리터짐 못막듯, 비윤리 행패적 돈뿌리기로 트럼프 막지못한다!
이 물건은 부정으로 대통령허고 온갖 못돤짓은더하네요..나랏돈은 펑펑 쑤고 뒤로 라배이크밪는천하에악질....불체자 학자금 융자 표달라고 구걸하는쓰래기...
열심히 일하고 성실히 사는 미국국민들은 받는 혜택이 하나도 없다. 놈팽이들, BLM, 불체자, 범죄자들한테만 다 퍼준다. 이런 불공평한 처사는 미국사회를 더 병들게 만든다. 받아 먹는 놈들은 정신상태가 망가져서 다 노예가 되는거다. 저 정신나간 세금도둑놈을 빨리 백악관서 끌어내야 한다.
돈꾸었으면 갚아야지.. 갑지않아도 된다는 (내가 피땀흘려 낸세금으로)도둑놈습관을 키우네.
이 영감탱이가 국민혈세를 지 멋대로 쓰는구만. 다른 힘겹게 융자를 갚은 사람과 형평성에서 어긋나지 않냐구? 그리고 학자금 융자가 겁나서 대학진학을 포기한 억울한 사람들은 또 뭐가 되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