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LA 한국문화원(원장 정상원)은 지난 18일 칼스테이트(CSU) 샌버나디노에서 제10회 한국문화 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축제는 이영미…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남가주 동문회(회장 이용훈)의 정기총회가 지난 19일 LA 용수산 식당에서 열렸다. 이날 참석 회원들은 서울대 수의대 조…
한인 등 아시아 태평양계(AAPI) 이민 1세대들이 불법 이민에 대해 더 강경한 시각을 갖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AAPI 데이터와 AP-시…
LA 한인회(회장 로버트 안)가 LA 카운티 보건국 등 당국 및 협력기관들과 함께 진행해 온 무료 백신 접종 행사가 오는 28일(월) 마지막으…
김성태 전 미주 중앙일보 편집국장이 20일 새벽 지병으로 별세했다. 향년 63세.고인은 LA 중앙일보에서 사회부장과 스포츠부장, 편집국장 등을…
네오집스가 애틀랜타에 갑니다!안녕하세요? 미국 부동산 네오집스입니다.미국 부동산, 앞으로 어떻게 변화할까요?애틀랜타는 지금 주목해야 할 지역일까요?미국 부동산 시장의 흐름부터 애틀랜타 지역의 최신 동향까지!부동산 …
애플 아이폰 전문 REPAIR SHOP(로스앤젤레스)추천 해주세요 714-975-4979 서울 종로구 종교 감리교회 1973년~ 중등부 1976년~ 고등부 1979년~ 대학부그리운 친구들 & 김덕형 장로님...덴탈…
애틀랜타 여행의 시작! DMKTAXI.com애틀랜타 최고의 온라인 콜택시 서비스!* 24시간 예약 및 결제: 전화상담 예약은 이제 그만! 모바일 & 웹사이트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예약하고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
LA OC 그리고 주변 지역 사업체 매물 볼수 있는 부동삼 알나무 Rtree.com 입니다.사업체 파실뿐 ,사실분 상담 잘 해드리겠습니다.
서울 수송 초등학교 동창회 2024년12월 마지막 토요일 송년회 모임 714-975-4979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들어선 후 미국 방문객이 크게 줄어들었다고 일간 워싱턴포스트(WP)가 18일 보도했다. 지난 3월 미국을 방문한 한국인…
제21대 한국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주미대사관 재외선거관리위원회가 구성됐다.5월 20일(화)부터 25일(일)까지 6일간 실시되는 재외선거를 앞…
2013년부터 12년간 전 세계 14억 가톨릭 신자를 이끌어온 프란치스코 교황이 21일(현지시간) 88세로 선종했다고 교황청이 발표했다.교황청…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어쩜 한국이나 미국이나 보수라고 자칭하는 것들은 국민을 무시하고 자기들 사리사욕에만 힘쓸까.. 한심한 욕심꾸러기들
공화당은 이전의 GOP가 아닌 늙고 힘없는 노쇠한 껍데기만 남은 정당이 되었다. 트럼프의 당으로 전락이 된것이다. 선동과 거짓말로 대중을 현혹하고 특정 그룹만을 모아서 자신의 이익에 충실하려는 트럼프같은 자들을 막기위해선 민이들을 제외한 모든 사람이 하나가 되어 싸울수 밖에 없다. 죽느냐 사느냐의 문제인것이다. 공화당은 보수당으로서의 기능을 상실하고 표류하는 난파선 정당이다.
트럼프는 2016년에 당선 때부터 신드롬의 존재를 각인시켜주었다. 그러나 삼백만표를 졌다는 사실이 그 신드롬의 약점을 암시하였다. 그 약점은 갈수록 실체가 재확인된다. 대선에서 700만표를 졌다. 상원에서 조지아 2석을 고스란히 잃었다. 하원에서 많은 자리를 회복했지만 여전히 소수다. 4년 후에는 천만명의 밀레니얼들이 새유권자들이 된다. 이들의 압도적이 다수가 반트럼프 성향이다. 트럼프와 지지자들은 침몰하는 배에 탔다는 뜻이다. 무엇보다도 다양성을 중시하고 비판적인 밀레니얼 유권자앞에서, 공화당은 표를 잃을 길로 향하는 중이다.
한국에는 이만희교주의 신천지가 미국에는 트럼프교주의 마가교가 나라를 망하게 할거다. 두 교인들 이미 맛이 갔다.
이번 탄핵에도 트 를 내치치 아니한다면 공화당은 의원님들은 나라에 가족에 미 국민에 배반 배신 욕에 협박에 권력에 두려움에 두손 두발다 들어 포기하는 나냑함음 아둔함을 보여주는 의원으로 자질도 두네도 용기도 없는 집단 이는 미국에도 자기들 가족이 오랫동안살 이나라를 망가트릴수 있는걸 모르는 처사 모두 다음선거땐 매몰차게 내처야할 이들이라 생각이 드는 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