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LA 북부한인회(회장 박승목)가 지역 시니어들을 위한 ‘시니어 문화센터’를 새롭게 개소했다. 한인회는 이번 센터 설립을 통해 시니어들이 다양한…
남가주한국학원(이사장 박성수·교육감 신춘상)은 2025-26학년도 1학기 교사연수회를 지난 9일 개최했다. 이날 연수회에는 120여 명의 교사…
미주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회장 김준배)는 지난 10일 LA 반스달 갤러리 시어터에서 광복 80주년과 창립 22주년을 기념하는 예술 대축제를 개최…
101 클럽 어소시에이션(회장 지미 리)은 최근 월례 모임을 갖고 회원 간 친목을 다지며 비행 청소년 선도를 위한 기금 모금 활동을 장려하기로…
도산 안창호 선생의 철학을 바탕으로 한 청소년 리더십 캠프형 단체 ‘주니어 도산’이 오는23일(금) 오후 5시 LA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
2025 전미한인세무사협회 컨퍼런스2025 THEME: Navigating New Frontiers(국제조세, 부동산투자, 블루오션 시장이라는 키워드를 아우르면서, 세무사들이 기존의 영역을 넘어 새로운 기회를 탐색…
여드름피부라 더랩바이블랑두 스킨을 오래 사용했는데 재구매하려고 보니 미국내에서 아마존과 코슷코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혹시 더랩바이블랑두 토너 오프라인 구매처는 따로 없을까요?가격은 코슷코 기준 큰거 두…
여드름피부라 더랩바이블랑두 스킨을 오래 사용했는데 재구매하려고 보니 미국내에서 아마존과 코슷코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혹시 더랩바이블랑두 토너 오프라인 구매처는 따로 없을까요?가격은 코슷코 기준 큰거 두…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서울 압구정에…
▶관련기사 B5,6면김건희 여사에 대해 민중기 특별검사팀이 청구한 구속영장을 법원이 발부했다.김 여사는 윤석열 전 대통령과 함께 헌정사상 최초…
워싱턴 가정상담소(이사장 조이 박)가 미 전역 5개 청소년 전문 비영리 단체들과 협력해 미주한인청소년동맹회의(National Korean Am…
다음 달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금리를 내릴 것이라는 기대가 100%에 가깝게 확산하면서 뉴욕 증시가 다시 한 번 일제히 상승했다. 도널…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필머피 주지가 같은 용기있는분이 필요한시대이다. 자신의 생각이 바르다고생각하면 용기를 내어야한다. 망한동해 패거리처럼 똥걸레 전도질로 남의 뒤통수나 까려는것은 비겁한짓거리다. '창조적-창안'은 쉬운일이아니며 내용은 놀라운것이다. 이산가족및 민족이그토록 염원하던 희망이다. 만약 백두산이 터질경우에는 더 더욱 필요한것이 평선생의 안건이다. 허울좋은 평화, 인권, 만남등도 유엔이사회의 제재로 쉽지않다. 용기있는자가 미인을 얻듯, 용기있는자가 평선생앞으로 나가야한다. 교통혼잡세 반대! 대형차량 야간운행 찬성!
혼잡세관련 nkd가 먼저반대하여 '두번쩨 세번쩨 후자적 반대 체면상한다' 이런생각으로 반대망설이는 작자들은 어철철 망한독도-동해와같다. nkd가 돈받고 반대하는것이 아니다. 뉴욕이전 미시민의 한사람으로 당연한 말을한것이다. 뉴욕당국이 혼잡세 차지하면 17%정도 효과있다하나 잠시 그때뿐이다. nkd가제안한 '대형차량야간운행'은 적어도 30%이상효과이다. 맨하탄 운전자에게 한번이라도 진지하게 물어보라- 뉴욕 운전자들은 nkd안건에 쌍수로 환영할것이다. 뉴욕 특성상 혼잡세가아니라도 물가상승에 힘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