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주의 포토뉴스
26일 영국 수도 런던의 버킹검 궁전 앞에서 환경운동가 그룹 회원들이 기후변화와 지구 온난화 대처를 촉구하는 시위를 벌이고 있다. 이들 단체는 2주 동안 이같은 시위를 런던의 파이낸셜 디스트릭트 등 곳곳에서 벌이겠다고 밝혔다. 경찰이 시위대를 체포하고 있다. [로이터]
이번 주 가장 눈길을 끈 사진 중 하나는 아프카니스탄 수도 카불의 국제공항에서 탈출을 위해 공항에 진입하려는 아프간 주민들이 뜻을 이루지 못하자 아이라도 살려달라며 어린 아기를 미군 병사들에게 받아달라고 들어올리는 장면이었다. 미군이 오는 31일까지 모두 아프간에서 철군을 완료하기로 예정된 가운데 카불에서는 탈레반의 아프간 장악을 피해 필사의 탈출을 시도하는 아프간 주민들의 모습이 전 세계를 안타깝게 했다. [로이터]
지난 25일 인도의 아메다바드 지역에서 인도 독립 75주년 기념행사가 열리고 있다. 이날 인도 국경보안군 소속 한 병사가 모터사이클을 타고 불의 고리로 뛰어들어 통과하는 묘기를 선보이고 있다. [로이터]
신체적 장애가 도전을 막을 수는 없다. 장애라는 역경을 이겨나고 불굴의 도전에 나선 패럴림픽 선수들이 모인 2020 도쿄 패럴림픽이 지난 24일 일본 도쿄 신주쿠의 국립경기장에서 화려하게 개막했다. 1960년 로마 대회 이후부터 4년마다 개최되는 패럴림픽은 올해로 16회째를 맞았다. 이날 개막식에서 화려한 불꽃놀이가 경기장 상공을 수놓고 있는 가운데 도쿄 시민들이 이를 저마다 카메라에 담고 있다. [로이터]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이제 대학은 ‘정답’을 가르치는 공간이 아니라, 스스로 ‘질문’을 던지는 인재를 키우는 곳으로 바뀌어야 합니다.”한양대 GCEO(HGEO) …
레돈도비치 미 재향군인회가 대한민국 육군협회(회장 최만규) 후원으로 주최한 한국전 정전 72주년 기념식이 지난달 27일 레돈도비치 재향군인회관…
한국 감성 래퍼 애쉬 아일랜드(ASH ISLAND)가 오는 9월 미국 첫 단독 투어로 본격적인 미국 시장 진출을 알린다. 아시아와 미국 팬들 …
창립 40주년을 맞은 충현선교교회(담임목사 국윤권)가 LA 지역사회를 위한 특별한 음악회를 마련했다. 오는 8월10일(일) 오후 2시30분 충…
나성영락교회(담임목사 박은성)가 올해도 장학사업을 진행, 83명의 수혜자에게 총 18만2,000달러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지난 27일 본당에서…
2025 전미한인세무사협회 컨퍼런스2025 THEME: Navigating New Frontiers(국제조세, 부동산투자, 블루오션 시장이라는 키워드를 아우르면서, 세무사들이 기존의 영역을 넘어 새로운 기회를 탐색…
여드름피부라 더랩바이블랑두 스킨을 오래 사용했는데 재구매하려고 보니 미국내에서 아마존과 코슷코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혹시 더랩바이블랑두 토너 오프라인 구매처는 따로 없을까요?가격은 코슷코 기준 큰거 두…
여드름피부라 더랩바이블랑두 스킨을 오래 사용했는데 재구매하려고 보니 미국내에서 아마존과 코슷코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혹시 더랩바이블랑두 토너 오프라인 구매처는 따로 없을까요?가격은 코슷코 기준 큰거 두…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서울 압구정에…
한인 과학자에 이어 이번엔 뉴욕에 거주해 온 한인 유학생이 비자문제로 이민법원에 출석했다가 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에 의해 갑작스럽게 체포돼…
물가인상에도 불구하고 미국 직장인들의 연봉이 작년보다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연방노동부가 발표한 올해 1분기 보고서에 따르면 전국 직장인들의 …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의 ‘관세 전쟁’으로 미국의 평균 유효관세율이 올해 초 2.5%에서 단 7개월만에 18.3%로 오르게 됐으며, 이는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