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8.31′20 LA시간]
포틀랜드에서 트럼프 대통령 지지자들과 인종차별에 반대하는 시위대가 격돌하던 중 대통령 지지자 한 명이 숨지면서 국가는 위험에 빠졌고, 대선판도는 트럼프 대통령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대통령 지지자들은 수백대의 트럭에 탄 채 인종차별금지를 주장하는 시위대에게 페인트 볼 등을 던졌고 시위대도 반격했습니다.
대통령은 자신의 지지자들이 모인 현장 비디오를 리트윗을 하면서 민주당 시장을 공격했고, 민주당 시장은 미국 대통령이 폭력을 일으키는 장본인이라고 반격했습니다.
위스컨신 주 kenosha도 시위로 불안합니다.
내일 현장을 방문하겠다는 대통령에게 현지 정치인들은 불에 기름을 붓는 격이라면서 미뤄달라고 요청했지만 대통령은 See you soon 이라고 트윗했습니다.
조 바이든 민주당 대선후보는 어느 쪽에서건 폭력을 쓰는 것을 용납해선 안되고, 대통령도 폭력을 부추겨 정치적으로 이용해선 안된다고 말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미 전국적으로 하루 약 4만 2천명으로 줄어들고 있지만 안심할 단계는 아닙니다.
식품의약국장이 3단계 임상실험이 끝나기 전에 백신을 승인할 수도 있다고 밝히자 의학계가 경고하고 있습니다.
새로 임명된 백악관 바이러스 자문이 집단면역을 주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몇백 만명이 숨져야하는 집단면역을 주장하는 대통령 자문은 전염병이나 병리학에는 문외한인 신경방사선 전문의입니다.
신임 국가정보국장이 의회에 선거안보에 대해 대면 브리핑을 하지 않겠다고 통고하자 민주당은 외국의 선거개입을 불러들이는 것이라면서 정보국장 소환을 준비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옥상농장이 몬트리얼에 오픈돼 일년 내내 오게닉 과일과 채소를 길러냅니다.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https://youtu.be/SxD8cEhNV6Q연락처:wpkapca@gmail.comJohn Choi: 714-716-6414West Point 합격증을 받으셨나요?미 육군사관학교 West Point 학부모 모…
이 영상 하나면 충분합니다!♥️상담신청문의♥️☝️ 문의 폭주로 '선착순 상담'만 진행합니다.☎️ : 02-6213-9094✨카카오톡ID : @GOODEDU77 (@골뱅이 꼭 붙여주셔야합니다…
테슬라 시트커버, 사놓고 아직 못 씌우셨죠?장착이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20년 경력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 깔끔하고 딱 맞게 장착해드립니다!장착비용:앞좌석: $40뒷좌석: $60앞·뒷좌석 …
식당용 부탄가스 홀세일 합니다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 픽업 가능 안녕 하세요?강아지 & 고양이 모든 애완동물 / 반려동물 식품 & 모든 애완동물/반려동물 관련 제품들 전문적으로 홀세일/취급하는 회사 입니다 100% …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에듀스팟입니다…
스티브 강 전 한인민주당협회 회장
김홍일 케이유니콘인베스트먼트 대표
유혜미 한양대 경제금융대학 교수
성민희 소설·수필가
김정곤 / 서울경제 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숨가쁘게 달려온 2025년을 이제 1주일 남짓 남긴 채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는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되돌아보며 마무리하는 연말 시즌과 크리…

올 한해동안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DC 등에서 연방 이민당국에 체포된 사람이 1만명이 훌쩍 넘는 것으로 조사됐다. 또 미 전국적으로는 22만명…

연말을 맞아 도로 위에서 순간적으로 벌어진 운전 중 시비가 40대 한인 가장의 총격 피살 비극으로 이어졌다. 워싱턴주 레이시 경찰국과 서스턴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