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조국을 지키기 위해 뜨거운 사막에서 흘린 땀, 그 위에 우리의 평화가 서 있습니다”오는 25일 대한민국 육군 NTC(국립훈련센터) 훈련단이 …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지난 14∼16일 캘리포니아에서 한인 차세대 육성을 위해‘주말 한글학교 역량강화 순회 연수’를 개최했다고 19일 밝…
전·현직 민주평통자문위원들의 모임인 일사회(회장 박철웅)의 정기모임이 지난달 22일 LA 용수산에서 열렸다. 이날 모임에서 참석자들은 현 시국…
남가주호남향우회(회장 김재율)는 지난 4일부터 11일까지‘고국 모범청소년 초청연수’를 진행했다. 2001년부터 이어온 이 프로그램에는 고국의 …
LA 러너스클럽(회장 김두병) 회원 3명은 말리부 크릭 스테이트팍에서 열린 제33회 불독 50K 산악 울트라 마라톤에 참가했다. 회원 이윤복씨…
2025 전미한인세무사협회 컨퍼런스2025 THEME: Navigating New Frontiers(국제조세, 부동산투자, 블루오션 시장이라는 키워드를 아우르면서, 세무사들이 기존의 영역을 넘어 새로운 기회를 탐색…
여드름피부라 더랩바이블랑두 스킨을 오래 사용했는데 재구매하려고 보니 미국내에서 아마존과 코슷코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혹시 더랩바이블랑두 토너 오프라인 구매처는 따로 없을까요?가격은 코슷코 기준 큰거 두…
여드름피부라 더랩바이블랑두 스킨을 오래 사용했는데 재구매하려고 보니 미국내에서 아마존과 코슷코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혹시 더랩바이블랑두 토너 오프라인 구매처는 따로 없을까요?가격은 코슷코 기준 큰거 두…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서울 압구정에…
LA 한인타운 인근에서 한인 남성이 함께 거주하던 한인 여성을 폭행 끝에 총격 살해하는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했다. 여성에게 총격을 가하기 전 …
연방 이민세관단속국(ICE)의 불법체류자 색출 및 체포 작전이 미 전국적으로 벌어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북버지니아 알렉산드리아 지역의 건설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국가안보팀에 우크라이나 안보 보장을 위해 유럽과 협조하라고 지시했다고 백악관이 19일 밝혔다.캐롤라인 레빗 백악관 대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공화당은 조지아 유권자들 중 더 많은 수가 바이든에게 표를 준 역사적 사실이 해프닝이 아니라, 적어도 조지아에서의 보수주의의 퇴보를 보여주는 풍향계임을 인식하지 못한 듯하다. 트럼프 지지자들이 대선 후 보여주는 미성숙함, 낮은 역사인식 수준, 자체분열은 보수주의의 결집력을 약화시키는 원인들이다. 반면 새로 유입된 젊은 층, 유색인종, 밀레니얼들의 성향은 반트럼프가 대세다. 교외지역에서 오래동안 공화당을 안일하게 지지해왔던 공화당원들은 자기들도 모르는 사이에 민주당으로 바톤이 넘어가기 시작한 것을 상원결선투표는 재확인해줄 것이다.
조지아에서 한 3년 살아봐서 아는데 유색인종들이 많이 유입되고 하이텍 산업과 대학이 있는 아틀란타시를 제외한 나머지 지역에 사는 백인들 지독한 보수들입니다. 각 집마다 총 몇자루씩있고 사냥해서 고기 자급자족하고 동네 훗볼경기에 전 가족이 목숨걸고 응원합니다. 친환경 정책에도 거부감 강하고요. 이번 상원 투표에서 민주당이 이길수있는 확률 낮을겁니다.
아무리 계는 가제편이라지만 나랏일에 어찌 내편 네편이 왠 말인가...그동안 어리석게도 와싱톤만가면 입이 얼어붙어 한마디도 제대로 못하는 지역구 의원님들 그러니 끼리끼리 짝을지어 몰려다니고 낄낄대며 상대를 욕하고 헐뜻는것같아 정말 이들이 어느나라 의원님들인가를 의문케한다 나라가 먼전데 제 식구 감싸는 공화당 의원님들을보면서 몹시 우랴와 걱정 화까지 났는데 앞으론 내편보단 나라를미쿡을 낭떨어지에 겨우겨우 매달려 있는 이나라를 힘차게 양당이 끌어올리는걸 보고싶다 요렇게 해야 진정 이나라를위하는일이고 애국자며 어른답고 위대한 용감한 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