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LA 북쪽 신도시 발렌시아. 한인 인구가 본격적으로 늘던 2000년대 중반만 해도 이곳은 한국어 교육의 불모지였다.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도 정…
일사회(회장 박철웅)는 월례 정기모임을 지난 16일 LA 용수산에서 갖고 조지아 현대-LG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발생한 한국인 구금 사태…
LA 한국문화원은 영화 ‘가족의 탄생’ ‘만추’ 등으로 잘 알려진 김태용 감독을 초청해 오는 28일부터 사흘간 가디나 극장과 채프만대, 그리고…
재미한의사협회(회장 데이빗 이)의 제55차 학술세미나가 지난 13~14일 협회 교육센터에서 미주 각 지역 한의사들과 임상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
김응화 무용단과 노정애의 고운춤 무용단이 지난 14일 LA 포드극장에서 합동 공연 ‘한가위’를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LA 필이 주관하는 ‘포…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에듀스팟입니다…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2025 전미한인세무사협회 컨퍼런스2025 THEME: Navigating New Frontiers(국제조세, 부동산투자, 블루오션 시장이라는 키워드를 아우르면서, 세무사들이 기존의 영역을 넘어 새로운 기회를 탐색…
연방이민당국의 무차별적인 이민 단속이 끊이지 않으면서 뉴욕시 이민자 가정들 사이에는 체포 또는 추방에 대한 공포로 가정폭력 신고나 병원방문 마…
이정실 큐레이터(가운데)와 전시 참여 작가인 차진호(왼쪽), 오민선 작가가 내달 3일 개막될 전시회 포스터와 차학경이 쓴 ‘Dictte’ 책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8일 우파 활동가 찰리 커크 암살 사건과 관련한 발언으로 방송이 무기한 중단된 미 ABC 방송의 간판 심야 토크쇼 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다들 신났구만. 그래서 치매노인을 대통령으로 뽑았나? 지금 미국이 돌아가는게 마음에 드나보지? 흑인들한테 얻어 맞을까봐 다들 무서워서 밖에도 못나가고 있지 않나? 나가더라도 백신 맞았는데 마스크 2개 쓰고 다니고? 물가는 올라가고 범죄는 늘어나고? 누가 정신병자인가?
오늘 이 자리는 탁월한 글에 건전한 댓글만 달렸네요. // 트럼프를 통해 충격적인 것들이 드러났는데, 그 중 하나가 사고(시각)의 양극화 현상인 것 같습니다. 상대방의 시각과 사고가 말도 되지 않는데, 그런 사람들이 꽤 많다는 것입니다. 저의 아버지, 형도 저와는 너무나 다르니까요. 21세기의 화두는 단연 양극화 문제인 것 같습니다.
트럼프는 공적인 위치에 서자, 금방 실체(저질인격과 걸레같은 방향없는 정책)를 드러냈다. 그래서 걸레같은 저질인간이다. 기사내용에 거의 동의한다. 그런데 어이없는 것은 사기당한 멍청한 복음주의자들이다. 그런 멍청한 지역구민들의 압력에 보신하느라고 비겁해진 공화당 상하원 의원들이다. 이 모든 것을 알면서도 트럼프에게 굴신한 공화당 지도자들(Mitch McConnell, Kevin McCarthy...)이다. 옆에 좀벌레처럼 다닥다닥 붙어있는 온갖 간신들이다. 그래서 공화당은 보신굴신간신들의 정당이 되었다. 밀레니얼들이 다 보았다.
아직도 정신못차리고 국민의소리를 듣지못하는 "트럼프 공화당"은 끝났다!!! 공화당은 국민들이 원하는소리를 듣기보다, 트럼프 설교에 갇혀있는 사이비종교 집단이다!!!
모처럼 제대로 된 논설위원을 본 것 같아 기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