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재인 대통령이 동포들에게 인사말을 하고 있다(왼쪽). 재미동포들을 대표해 김영천 워싱턴한인연합회장(오른쪽)이 환영사를 하고 있다.

❶ 황원균 워싱턴 민주평통 회장이 건배사를 하고 있다. ❷ 동포간담회에 참석한 류응렬 와싱톤 중앙장로교회 담임목사(오른쪽서 네번째). ❸ 남성원 주종식 신윤수로 구성된 ‘3 테너스 테너’가‘희망의 나라로’를 열창하고 있다. ❹ 문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가 화동인 최 본 군(6세)과 이하은 양(7세)으로부터 꽃을 받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이 동포간담회장을 떠나기전에 앞서 마지막으로 동포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왼쪽). 한인들이 강경화 외교부장관과 사진을 찍기 위해 줄을 서 있다.

❶ 한인 여성들이 요즘 유행하는 ‘문재인이니 하고 싶은 것 다해’라는 사인을 들어 흔들고 있다. ❷ 뉴저지에서 아들 최리안 군과 함께 온‘문미순’ 씨가 질의 순서에서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자긍심을 갖게 해줘서 감사하다”고 말하고 있다. ❸ 정규섭 예비역 해군 제독이 ‘동포와의 대화’ 순서에서 ‘한미동맹’에 대해 질문을 하고 있다. ❹ 한인들이 동포간담회 행사장 밖에서 문 대통령을 기다리고 있다.

[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한국어진흥재단(이사장 모니카 류)이 숙명여대(총장 문시연)와 한국어 교육 확산을 위한 협력에 나선다. 한국어진흥재단의 모니카 류 이사장은 지난…

한인타운청소년회관(KYCC)과 헤더 허트 시의원(LA 10지구) 사무실, 그리고 행사에는 윌셔 한인타운 커뮤니티 목소리(VWKC), 내셔널 유…
ROTC 남가주 동지회(회장 이창훈)는 지난 22일 라미라다 골프코스에서 골프 모임을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30여 명이 참석해 라운딩을 함께…
한국외국어대학교 남가주동문회(회장 서상희, 이사장 진 권)는 지난 21일 신북경에서 제2차 이사회를 개최하고 전정구 동문(77학번 스페인어과)…
■ 중앙중고 교우회남가주 중앙 중·고등학교 교우회가 오는 12월13일(토) 오후 5시 놀웍에 위치한 더블트리 바이 힐튼 호텔(13111 Syc…
테슬라 시트커버, 사놓고 아직 못 씌우셨죠?장착이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20년 경력 전문가에게 맡기세요 — 깔끔하고 딱 맞게 장착해드립니다!장착비용:앞좌석: $40뒷좌석: $60앞·뒷좌석 …
식당용 부탄가스 홀세일 합니다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 픽업 가능 안녕 하세요?강아지 & 고양이 모든 애완동물 / 반려동물 식품 & 모든 애완동물/반려동물 관련 제품들 전문적으로 홀세일/취급하는 회사 입니다 100% …
웹사이트 : www.eduspot.co.kr 카카오톡 상담하기 : https://pf.kakao.com/_BEQWxb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uspotmain안녕하세요, 에듀스팟입니다…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거의 새제품급 리퍼브 안마의자 대방출 한다고 합니다!8월 23일(토)…24일(일) 단 이틀!특가 판매가Famille: $500 ~ $1,000Falcon: $1,500 ~ $2,500픽업 & 배송직접 픽업 가능LA…
조재성 LA 포럼 회장·도시비평가
김재천 서강대 국제대학원 교수
정민정 서울경제 국제부장
허경옥 수필가
최문선 / 한국일보 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정혜선한국전통예술원의 특별공연 ‘아리랑-동방의 울림’(Arirang-Echoes of the East)이 지난 23일 전석 매진속에 뉴저지 포…

한인 2세들의 발목을 잡고 있는 선천적 복수국적법 문제 해결을 위한 ‘국적자동상실제’ 도입의 물꼬가 트일 전망이다. 지난 21일 국회의원회관…

오클랜드 & 이스트베이 한인회(이하 이스트베이 한인회)는 제 5 대 회장에 정경애 현 회장이 연임으로 공식 당선됐다고 22 일 밝혔다. 이번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촛불혁명이라 쓰고 역사는 강탈이라 읽는다.
참으로 한심한 사람들이구만, 조국이 어떻게 되어가고 있는지도 모르고 문비어천가에 장단을 마추고 있으니, 주사파에의한 정권찬탈 인글 모른단 말인가. 트럼프에 얼마나 당했으면, '대한미국'이라고 쓸까? 공동성명은 하나의 요식적인 것이고 실제는 서로 의견이 달랐다고 트럼프는 경제, 문은 한미동맹강화 언제는 한미동맹이 금이 갔었나.
화기이야 하는 모습은 좋다. 김미화 까지 사회를 보기위해 서울에서 달고 왔다면이야?. 그만한 제스처와 준비라면 역대 대통령 순방 중 교포와의 만남은 최고점수를 줘도 좋다.다만 서울에 돌아가서 일구 이연, 이나 딴소리 하지 않으면야. 교포사회 일각에 해바라기는 늘 끼여들어? 지나친 친절은 몸에 해롭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