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올 한올 그려넣어 어느곳에서도 보아도 자연스러운 반영구화장 대세
▶ 옐프 사이트에 5 스타 리뷰만 70여개 올라올 정도록고객만족 100%
조용한 분위기의 독립적인 건물에 입주해 있다.
#샌프란시스코에 사는 52세 주부 이모씨는 10여년전 눈썹 문신을 했지만 세월이 지나면서 색이 빠져 바쁜 직장생활에도 불구하고 아침마다 눈썹을 그리는데 많은 시간을 소비해야 하는 것은 물론 자연스럽지 않아 불만이 많다 최근 입체적이고 눈썹결을 살린 반영구화장을 받고 기대 이상이어서 만족하고 있다.
# 오클랜드에 사는 55세 남성 김모씨는 10여년전부터 원래 희미하던 눈썹숱이 적어지면서 고민이 많았다. 그렇다고 여자처럼 문신을 하려고 했지만 다른 사람이 하는 것을 보면 너무 티가 나서 용기를 내지 못했었다. 김씨는 얼마전 눈썹결을 살리고 희미하던 눈썹이 진해져 자연스럽게 보이는 문신을 한 친구를 보고 3D 기법의 반영구화장을 받았다.
코트야드와 연결된 대기실은 마치 스파에 온 듯한 편안함을 제공해 준다.
시간에 쫓기는 현대인들에게 화장은 아침마다 고역이다. 특히 미국에 살며 직장생활과 가정생활을 병행해야 하는 한인들에게는 더더욱 그렇다. 또 최근들어 동안얼굴에 많은 공을 들이는 한국의 남성들 문화가 미주에도 상륙하면서 미주 한인 남성들도 뚜렷하면서도 어려보이는 얼굴을 갖기 위해 화장품들에 많은 비용을 들이고 있는 것은 물론 희미한 눈썹 고민을 하고 있다.
이같은 사람들을 위해 이미 한국에서 오래전부터 유행한 3D 눈썹 문신을 비롯해 4D, 6D등 반영구화장이라고 불리는 문신이 미주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3D 마이크로 엠보(3D-ME)기법’이란 눈썹의 결이 입체적으로 보이는 시술 테크닉으로 360도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한 올 한 올 살아있는 듯한 눈썹 털의 질감을 표현하는 것이 가능하다.
3D 눈썹 문신은 반영구화장의 한가지로 반영구 화장은 일반 문신과는 달리 자연스런 눈썹, 아이라인, 헤어라인, 입술 등 피부 표피층에 색소를 주입해 화장을 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화장을 한 것 같은 효과를 짧게는 수개월에서 길게는 몇 년 동안 지속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3D뿐 아니라 4D는3D 기법만으로 부족한 부분에 수지 또는 머신으로 약간의 쉐딩을 추가로 넣어 주는 시술을 말한다. 눈썹모가 두꺼운 편인데 눈썹의 앞쪽은 숱이 많고 뒤쪽은 숱이 없는 눈썹은 3D 시술로는 앞과 뒤쪽의 톤이 차이나 나기 때문에 약간의 쉐딩을 넣어 전체의 좀 더 자연스럽고 깔끔한 눈썹을 연출하는 기법이다.
여자들뿐 아니라 최근엔 남성들 사이에서도 눈썹과 헤어라인은 물론 극소수는 아이라인이나 머리숱을 많아 보이게 하는 반영구화장을 통해 이미지를 개선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얼굴의 이목구비는 물론 눈썹의 좌우 균형, 골격과 모양, 모의 양과 굵기, 색상, 메이크업 트렌드 등을 정확히 파악하여 눈썹이 입체적으로 보일 수 있도록 해준다.
3D기법의 자연눈썹문신은 기존 기법에 비해 시술 직후에도 거의 티가 나지 않기 때문에 일반 여성들은 물론 남성들도 많이 시술 받고 있다. 본인의 실제 눈썹털을 이식한 듯한 효과도 있어 시술 후 부자연스러운 부분에 대해 걱정하는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위생적으로 준비된 반영구화장 시술실.
캐스트로 밸리에 있는 ‘브라우+뷰티 랩’(Brow+Beauty Lab)의 제니 윤 대표는 이같은 반영구화장을 꼼꼼하고 자연스럽게 표현하면서 주류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을 받고 있다. 윤 대표의 업소는 대표적인 업소 리뷰 사이트인 옐프에 70여개의 별 다섯개인 최고등급 리뷰를 보일 만큼 시술과 애프터 서비스에 있어 고객들의 만족을 사고 있다.
이미 스킨케어 라이센스를 획득한 윤대표는 피부 라이센스에 태투 라이센스까지 획득해 토탈 뷰티 케어 전문가지만 최근에는 반영구화장이 좋은 평을 받으면서 반영구화장 고객만 소화하는데도 시간이 모자랄 지경이다.
특히 ‘브라우+뷰티 랩’(Brow+Beauty Lab)는 미용실에 딸려 있는 것이 아니라 조용한 커미셜 빌딩에 자체 뷰티 사무실을 갖고 있으며 시술실은 물론 깔끔하고 조용한 대기실이 빌딩 코트야드와 맞닫아 있어 마치 스파에 온 것처럼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게 해주고 있다.
자신의 눈썹이나 머리색, 입술 색깔에 맞게 다양한 색상이 구비되어 있어 원하는 색을 선택할 수 있다.
윤 대표는 “반영구화장은 한번 시술로 복잡한 화장을 해결해 주는 것은 물론 자연스러운 모습을 연출할 있다”고 말하고 “또 팔로우업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최상으로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브라우+뷰티 랩’(Brow+Beauty Lab)에서는 눈썹파마도 전문으로 하고 있다. 눈썹 파마를 하면 약 2달동안 뷰러로 눈썹을 올리는 수고를 하지 않아도 아름답게 곡선을 이루며 위로 올라간 눈썹을 유지할 수 있다.
‘브라우+뷰티 랩’(Brow+Beauty Lab)은 예약제로 운영되어 반드시 전화나 이메일로 예약을 해야 한다.
▲주소: 20200 Redwood Rd., Unit 1, Castro Valley.
▲문의 및 예약: (510) 909- 7335, browplus@gmail.com, browplusbeauylab.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