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국의 4월 소비자물가지수가 전년 동월보다 8.3% 급등했다고 노동부가 오늘 아침 밝혔습니다.
▻ 노동부는 전월의 8.5% 상승보다는 상승세가 약간 꺾여 최근 8개월 만에 처음으로 오름폭이 둔화했다고 월스트리트저널은 보도했습니다.
► 전국의 개솔린 평균 가격이 오늘 4.404달러를 기록하면서 또 역대 최고가 기록을 경신해 인플레이션 압력을 가중하고 있습니다.
▻ 전국에서 개솔린 평균 가격이 가장 높은 캘리포니아는 오늘 갤런당 5.848달러를 기록했고, LA 카운티는 갤런단 5.892달러를 나타냈습니다.
► 코로나 사태 첫해인 2020년 미국에서 총기에 맞아 숨진 사람이 4만 3천여명으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WHO 세계 보건기구가 중국의 봉쇄정책인 제로 코로나 정책은 지속 가능하지 않다고 공개 지적했습니다. 인권과 경제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할 때 정책 변경이 필요하다고 밝혔습니다.
► 서부지역의 가뭄이 장기화 되고 있는 가운데 LA시가 야외 물주기를 일주일에 두 번으로 제한합니다. 남가주 수도전력국의 주 1회 보다 완화된 정책입니다.
▻ 6월 7일 열리는 예비선거를 앞두고 아시안 권익 옹호단체들은 한인 등 아시안 유권자들의 적극적인 투표를 강조했습니다.
► 바이든 대통령은 일부 중국산 제품에 대해 고율의 관세를 부과해온 것을 완화하는 방안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 연방준비제도의 109년 역사상 처음으로 흑인 여성 이사가 탄생했습니다. 상원은 리사 쿡 미시간 주립대 교수를 연준이사로 인준했습니다.
► 재닛 옐런 미국 재무장관이 낙태권 폐지가 경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밝혔다. 여성의 빈곤율을 높이고 어린이들의 미래 소득에 타격을 줄 것이라는 경제학 연구 결과도 있다고 말했다.
▻ 북한이 플루토늄 생산을 유지하고 있고, 우라늄 농축까지 확장해 핵물질 생산을 지곳하고 있을 것이라는 정보 당국의 분석이 나왔습니다.
► 연방하원이 우크라이나에 대한 400억 달러 규모의 추가 지원 법안을 초당적 지지로 가결했습니다.
▻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이 교착상태에 빠졌고,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장기전을 준비하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습니다. 전술핵 사용 가능성도 여전히 남아있다고 전문가들은 지적했습니다.
► 첫 수석비서관 회의를 주재한 윤석열 대통령은 경제가 굉장히 어렵다며 물가가 제일 문제라고 밝혔습니다. 또 가장 먼저 신속한 손실보상을 위해 재정을 조기 집행하라고 지시했습니다.
▻ 윤대통령은 북한의 핵실험 재개 가능성을 언급하며 안보 상황도 만만치 않다고 말했습니다. 새 정부 출범 후 처음열린 전군 주요직위자 회의에서 이종섭 신임 국방부 장관은 북한이 직접적인 도발을 자행한다면 자위권 차원에서 단호하고 즉각적으로 대응하라고 지시했습니다.
► NHL 플레이오프 1라운드 5차전에서 LA 킹스가 에드먼튼 오일러스를 연장접전 끝에 5-4로 승리하고 시리즈 전적 3승 2패로 앞서나가기 시작했습니다. NBA 플레이오프에서는 피닉스와 마이애미가 각각 댈러스와 필라델피아를 꺾고 3승 2패로 앞서나갔습니다.
▻ LA 에인절스의 선발투수 레이드 디트머스가 탬파베이와의 경기에서 노히트노런 기록을 세우며 팀의 12-0 대승을 이끌었습니다. 마이크 트라웃은 홈런 두방을 터뜨리며 타선을 이끌었습니다. LA 다저스는 피츠버그를 11-1로 대파했습니다.
► 오늘 뉴욕증시는 혼조세로 출발하고 있습니다. 원/달러 환율은 1,275.3원으로 마감했습니다.
▻ 남가주는 오늘 맑고 온화해지겠습니다. 한인타운의 낮 최고기온은 71도로 예상됩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s.apple.com/us/app/hankook-tv/id1465077965
◇ Android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oreatimes.hktv&hl=ko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뉴스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한국TV 관할 고객센터
LA 323-692-2121
NY 718-482-1124
DC 703-941-8001
SF 510-777-1111
SE 206-622-2229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전주고·북중남가주 전주고·북중 총동창회(회장 백규종)의 2025년 정기총회 및 송년회가 지난 14일 LA 작가의 집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LA 러너스클럽LA 러너스클럽(회장 김두병)은 13일 작가의 집에서 80여명의 회원과 가족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회를 마쳤다. 2007년 창립된…
한국학교총연합회미주한국학교총연합회(회장 이영숙)가 주최한 제43회 장기 근속교사 포상 및 송년의 밤 행사가 140여명의 교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경남중고경남중·고등학교 남가주 동창회(회장 예해덕)는 지난 6일 송년회를 열고 동문 및 가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끈끈한 우정을 확인했다…
월남전 참전자회월남전 참전자회 캘리포니아지회(회장 김종식)가 오는 17일(수) 오전 11시 LA 한인타운 해피음악원(2426 W. 8th St…
이 영상 하나면 충분합니다!♥️상담신청문의♥️☝️ 문의 폭주로 '선착순 상담'만 진행합니다.☎️ : 02-6213-9094✨카카오톡ID : @GOODEDU77 (@골뱅이 꼭 붙여주셔야합니다…
테슬라 시트커버, 사놓고 아직 못 씌우셨죠?장착이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20년 경력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 깔끔하고 딱 맞게 장착해드립니다!장착비용:앞좌석: $40뒷좌석: $60앞·뒷좌석 …
식당용 부탄가스 홀세일 합니다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 픽업 가능 안녕 하세요?강아지 & 고양이 모든 애완동물 / 반려동물 식품 & 모든 애완동물/반려동물 관련 제품들 전문적으로 홀세일/취급하는 회사 입니다 100% …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에듀스팟입니다…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정숙희 논설위원
마크 A. 시쎈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이현숙 수필문학가협회 이사장
한영일 / 서울경제 논설위원
노세희 부국장대우·사회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한형석 사회부 부장대우
정유환 수필가 
32대 뉴저지한인회장에 송미숙 전 뉴저지한인회 이사장이 선출됐다.뉴저지한인회선거관리위원회는 15일 선관위 사무실에서 32대 회장선거에 단독 입…

지난 14일 호주에서 유대인들을 대상으로 대규모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한 가운데, 워싱턴 일원 유대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경찰 경비가 대폭 강…

내년 1월 1일부터 캘리포니아 전역의 마켓과 식료품점에서 플라스틱 봉투가 완전히 사라진다. 개빈 뉴섬 주지사가 서명한 SB 1053 법안이 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