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웰빙 필라테스, Lie Back Stretch
▶ 남녀노소 전 연령층, 안전하고 쉽게, 사용 엉덩이 탄력성도 높여
테이블탑 자세에서 몸을 내려 공에 기대고 다리를 벌려 턴아웃 시킨자세를 취한다. 숨을 들이쉰다.
발을 고정하고 다리를 피면서 팔을 벌려 귀에 가까워지도록 바닥 쪽으로 펼친다. 복부와 가슴을 스트레칭 해준다. 컴퓨터 앞에 웅크리고 있는 자세의 반대효과가 있다.
이 스트레칭 상태로 계속 호흡하면서 팔은 천천히 원을 만든다. 이 동작에서 본인에게 맞는 스트레칭의 좋은 자세에서 멈추고 호흡한다. 스트레칭자세에서 머리를 들어 올리지 않도록 한다.
왜냐하면 목에 무리를 줄 수 있기 때문이다. 등을 충분히 이완시킨다. 다시 시작자세로 천천히 돌아간다. 일어나기 전에 항상 쪼그린 자세로 돌아가서 피가 머리에서 나오게 한다.
위의 스트레치 자세에서 손가락이 공을 향하도록 손으로 마루를 잡고 호흡하며 팔다리를 뻗어 몸을 들어 올린다. 처음 쪼그린 자세로 다시 돌아간다.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제10회 명곡 오페라 아카데미(단장 진복일) 정기연주회가 오는 9월 7일(일) 오후 5시, 콜번스쿨 지퍼 콘서트홀에서 열린다. MBK 엔터테인…
대한민국 육군협회 미국지부(회장 최만규·이하 육군협회)가 오는 22일(금) 로스알라미토스 소재 미 40보병사단 훈련장에서 제1회 ‘아미 어프리…
코리아타운 로터리클럽과 JC 세일즈, 한인타운 청소년회관(KYCC)이 힘을 합쳐 LA 한인타운 내 3개 초등학교 재학생 200명에게 새학기 가…
LA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회장 이현옥)는 지난 11일 센터 2층 강당에서 임영빈 내과 전문의를 초청해‘천천히 나이드는 법’을 주제로…
올해로 창립 50주년을 맞은 LA 한인사회 대표 비영리단체 한인타운청소년회관(KYCC·관장 송정호)이 한인음악재단과 공동으로 오는 21일(목)…
2025 전미한인세무사협회 컨퍼런스2025 THEME: Navigating New Frontiers(국제조세, 부동산투자, 블루오션 시장이라는 키워드를 아우르면서, 세무사들이 기존의 영역을 넘어 새로운 기회를 탐색…
여드름피부라 더랩바이블랑두 스킨을 오래 사용했는데 재구매하려고 보니 미국내에서 아마존과 코슷코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혹시 더랩바이블랑두 토너 오프라인 구매처는 따로 없을까요?가격은 코슷코 기준 큰거 두…
여드름피부라 더랩바이블랑두 스킨을 오래 사용했는데 재구매하려고 보니 미국내에서 아마존과 코슷코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하더라구요. 혹시 더랩바이블랑두 토너 오프라인 구매처는 따로 없을까요?가격은 코슷코 기준 큰거 두…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서울 압구정에…
광복 80주년을 맞아 맨하탄 타임스스퀘어 LED 대형 전광판 앞에서 대한민국 독립운동의 역사를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한 영상이 15일 오후 8~…
광복 80주년을 축하하는 워싱턴 지역의 ‘제 80주년 광복절 경축식’이 15일 버지니아의 노바대학교 어니스트 커뮤니티 컬처럴센터에서 열려 광복…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의 15일 ‘알래스카 대좌’가 ‘노딜’(합의없음)로 종료됨에 따라 3년 반 동안 진행돼온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