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9.30'20 LA시간]
대통령 후보 첫번째 토론회는 대통령 토론회가 아니었고 트럼프와 바이든 누구도 마음을 정하지 못한 유권자에게 매력적이지못했습니다.
토론의 룰을 깡그리 무시한 트럼프 대통령에게 경고도 통하지 않자 사회자는 어린아이에게 사탕을 주듯 대통령을 달랬습니다.
트럼프의 잣대로도 전례없었던 트럼프의 마구잡이 끼어들기에 바이든은 ‘그 입 다물라고' 말해버렸습니다.
정책은 물론 새로운 제안이나 주장조차 없던 토론을 국민과 대통령직을 모욕했다는 게 대체적인 평입니다.
대통령은 승복의지도 밝히지 않았고 백인우월주의자에게 경고하는 것도 거부하자 백인우원주의 그룹은 잔치집 분위기입니다.
바이든 후보는 대통령을 강하게 공격할 기회를 잃어버리고 대통령에게 서커스 광대라고 불렀고, 서커스협회에서는 ‘우리를 모욕하지 말라'고 항의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지지율 상승이 필요한 트럼프가 어제의 토론으로 지지율이 상승했느냐인데, 코스를 바꾸지 못했다는 게 거의 일치된 의견입니다.
이코노미스트는 바이든 후보의 당선 가능성을 지난주보다도 더 높게 잡았습니다.
바이든 후보가 2019년 세금보고서를 공개했습니다.
부부가 거의 백만달러를 벌어서 34만6천달러를 세금으로 냈습니다.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 후보부부도 세금공개를 했습니다.
이민세관국이 선거 직전에 불법체류자를 보호하는 도시를 급습할 계획입니다.
캘리포니아 주에서는 이번주부터 단속이 시작될 것이라고 워싱턴포스트가 보도했습니다.
오늘은 트럼프 행정부가 한달 앞당긴 센서스조사 마지막날입니다.
그러나 루시 고 연방판사가 센서스조사를 당초 예정일인 10월 31일까지로 하라는 판결을 했고, 상무장관은 닷새 연장한 10월 5일이 타겟 데이트라고 밝혔습니다.
그러자 루시 고 판사는 자신의 판결은 원래 날짜인 10월 31일이라고 했고, 10월 5일 이후 일정은 아직 아무도 모릅니다.
재약회사 모더나가 개발 중인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이 나이든 성인에게도 젊은 사람과 같은 효력이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주택시장 붐이 앞으로도 몇년 계속될 것이라는 전망이 이어집니다.
반면 오일회사 쉘 컴퍼니와 놀이공원 디지니사는 영구적인 대규모 감원을 발표했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코로나19 USEFUL LINKS**
https://www.usatoday.com/videos/news/…
기사를 읽어보시면 확진이 의심스러울 경우 어떻게 대처해야하는지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https://corona-virus.la/faq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Safer At Home" 명령체제 대비 필요한 정보가 나옵니다.
https://www.bing.com/covid?ref=share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정확한 실시간 지역별 확진자 현황 및 뉴스가 나옵니다.
https://findahealthcenter.hrsa.gov/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지역 ZIP Code를 입력하면 리스트가 나옵니다.
앞서가는 방송 라디오서울 AM1650 Los Angeles, CA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소프라노 ‘천상의 목소리’ 조수미의 ‘매드 포 러브(Mad For Love)’ 콘서트가 오는 13일 라스베가스 팜스 카지…
남가주호남향우회(회장 김재율)는 지난 7일 위티어 내로우 골프장에서‘고국 모범청소년 초청연수 장학기금 마련을 위한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
KAMA USA 실버모델협회(회장 백은경)는 지난 4일 독립기념일을 맞아 부에나팍 소재 랄프 클락 공원에서 회원들과 함께 야외 피크닉 행사를 …
이민자 권리와 커뮤니티 연대를 주제로 한 한인타운노동연대(KIWA) 페어가 오는 10일(목)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LA 한인타운 서울국제공원…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장을 역임한 김병연 장로가 지난달 28일 별세했다. 향년 76세.서울대 공대를 졸업한 고인은 LA 한인타운에서 ‘작가의 …
남가주 멕시코 선교팀 & 찬양팀 에서 도네이션 받습니다 모든 악기 종류,악세사리, 앰프,스피커, 마이크,통기타, 전기기타, 자전거, 스쿠터,모터싸이클,드럼,키보드, 색소폰, 트럼펫, 트롬본, 베이스기타,방송 장비들…
안녕하세요, 보통 페르시안 오이는 쉽게 물러서 오이지를 담지 않는데요, 혹시 오이지를 만드시는 분이 계실까요? 지식나눔을 해 주신다면 감사 하겠습니다. ((꾸벅))
미국 연방세무사 (IRS Special Enrolled Agent) 시험 준비 재택공부6월2일(월) zoom를 이용한 실시간 화상강의 개강월 수 금 중부시간 저녁 9시부터 10시반까지실시간 화상 강의에 참여가 곤…
한국담배보내드립니다편의점담배 및 면세담배보내드립니다문의:voicema 카톡입니다
네오집스가 애틀랜타에 갑니다!안녕하세요? 미국 부동산 네오집스입니다.미국 부동산, 앞으로 어떻게 변화할까요?애틀랜타는 지금 주목해야 할 지역일까요?미국 부동산 시장의 흐름부터 애틀랜타 지역의 최신 동향까지!부동산 …
50만 뉴욕 일원 한인사회를 대표하며 세계 속 한인사회의 위상을 드높여온 ‘코리안 퍼레이드’가 오는 10월4일 성대하게 펼쳐진다. 뉴욕한인회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추진한 초대형 감세·지출법안이 연방 의회 통과에 이어 지난 4일 대통령 서명으로 확정되면서, 전국민 건강보험으로 불리는…
연방 이민당국이 LA 한인타운에 인접한 맥아더팍에서 7일 오전 전쟁터에서나 볼 수 있는 총기로 중무장한 군대를 동원해 급습 이민 단속을 펼치면…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