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직업 중 6위에 올라
▶ 간호사·의사 보다 낮아

목사에 대한 미국인의 신뢰도가 3년 연속 하락, 조사 이래 가장 낮은 수준으로 떨어졌다. 사진은 기사 내용과 직접 관계없음. [로이터]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테슬라 시트커버, 사놓고 아직 못 씌우셨죠?장착이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20년 경력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 깔끔하고 딱 맞게 장착해드립니다!장착비용:앞좌석: $40뒷좌석: $60앞·뒷좌석 …
식당용 부탄가스 홀세일 합니다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 픽업 가능 안녕 하세요?강아지 & 고양이 모든 애완동물 / 반려동물 식품 & 모든 애완동물/반려동물 관련 제품들 전문적으로 홀세일/취급하는 회사 입니다 100% …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에듀스팟입니다…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문태기 OC지국장
민경훈 논설위원
박홍용 경제부 차장
김영화 수필가
조철환 / 한국일보 오피니언에디터
이기철
옥세철 논설위원
메건 매카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미 최대 명절인 추수감사절 전날(26일) 워싱턴DC 한복판에서 발생한 주방위군 겨냥 총격 사건을 계기로 모든 외국인의 …

지난 버지니아 주지사 선거에서 승리한 민주당 아비가일 스팬버거 당선자는 내년 취임과 동시에 마리화나 소매 판매 합법화에 나설 예정이다.(본보 …

미 시민권자와 결혼한 외국인 배우자들이 영주권 신청을 위해 마지막 절차인 인터뷰에 참석했다가 연방 이민 당국에 의해 체포되는 사태가 전국에서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우와, 6위씩이나 하다니 놀랍네요. 저는 일단 믿지 않는 직업순위 3위쯤으로 목사를 봅니다. 물론 모든 목사가 이상한건 아니지만 이상한 사람이 목사라는 지위를 선망하나봅니다.
목사도 묵고 살아야지 우짜겠나? 직업인데
하느님은 좋은데 교회는 싫음 ㅋ 거기서 사림들 위선떠는거 보기 싫어서 안가니 인생이 좋아진듯
당연한결과. 미국내의 특히 복음주의 목사라는 사람들이 성경에 단한가지도 부합하지않는 쌩양아치 사기꾼을 지지하고, 설교시간에 시골구석에사는 가난하고 무지한 백인들을 선동한결과, 미국기독교인들중에 90%가 넘는 사람들이 백돼지ㅅㅋ 를 선출했으니, 올바른 생각과 정의를 가진 사람이라면 그어떤사람도 정치적 발언을 하는 먹사들과, 교회를 신뢰할수 없게된것이다. 가뜩이나 기독교인 숫자가 줄어드는 판국에 백돼지로 인하여, 점점더 미국의 가독교는 신뢰를 잃어갈것이다. 가장 정치적으로 중립을 지켜야하는 사람들이 만든 비극!
이런 식으로 여론을 조작해도 음지에서 가난하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돕는 것은 이름없는 목사님들과 교회 신앙인들이 대부분이다 몇몇 사람의 비리로 전체에 도움을 주고 수고하는 사람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잃지 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