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활발한 프로그램 운영과 높은 커뮤니티 참여로 지역 내 대표적인 커뮤니티 기관으로 평가받는 LA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이하 시니어센터)…

센터메디컬그룹이 2026년 새해를 맞아 회원과 가족, 시니어를 위한 문화체험 공연으로 가수 변진섭 콘서트를 오는 2월27일(금) 오후 8시부터…
세계한민족여성네트워크(KOWIN) LA 지부(회장 김주희)는 오는 2월2일(월) 캘리포니아 웨스턴 힐스 컨트리클럽에서 ‘골프 토너먼트 2026…
남가주한국학원(이사장 박성수·교육감 신춘상)은 지난 10일 본부 강당에서 2025-26학년도 2학기 교사연수회를 개최했다. 이날 연수회에는 남…
LA 한인타운 대표 비영리단체 한인타운청소년회관(KYCC)의 송정호 관장은 “지금 우리가 하는 일은 커뮤니티 ‘니즈’가 있기 때문에 존재한다”…
안녕하세요. 서울 안암동에 위치한 ‘보고싶다 안경원’입니다.저희는 다년간 한국 고객분들께 착용감 좋은 안경테와 한국안경브랜드,고압축 도수 렌즈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온 안경 전문점입니다.이번에 해외 배송이 가능해…
https://youtu.be/SxD8cEhNV6Q연락처:wpkapca@gmail.comJohn Choi: 714-716-6414West Point 합격증을 받으셨나요?미 육군사관학교 West Point 학부모 모…
이 영상 하나면 충분합니다!♥️상담신청문의♥️☝️ 문의 폭주로 '선착순 상담'만 진행합니다.☎️ : 02-6213-9094✨카카오톡ID : @GOODEDU77 (@골뱅이 꼭 붙여주셔야합니다…
테슬라 시트커버, 사놓고 아직 못 씌우셨죠?장착이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20년 경력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 깔끔하고 딱 맞게 장착해드립니다!장착비용:앞좌석: $40뒷좌석: $60앞·뒷좌석 …
식당용 부탄가스 홀세일 합니다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 픽업 가능 안녕 하세요?강아지 & 고양이 모든 애완동물 / 반려동물 식품 & 모든 애완동물/반려동물 관련 제품들 전문적으로 홀세일/취급하는 회사 입니다 100% …
노세희 부국장대우·사회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한형석 사회부 부장대우
정유환 수필가
이왕구 / 한국일보 논설위원
박기섭
옥세철 논설위원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뉴욕시 대형병원 간호사 노조가 12일 전면 파업에 돌입했다. 임금인상, 인력 충원, 처우개선, 간호사 안전강화 등의 개편 요구가 받아들여지지 …

선천적 복수국적자가 한국국적을 포기하고 미국 국적만 선택하는 ‘국적이탈’ 절차에 통상 2년이나 소요되는 것으로 확인됐다. 본보 기자가 지난 1…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3일 “소말리아든 어디 출신이든, 귀화 이민자 중 우리 시민들을 상대로 사기를 쳐 유죄 판결을 받으면 시민권을 박탈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송나라 엄숭도 간신이지만 근본적인 문제는 엄숭이 설칠 수 있었던 그 송나라 정치 제도요. 지금 한국의 각 분야 막장 드라마도 근본적으로는 사람보다도 그 제도와 운용에 있고 그 핵심의 하나인 검찰의 조직이나 체계를 근본적으로 개혁할 인물을 지금 고르는 절차를 법대로 진행하고자 애쓰는 중이오. 그런데 몇 차례 검찰 소환에도 쌩까며 대놓고 법을 어기는 자들이 대표하는 무리들이 지금 사생결단 엉까고 있쟎소. 기자라면 이 정도 이상의 눈은 가져야 밥값을 하지 않겠소? 아는 것이 문통 까는 것 뿐이면 글팔이 생활도 차츰 힘에 부치겠구료.
죽국 고전 뒤지느라 소고했소. 그런데 별 설득력이 없소. 막장 부조리의 주인공이 됐다고 단정할 게 아니라 막장 부조리 인간들이 별 것 아닌 의혹을 부풀려 덮어 씌운다고는 생각 못해 봤소? 인물 훤하기로야 나경원 만하겠소? 얼뚱하게 지소미아 건을 갖다붙이는 것 보니 당신도 막장이오. 문통 한 일 중에 지소미아 파기가 현재까진 가장 눈에 띄게 잘한 일이오.
loan4989님, 참 정곡을 찌르셨읍니다.
철이도 참! 청문회 하면 될것을. 뭐 조국에 대하여 의혹은 계속 제기하는데 아직 증거는 없고. 그런데 지소미아 종료가 조국하고 무슨 상관? 철이도 이기회에 조선일보 토외라고 커밍 아웃을 하던지.
객관적인 칼럼은 재미가 없다. 한쪽으로 쏠려야지만 독자들이 글을 읽나부다.한국의 미디어는 가공할 정도의 왼쪽 오른쪽으로 나뉘어 물어 뜯고 잡아 먹을듯 글자를 퍼부어댄다. 하하 이곳 미국도 다름이 없구나.이쪽이구나 하고 보면 저쪽들이 무자비하고 무례한 ㄱ 같은 댓글들로 이곳 한국일보 사이트에 도배를 해댄다. 저쪽이구나 하고 보면 이쪽들이 말의 씨도 들어갈 큼바구니가 없게 자기들 말만 떠들어대는 모양이다. 징글징글하고 역겹다. 당신들 좌,우가...보다 객관적이고 중간자 적인 입장의 글과 댓글들이 보고 싶은건 나뿐만 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