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장애가 있는 형제자매를 둔 아이들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전하고 있습니다”장애 형제를 둔 형제·자매의 입장을 이해하고…
가수 조항조가 지난 2017년 할리웃보울 공연 이후 8년 만에 미국을 찾아 남가주에서 첫 단독 공연을 펼친다. 오는 13일(토) 오후 7시 판…
LA 한국교육원 강전훈 원장이 지난 9일 시니어센터를 방문해 하모니카 앙상블 회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강 원장은 지난 5월31일 아케디…
비영리 음악교육 봉사단체 러브인뮤직(Love in Music·대표 박관일)의 이사회는 문진호 교수를 신임 음악감독으로 영입했다고 밝혔다.러브인…
이승만건국대통령기념사업회 LA가 오는 23일(화) 오후 5시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제6대 회장·이사장 이·취임식을 개최한다. 최학량 이임회…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에듀스팟입니다…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2025 전미한인세무사협회 컨퍼런스2025 THEME: Navigating New Frontiers(국제조세, 부동산투자, 블루오션 시장이라는 키워드를 아우르면서, 세무사들이 기존의 영역을 넘어 새로운 기회를 탐색…
미국 역사상 최악의 참사로 기록된 9.11 테러 24주기 추모식이 11일 항공기 충돌로 무너진 세계무역센터(WTC)가 세워졌던 자리인 맨하탄 …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에 출마한 문일룡 후보 후원행사가 지난 10일 워싱턴한인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렸다.이날 행사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작년 대선 승리에 기여한 유명 우익 활동가 찰리 커크를 총격 살해한 용의자가 체포됐다.트럼프 대통령은 12일 폭스뉴스에…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8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옥씨 참 문제 있네요. 이건 뭐 일본인 입장에서 쓴 글이네. 무슨 전문가 끌어와 인용하며 써먹지 말고 옥씨 자신이 한국사람 눈으로 사태를 다시 보는 것이 어떨까요. 한국이 미국 편으로 서든 중국 편으로 서든 그게 중요한 게 아니고 뭐가 한국이 살아남고 번영할 길이냐, 왜 꼭 누구 편을 들어야 하나, 혼자 서면서 형편에 따라 이쪽 저쪽을 이용하면 뭐 덧이 나나요?
괴담은 무슨 괴담. 옥선생 소리가 괴담입니다. 사죄 피로증세? 사죄하면 진다라고 느끼느사람이 격는 증상. 합의 문서의 Loop hole을 찾은 것이 어마나 다행인지요? 배상과 보상의 차이점. 대법의 정당한 판결이며 대비도 잘 되있다 느끼며 방치는 무슨. 치고들어와야 뭘 하죠. 숭일파들이 돈줄 막고 나라 못되라 하고 있는데 이제는 국채라도 발행하라 해야하지 않나요?
Mid님과 모든면에서 거의 똑같이 생각하는게 많던데 이것만은 저와 다르네요. 전 부모님이 피난해서 남한분들께 많은 차별과 서러움을 받고 싫어서 일찍 이민을 따라 왔지만 이분이 뚜렷한 비전으로 반대자들을 억압하면서 경제의 기반을 잡아서 일어설수 있었지 않나 생각합니다. 민주화가 되서 지금까지의 모든 대통령들이 제대로 한국을 더 발전시킨 사람들이 몇이나 되는지 의심스럽습니다.
옥위원님 칼럼만 눈이 빠져라 기다리시는 댓글부대 멤바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신문으로만 읽다가 언제부턴가 옥위원님 컬럼은 아침신문으로 읽고 댓글들이 주구장창 항상 많이 달려서 궁금해서 이 한국일보 싸이트에 들어옵니다. 댓글부대 님들께 참 열정들 대단하신 분들이다 . 생각하면서 경롓 !!! 올립니다요.
난 아직도 박정희의 유신정권, 전두환의 군사정권, 이명박의 사기정권, 박근혜의 순실이정권.... 하나같이 치가 떨리는 돌파리 정권들. 그에 비하면 문재인 정권은 열심히 뛰는게 보인다. 문재인 화이팅. 친일파와 그 후손들을 척결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