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말리부 해변서 사우전옥스 레익까지 펼쳐져 6월9일부터 14일간… 티켓 예매 서둘러야
▶ 칼라바사스 말리부 와인 & 푸드 축제
향기로운 와인과 화려한 음식의 끝없는 향연. 지상 낙원을 경험하게 하는 환상의 마리아주의 축제, 제6회‘칼라바사스 말리부 와인 & 푸드 페스티벌’(The 6th Calabasas Malibu Wine & Food Festival)이 6월9~24일 말리부 해변과 칼라바사스 등에서 펼쳐진다. 세계적인 와인은 물론 유명 셰프들이 눈앞에서 펼치는 음식경연 쇼, 또한 유명 음악밴드들이 펼치는 라이브 뮤직 공연은 캘리포니아의 아름다운 자연과 맞물려 휴가의 계절 여름의 시작을 화려하게 장식해 줄 예정이다.
■14일간의 축제
6월9일부터 14일간 화려하게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따사로운 말리부의 해변에서 시작해 천하의 절경을 자랑하는 칼라바사스의 바닷가 언덕, 사우전옥스(Thousand Oaks) 레익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축제들로 구성된다.
200여개의 세계 유명 와이너리들이 선보이는 훌륭한 와인과 브루어리(breweries)들이 제공하는 신선한 맥주, 50여명의 셰프들이 만들어내는 맛깔스러운 음식, 17개의 밴드가 연주하는 재즈와 소울 등의 라이브 공연은 깊어가는 캘리포니아 여름밤의 여유로움과 낭만을 200% 만끽하게 해 줄 것이다.
이 행사는 바르셀로나 엔터프라이즈(Barcelona Enterprises)가 주최하며, 모든 수익금은 어린이 종양재단(Children’s Tumor Foundation)을 위해 쓰인다.
■행사 종류
1. 말리부 맥주 페스티벌
‘칼라바사스 말리부 와인 & 푸드 페스티벌’은 ‘칼라바사스 푸드 & 와인 페스티벌’과 ‘말리부 맥주 페스티벌’(Malibu Beer Festival)로 나뉜다.
6월9일 말리부 해변에서 펼쳐지는 말리부 맥주 페스티벌에서는 나파밸리부터 시작해 세계 여러 나라의 와이너리와 브루어리가 제공하는 와인과 신선한 맥주는 물론 위스키와 사케, 테킬라 등을 맛볼 수 있다.
리스트로는 사무엘 아담스(Samuel Adams), 블랙 스타 비어(Black Star Beer), 유로 브루(Euro Brew), 양진 비어(Yanjing Beer), 몰티즈(Mortiz), 합골블린 비어(Hobgoblin Beer), 씽구 블랙 비어(Xingu Black Beer), 부틱 사케(Boutique Sake) 등이다.
티켓은 25달러.
또한 6월19일 사우전옥스 웨스트레익 빌리지의 더 레익(The Lakes)에서는 맛있는 맥주와 햄버거를 맛볼 수 있는 ‘버블리, 브루스, 번’(Bubbly, Brews, Buns) 행사가 펼쳐진다.
▲말리부 맥주 페스티벌
•장소: 말리부 피어(Malibu Pier: 23000 Pacific Coast Hwy, Malibu, CA 90265)
•홈페이지: www.malibufoodandwinefestival.com
▲버블리, 브루스, 번스
•장소: 더 레익(2200 East Thousand Oaks Blvd. Thousand Oaks, CA 91362)
•문의: (805)497-9861
2. 칼라바사스 푸드 & 와인 페스티벌
‘칼라바사스 푸드 & 와인 페스티벌’은 6월23~24일 오후 3시부터(VIP는 2시 입장) 시작된다. 오후에 즐기는 화려한 음식과 와인, 맥주, 여기에 유명 셰프들의 요리 데모와 라이브 음악 연주에 오감이 매료될 것이다. 티켓은 일반은 50달러, VIP는 100달러며 와인과 맥주 테이스팅과 음식이 포함된다. 모든 행사는 21세 이상 참석 가능하다.
행사를 주최하는 바르셀로나 엔터프라이즈 측은 이 행사는 5년 연속 티켓이 매진된 만큼 이번에도 조기매진이 예상된다며 티켓 구매를 서두를 것을 당부했다. 티켓은 온라인에서만 구입할 수 있으며 당일 날 판매하지 않는다.
▲칼라바사스 재즈 페스티벌
•날짜: 6월20일
•주소: 24181 Calabasas Rd. Calabasas,CA 91302
▲칼라바사스 말리부 와인 & 푸드 페스티벌
•날짜: 6월23~24일
•주소: 24181 Calabasas Rd. Calabasas,CA 91302
•홈페이지: www.calabasaswineandfoodfestival.com
<홍지은 객원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