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한국전쟁 정전협정 체결 72주년을 맞아 남가주 두 지역에서 기념행사가 열린다. 육군협회와 미국 재향군인회가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한국전 참전용…
[노세희 기자]박흥률 전 미주 한국일보 특집기획국장의 뉴스에세이‘니가 기자냐? 나는 기자다!’ 북콘서트가 지난 16일 LA 옥스포드 팔레스 호…
믿기 어려운 동안 외모, 철저한 자기관리, 그리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K-뷰티 시대를 선도하는 새로운 리더가 등장했다. 2024 미시즈 코리아 …
LA에서 활동하는 배우, 무용수, 가수, 영상 및 사진 예술가들로 구성된 ‘코리아 댄스 크리에이터 뮤지컬’(KDC 뮤지컬·단장 김은교) 팀이 …
40~60대 한인 음악 애호가들로 구성된 LA 채리티 콰이어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오는 20일(토) 오후 5시 LA 다운타운 콜번스쿨 내 지…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서울 압구정에…
남가주 멕시코 선교팀 & 찬양팀 에서 도네이션 받습니다 모든 악기 종류,악세사리, 앰프,스피커, 마이크,통기타, 전기기타, 자전거, 스쿠터,모터싸이클,드럼,키보드, 색소폰, 트럼펫, 트롬본, 베이스기타,방송 장비들…
안녕하세요, 보통 페르시안 오이는 쉽게 물러서 오이지를 담지 않는데요, 혹시 오이지를 만드시는 분이 계실까요? 지식나눔을 해 주신다면 감사 하겠습니다. ((꾸벅))
미국 연방세무사 (IRS Special Enrolled Agent) 시험 준비 재택공부8월12일(화) zoom를 이용한 실시간 화상강의 개강월 수 금 서부시간 저녁 7시부터 8시반까지실시간 화상 강의에 참여가 곤…
한국담배보내드립니다편의점담배 및 면세담배보내드립니다문의:voicema 카톡입니다
대부분 범죄 전과 없어뉴욕시 일원 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 구치소에 무려 500명에 가까운 이민자들이 수감돼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연방이민…
한국의 대학 및 대학원생 100명이 최근 워싱턴을 방문했다. 이들은 한국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는 한국형 I-Corps(혁신단, Innov…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20일 “오늘날 미국은 세계 어디서나 가장 인기 있고(hottest), 가장 존경받는 나라가 됐다”고 주장했다.트럼프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그래서 미국을 믿는다. 미국이라는 나라의 주인의식과 미국에 대한 자부심과 긍지가 있는 시민의식이 투철하다.
옛날 폭군 정치를 한 많은 황제들이 듣기 싫은 간언을 하는 충신들 목을 치고 대신 지가 듣고 싶은 얘기만 해주는 간신들을 옆에 두었다는게 이해가 갑니다. 지금도 트럼프 옹호자들 이런 듣기 싫은 기사는 제대로 끝까지 읽지도 않죠. 대신 유튜브에 지가 듣기좋은 음모론이 나오면 그걸 몇번씩 시청하며 진짜 그런 음모가 있구나 하면서 그럼 그렇지 하죠. 보바들입낟.
이들 마져 트럼프를 동조헀더라면 정말 미국은쓰레기 3류 국가가 되었을 겁니다.
선거전부터 "개표 초기에는 공화당후보가 앞서가다가, (코로나 바이러스로부터 국민을 보호하려 우편투표를 장려한 민주당)표가 개표되면서 전세가 역전될것이다!"라는 그많았던 설명들은 귀를막고 안들었던 불쌍한 미개인들(아니면 공화당 당선으로 자기이익이있다고 생각했을까?)은, 지금도 부정투표라 끊임없이 외쳐야만하는 기막힌 쑈에 고개를 끄떡이며 동조하고있다는!!! 얼마전 트럼프가 남긴말 "한국사람들은 상종못할인간들, 일본은 내친구".
청개구리가 여기저기 존재하며 어두운곳 밤에 습한곳에서만 온동네가 밤잠을못자게 개골대고 있지만 아무리 그래도 해는 오늘도 동에서 떠 서로 서서히 갈겁니다..이제 어리석은 생떼는 동작 그만 할만도 한데도 그들은 그걸 모르니 정말 이들이 이나라 미쿡을 말아먹겠구나 하고 걱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