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40~60대 한인 음악 애호가들로 구성된 LA 채리티 콰이어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오는 20일(토) 오후 5시 LA 다운타운 콜번스쿨 내 지…
KAMA USA 시니어 모델협회(회장 백은경)가 지난 12일 샌디에고 발보아팍 내‘하우스 오브 코리아’에서 열린 펀드레이징 행사에서 화려한 전…
사단법인 이승만건국대통령 기념사업회 LA(회장 최학량)는 지난 14일 제16차 총회를 LA 강남회관에서 갖고 신임회장에 박요한 회장, 신임 이…
사우스베이 한미노인회는 지난 9일 노인회 회관에서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 최흠규 21대 회장이 이임하고 전충자 22대 신임회장…
2028년 LA 올림픽을 앞두고 롱비치 지역 한인사회 발전과 한인 상권 활성화를 위한 새로운 움직임이 시작된다. 남가주 최대 항구 도시인 롱비…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서울 압구정에…
남가주 멕시코 선교팀 & 찬양팀 에서 도네이션 받습니다 모든 악기 종류,악세사리, 앰프,스피커, 마이크,통기타, 전기기타, 자전거, 스쿠터,모터싸이클,드럼,키보드, 색소폰, 트럼펫, 트롬본, 베이스기타,방송 장비들…
안녕하세요, 보통 페르시안 오이는 쉽게 물러서 오이지를 담지 않는데요, 혹시 오이지를 만드시는 분이 계실까요? 지식나눔을 해 주신다면 감사 하겠습니다. ((꾸벅))
미국 연방세무사 (IRS Special Enrolled Agent) 시험 준비 재택공부6월2일(월) zoom를 이용한 실시간 화상강의 개강월 수 금 중부시간 저녁 9시부터 10시반까지실시간 화상 강의에 참여가 곤…
한국담배보내드립니다편의점담배 및 면세담배보내드립니다문의:voicema 카톡입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16일 미국내 펜타닐 관련 물질 유통업자 처벌 강화법안에 서명했다. 이날 백악관에서 트럼프 대통령이 법안에 서명한 후 …
연방 하원의원이 아파트 렌트비를 못내 강제 퇴거 소송을 당하게 됐다.공화당 코리 밀스(Cory Mills, 사진) 의원은 워싱턴 DC 포토맥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6일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제롬 파월 의장을 해임할지에 대해 연준 건물 보수 비용과 관련한 ‘사기’…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혹시라도 통일이 될까봐 노심초사하던 옥선생에게는 남북공동연락사무소 건물이 폭파되는 모습에 십년 묵은 체증이 내려간 것 같겠네그려. 그러나 안심하긴 이르네요. 남북한 해외동포 팔천만 모두가 뼛속 깊이 사무친 분단의 한을 씻어내기에는 그따위 다이나마이트 몇 개로는 턱없이 부족하며 그럴수록 이거 뭐 통일 꼭 돼야겠구나 그래야 더러운 꼴 더 이상 안 보겠구나 하는 다짐만 하게 된다오. 아 물론 영구분단을 바라는 토착왜구들이 열심히 계속 잘 하면 어쩌면 우리 너나 없이 다 죽는 전쟁의 불씨가 당겨질지도 모르지만 말입니다. 글쎄요....
어려서 청계천옆 시장을 오가며 살았다.. 가난한 시장 상인들을 괴롭히며 돈을 뜯는 양아치가 있었다.. 어느날 시장 상인하나가 대들었다가 흠씬 두들겨 맞는 모습을 보고 어린 마음에 분노가 쌓였다.. 세월이 지난후 힘이 생겼을때 그양아치를 죽지 않을 만큼 패주고 나서 분노가 사라졌다 사실은 아주 힘센 친척 형이 뒤에서 버텨주고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 그때에 모든 주위 사람들의 영웅적인 시선을 지금도 기억한다.. 미국과 동맹이면서도 바보로 사는 멍청이를 뭐 참는다고? 그러니 삶은 소대가리가 웃지..
상대는칼로.70년동안찔러죽인다위협.우린친구야말로하자.구걸.해결방법은.칼을뺏던지.기절시키던지하늘나라보내던지이다.미친개가달려드는데말로?답은몽둥이이다
거짓말 종합세트의 말로이다. 강도에게 무슨 거짓 약속 했었는지 밝혀라.
그리고 문재인이 하고싶어 딸 나이인 김여정에게 수모를 당하면서도 계속 대화를 이끌려하겠는가? 그 굴욕을 참으면서도 뭔가 평화적으로 해결하려는 노력이 가상하지 않은가? 마치 한신이 훗날을 도모하기위해 시장바닥에서 깡패 가랑이 사이로 기어간일이 생각난다. 문재인 역시 대단한 인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