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장애가 있는 형제자매를 둔 아이들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전하고 있습니다”장애 형제를 둔 형제·자매의 입장을 이해하고…
가수 조항조가 지난 2017년 할리웃보울 공연 이후 8년 만에 미국을 찾아 남가주에서 첫 단독 공연을 펼친다. 오는 13일(토) 오후 7시 판…
LA 한국교육원 강전훈 원장이 지난 9일 시니어센터를 방문해 하모니카 앙상블 회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강 원장은 지난 5월31일 아케디…
비영리 음악교육 봉사단체 러브인뮤직(Love in Music·대표 박관일)의 이사회는 문진호 교수를 신임 음악감독으로 영입했다고 밝혔다.러브인…
이승만건국대통령기념사업회 LA가 오는 23일(화) 오후 5시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제6대 회장·이사장 이·취임식을 개최한다. 최학량 이임회…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에듀스팟입니다…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2025 전미한인세무사협회 컨퍼런스2025 THEME: Navigating New Frontiers(국제조세, 부동산투자, 블루오션 시장이라는 키워드를 아우르면서, 세무사들이 기존의 영역을 넘어 새로운 기회를 탐색…
미국 역사상 최악의 참사로 기록된 9.11 테러 24주기 추모식이 11일 항공기 충돌로 무너진 세계무역센터(WTC)가 세워졌던 자리인 맨하탄 …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에 출마한 문일룡 후보 후원행사가 지난 10일 워싱턴한인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렸다.이날 행사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작년 대선 승리에 기여한 유명 우익 활동가 찰리 커크를 총격 살해한 용의자가 체포됐다.트럼프 대통령은 12일 폭스뉴스에…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큰 줄기를 보고 그걸 이야기해야 하는데 누굴 편들려고 지엽적인 것들을 가지고 둘러대고 초점을 흐리느라 고생하시네. 많은 흑인들 아직 공평한 대우 못 받고 있는 것 맞고 출발선부터 불리한 것 맞다. 흑인 개인의 자질이나 행동 문제는 지엽적인 것이고 뿌리깊게 남아 있는 사회적 경제적 불평등이 본질적인 문제다. 이걸 개선해 나가야 한다. 난제다. 그런데 대통령은 철면피하게 이번 사태를 가지고 선동하고 제 재선에 이용만 하니 백인들의 원죄를 조금이라도 씻기는커녕 문제를 키우고 있는 것이다. 옥선생도 거기에 곁다리로 부채질이나 하고.
경찰을 아예 없애자는 미 틴 극좌파들 인젠 증말 미 텨 돌아가는구만 한 또 라이 때문에 전체 경찰을 싸 잡아.아니 이번 코로나때문에 경찰 고맙다고 보도하던 극좌들 재 정 신인지
f9only, 그럼 미국 방송에서 당신보고 개고기 먹는 노랑 원숭이라고 하면 표현의 자유이니 문제가 없겠구나? 이제부턴 당신과 당신 자식들 다 차별대우 받으며 살도록 축복해주께
이번 흑인사태의 원인도 거슬러 올라가 보면 Political Correctness 가 나옵니다. 법과 질서와 도덕을 부정하고 모든 행동이 가능하다 라고 하면서도 흑인에 대해서는 조금이라도 부정적인 언급을 하면 언론사 기자도 해고당하고 사회적으로 매도 당합니다. 국기에 대한 존경심 거부는 표현의 자유라고 하면서 흑인에 대한 부정적 의견은 표현의 자유가 아니라 인종차별로 몰아 갑니다. 비록 드러내놓고 말은 안하지만 상식이 있는 사람이라면 이런 상황을 방치하겠나요. 2016년 대선때보다 더 큰 표차로 트럼프가 이기리라 봅니다.
이땅에 좌파가 존재하는한 이러한 폭동은 계속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