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라즈베리로 퓨레
복숭아 익히면 좋은 소스
팬케이크에 블루베리 어울려
여름
과일의
왕
수박은
어떤
과일과도
다른
향기와
독특한
매력을
갖고
있다.
여름 과일은 대부분 수명이 짧다. 어떤 베리는 아주 잠깐 열렸다가
바로 땅에 떨어지는 것도 있다. 다음의 다섯가지 과일은 어느 계절에나 살 수 있지만 제철인 여름에 특별히
맛있는 과일들이다. 파머스 마켓에서 눈에 띈다면 얼른 사서 금방 먹는 것이 좋겠다.
5위 라즈베리
베리 중에서 가장 기분 좋게 맛있는 산딸기는 신선할 때 먹기가 쉽지 않다. 마켓에서
싱싱한 것을 사와도 집에 와서 보면 벌써 뭉개지는 일도 잦다. 하지만 신선한 라즈베리 퓨레를 만들 수도
있고, 설탕을 뿌려 15분만 놔두면 훌륭한 케이크 타핑이
만들어진다. 또한 딸기와는 달리 요리해도 특유의 개성을 잃지 않기 때문에 좋은 가격으로 충분한 양을
샀을 경우 즉시 잼을 만들어둔다.
4위 복숭아
복숭아는 어떻게 먹어도 맛있다. 손에 온통 묻고 끈적끈적해지지만 그게
더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과일. 덜 익은 복숭아는 샐러드에 넣거나 익혀 먹어도 좋고, 버터와 향신료(페넬, 새프론, 세이지 등)를 넣고 프라이팬에서 몇 분 익히면 오리고기나 포크 찹, 햄에 얹어내는 훌륭한 소스가 된다. 익어서 부드러워지면 얼른 먹는게
최고. 날이 더우면 금방 곰팡이가 피니 주의한다.
3위 블루베리
북아메리카가 원산지인 유일한 여름 과일로서 산과 계곡, 자연과 야생에서도
찾기 쉬운 열매다. 단단하고 짙은 색과 밀도가 높은 블루베리는 팬케이크, 머핀, 시리얼과도 잘 어울리며 파이로 만들면 꿀맛이다.
2위 체리
체리는 아무도 나눠 먹지 않는다는 말이 있다. 둥글고 단단한 열매를
깨물었을 때 입안 가득 퍼져나오는 즙과 과육, 그리고 씨의 존재는 무척이나 개인적인 미각을 일깨운다.
그해 첫 체리의 맛은 언제나 더 특별하다. 신맛이 나는 것은 구워서
파이나 과자를 만들어도 되고, 설탕과 바닐라 빈을 넣고 끓여서 얼려두고 소다와 각종 칵테일, 셔벗, 아이스크림의 베이스와 타핑으로 사용해도 환상적이다.
1위 수박
여름 과일의 왕이라 해도 좋을 것이다. 물이 많아서 씹는 맛이 없다고
할 사람도 있겠지만 수박의 맛은 어떤 과일과도 다른 향기와 독특한 매력을 갖고 있다.
큼직한 사이즈 때문에 파티에서는 언제나 빠질 수 없는 존재. 그냥
썰어내도 훌륭한 입가심용 후식이 되고, 펀치나 칵테일을 만들면 신선하고 독특한 맛과 향의 주스를 내어주며, 가스파초 여름 수프에 넣으면 별미를 맛볼 수 있다.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에듀스팟입니다…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2025 전미한인세무사협회 컨퍼런스2025 THEME: Navigating New Frontiers(국제조세, 부동산투자, 블루오션 시장이라는 키워드를 아우르면서, 세무사들이 기존의 영역을 넘어 새로운 기회를 탐색…
한국 외교부 “우려 전달, 미 이민당국과 협의” 4일 조지아주 현대차-LG 에너지솔루션의 합작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미 이민 단속 역사상…
코리아타운 조형물의 현판이 원상복구됐다. 코리아타운위원회(위원장 박수철)는 지난 2022년 고 헨리 김(한국명 김상태) 전 위원장의 기여를 기…
미국 당국이 단속을 벌여 한국인 등 불법체류자 475명을 체포한 조지아주 현대자동차그룹-LG에너지솔루션 합작 공장은 조 바이든 전 대통령이 제…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