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과거를 잊으면 현재를 알 수 없습니다. 이번 행사가 우리 모두의 기억과 정체성을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광복 80주년을 맞아…
라카냐다 고등학교의 AP 클래스 학생들이 미정 코나코브 교사의 안내로 LA 대한인국민회관을 방문해 미주 한인 독립운동 관련 역사를 공부하고 유…
시애틀의 대표적인 한인 차세대 가운데 한 명인 시애틀 대학 교수 줄리 강(사진) 박사가 시애틀 시의원에 도전한다. 강 박사는 현역인 캐시 무어…
한인커뮤니티재단(Korean American Commun ity Foundation·KACF)이 미 전역 한인 커뮤니티의 역량 강화를 위한 2…
남가주 경기여고 동문회 산하 경운회 북클럽은 오는 12일(토) 오전 10시30분에 제2차 정기 모임을 온라인(Zoom)으로 개최한다. 이번 모…
남가주 멕시코 선교팀 & 찬양팀 에서 도네이션 받습니다 모든 악기 종류,악세사리, 앰프,스피커, 마이크,통기타, 전기기타, 자전거, 스쿠터,모터싸이클,드럼,키보드, 색소폰, 트럼펫, 트롬본, 베이스기타,방송 장비들…
안녕하세요, 보통 페르시안 오이는 쉽게 물러서 오이지를 담지 않는데요, 혹시 오이지를 만드시는 분이 계실까요? 지식나눔을 해 주신다면 감사 하겠습니다. ((꾸벅))
미국 연방세무사 (IRS Special Enrolled Agent) 시험 준비 재택공부6월2일(월) zoom를 이용한 실시간 화상강의 개강월 수 금 중부시간 저녁 9시부터 10시반까지실시간 화상 강의에 참여가 곤…
한국담배보내드립니다편의점담배 및 면세담배보내드립니다문의:voicema 카톡입니다
네오집스가 애틀랜타에 갑니다!안녕하세요? 미국 부동산 네오집스입니다.미국 부동산, 앞으로 어떻게 변화할까요?애틀랜타는 지금 주목해야 할 지역일까요?미국 부동산 시장의 흐름부터 애틀랜타 지역의 최신 동향까지!부동산 …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의 인구가 20년만에 18만여명이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최근 발표된 ‘2024 카운티 인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
캘리포니아 지방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 이민 단속 당국의 ‘무분별한’ 이민자 단속 관행에 급제동을 걸었다.캘리포니아 중부 지방법원의 마아미…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9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자세히 읽어보면 이 사람의 글은 정말 현실을 보고 있는 게 아니라 계속 자기 환상, 공상, 집단공상, 왜곡, 선동으로 점철되어 있다. 이 정도면 정신병자 아닌가?
시대정신 운운하기 전에 직업윤리부터 좀 지켜라. 하긴 기레기는 이미 검찰권력과 적폐 후예들의 하수인이 된 지 오래되었다. 심판, 객관적 평론은 헌신짝이 되었고, 거짓말 선동의 노예가 되었다.
참으로 옥로남불이로다. 당신같은 가짜 언론이 그동안 쌓아온 한국 민주주의를 죽이는 데 한몫하고 있다. 언론이란 탈을 쓰고 자기가 믿고 싶은 것만 믿고, 왜곡과 거짓말에 앞장서고 있다.
독재 독재 하는데, 지난 4년동안 삼청 교육대 간사람있나? 아니면 폐간당한 신문사가 있나? 아니면 통폐함된 방송사가 있나? 그런데 옥위원님 글은, 항상 그러니, 그럴까, 그럴수도 등등 앞에서는 주구장창 욕을 하고 꼭 마지막에 빠져나갈 구멍으로 ???? 로 끝나내요. 외 그렇다 라고 논설을 마무리 하지 못하시나요?
민주주의 타락을 미국이 앞장섰다. 트럼프, 공화당, 복음주의가 합작, 극우를 발굴, 국가를 분열시키고, 교묘하게 정권을 차지한 장한 일에 격려받고, 중,러도 안심하고 독재체제로 타락중이다. 타락을 말려야할 큰 형님 미국이 멍청한 트럼프 지지자들의 발광에 힘입어 도덕적 권위를 팽개치고, 뒷골목 깡패임을 입증했기 때문이다. 세계정치가 경화되면서, 전쟁과 파국도 가능한 기류가 형성중이다. 트는 정치권력을 도구로 경제적 사익과 나르시스트적 개인욕망을 추구하며 저질답게 행했을 뿐, 무슨 일을 저질렀는지를 알지못한다. 유권자들의 책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