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장애가 있는 형제자매를 둔 아이들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전하고 있습니다”장애 형제를 둔 형제·자매의 입장을 이해하고…
가수 조항조가 지난 2017년 할리웃보울 공연 이후 8년 만에 미국을 찾아 남가주에서 첫 단독 공연을 펼친다. 오는 13일(토) 오후 7시 판…
LA 한국교육원 강전훈 원장이 지난 9일 시니어센터를 방문해 하모니카 앙상블 회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강 원장은 지난 5월31일 아케디…
비영리 음악교육 봉사단체 러브인뮤직(Love in Music·대표 박관일)의 이사회는 문진호 교수를 신임 음악감독으로 영입했다고 밝혔다.러브인…
이승만건국대통령기념사업회 LA가 오는 23일(화) 오후 5시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제6대 회장·이사장 이·취임식을 개최한다. 최학량 이임회…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에듀스팟입니다…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2025 전미한인세무사협회 컨퍼런스2025 THEME: Navigating New Frontiers(국제조세, 부동산투자, 블루오션 시장이라는 키워드를 아우르면서, 세무사들이 기존의 영역을 넘어 새로운 기회를 탐색…
미국 역사상 최악의 참사로 기록된 9.11 테러 24주기 추모식이 11일 항공기 충돌로 무너진 세계무역센터(WTC)가 세워졌던 자리인 맨하탄 …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에 출마한 문일룡 후보 후원행사가 지난 10일 워싱턴한인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렸다.이날 행사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작년 대선 승리에 기여한 유명 우익 활동가 찰리 커크를 총격 살해한 용의자가 체포됐다.트럼프 대통령은 12일 폭스뉴스에…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문대통령이 모처럼 일본과 미국에 대해 자주적인 태도를 보이는 것이 뭐가 그리 못마땅하오? 생각이 있는 일본 사람이나 미국 사람이라면 속으로 칭찬했겠소이다. 일본과의 지소미아 종료는 문 정부가 적시에 눈에 띄게 잘한 일이오. 그리고 지금 해묵은 검찰 적폐를 근본적으로 혁파하기 위하여 문정부나 조국이나 국민들이나 한 고비를 넘기고 있소이다. 완벽한 사람은 없겠지만 조국 만한 사람도 드물다오. 그 발작적으로 쏟아내는 온갖 악랄한 가짜 뉴스에도 꿋꿋이 중심을 잡고 버티는 거 보니 이 사람 앞으로의 성과가 기대가 되는 바이오.
이런글쓰는사람이 일본에선 대환영이지 지금 하나로뭉처야할때에 어린애 타령이나 하고있으니 .......
aaram540씨 정말 훌륭한 댓글입니다. 제 마음에 쏙드는 글이군요. 전적으로 동감합니다. 옥세철위원말고 aaram540씨가 사설을 쓰는게 좋을것같군요. 난 왜 대부분의 사람들이 개혁을 두려워하고 싫어하는지 모르겠읍니다. 우리 인류는 쉬지않고 변화해야합니다. 아니면 끓는물의 개구리처럼 다 서서히 죽고말겁니다. 이 개혁을 문제인은 하려하고있읍니다.
일제시대와 미군정시대에 닷물만 빨던 놈들이 지금도 그시절을 못잊져 사대주의에 빠져있어 헛구헛날 미국이나 일본에 의지하면서 쓸개 간 도 내팽게친 얼빠진 노예놈들이다
새로운 탄생은 아픔을 필연적으로 안고있는 것이다. 우리의 문제를 언제나 남에게 의지하고 구걸해서야 되겠는가? 먹고 살만큼 됐으면 안주하지 말고 변화의 길로 가야한다. 그런 안내자를 우리는 어려운시기에 우리손으로 만들었다. 그중심에 조국이 있는것이고..... 우리는 조국을 수호하는 절박함에 와 있는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