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럼프와 적정거리로 버지니아주지사 당선…중간선거에도 효과낼지 관심

버지니아주지사 선거 승리한 공화당 글렌 영킨 [로이터=사진제공]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테슬라 시트커버, 사놓고 아직 못 씌우셨죠?장착이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20년 경력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 깔끔하고 딱 맞게 장착해드립니다!장착비용:앞좌석: $40뒷좌석: $60앞·뒷좌석 …
식당용 부탄가스 홀세일 합니다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 픽업 가능 안녕 하세요?강아지 & 고양이 모든 애완동물 / 반려동물 식품 & 모든 애완동물/반려동물 관련 제품들 전문적으로 홀세일/취급하는 회사 입니다 100% …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에듀스팟입니다…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성영라 수필가 미주문협 부이사장
서정명 / 서울경제 논설위원
노세희 부국장대우·사회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한형석 사회부 부장대우
박영실 시인·수필가 
뉴저지 팰리세이즈팍에 위치한 비영리단체‘네이버 플러스’(Neighbor Plus·이사장 양춘길 목사)가 말기암 환자와 그 가족들을 돌보는 제4…

“구슬이 서 말이라도 꿰어야 보배라는 말이 있다. 구슬을 꿰어 보배를 만들어 낸 편찬위원회에 감사하고, 지난 50년간 그 구슬을 만들어낸 여러…

사우디아라비아가 18일 대미 투자액을 기존에 발표했던 6천억 달러(약 876조원)에서 1조 달러(약 1천460조원) 규모로 상향 조정하기로 했…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영킨처럼 걸레같은 저질인간을 적당히 거리두고, 실속을 챙기는 실속파들이 공화당을 가득 채워도 좋다. 실속파들이 간신들을 골탕먹이고, 보신주의자들을 몰아내고, 굴신주의자들을 몰아내면, 그게 바로 공화당이 비로소 '정상화'되는 길로 한 걸음 움직인 것이다. 소위 정당이라면 그 정도 때는 묻는 것이고, 거리를 둘 줄도 알고, 이용해 먹을 줄도 알고, 가끔 하얀돼지에게 간식꺼리 던져줘라. 걸레같은 저질인간이 권좌에서 '적당히' 거리를 두도록 말이다. 트럼프가 이렇게 적당히 '처리'되고, 공화당은 트럼프 없이 재기하면 대환영이다.
민주당 떨거지들이 버지니아 뺏기니깐 까는 기사하고는 CNN기사와 어찌 이리 똑 같을까?
사모펀드 출신이라 영악한거지.. 트럼프만 안 내새우면 무조건 이길거라는 판단을 한것이고 그걸 알면서도 못하는 공화당 정치인들은 배짱이 없었고 이친구는 배짱있게 한차이이다. 민주당은 이제 어쩌나 공화당에서 이친구 작전 따라하면 큰일일텐데 그러나 가만히 있을 트럼프가 아니니 그것도 관전 포인트군
일상 생활에 쓰지 못하는 쓰레기도 간혹 퇴비로 유용할 때가 있다. 문제는 한번 사용하기 위해 뿜어내는 불쾌감과 그 역겨움을 매일 매일 견디어 내어야 한다는 것에 있지. 그 업무는 공화 의원들의 각가의 선택인듯...
가짜마음 영혼 양심 염치까지도 가짜들 앞으로 어떻게 살아갈까가 염려스러우며 하늘을 보며 좀 도와주십사 빌어봅니다....ㅉ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