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V
*‘바운티호의 반란’(Mutiny on the Bounty·1935)-케이프혼을 돌아 타히티로 항해하는 영국선박 바운티호의 독재적인 선장(찰스 로턴)에 반기를 든 1등 항해사(크라크 게이블)와 선원들의 반란 드라마. 오스카 작품상 수상. 블루-레이. 35달러. (사진)
*‘악마의 눈’(Eye of the Devil ·1967)-파리의 귀족(데이빗 니븐)이 보르도에 있는 자신의 조상의 오랜 저택에서 해야 할 일이 있다며 돌연 아내(데보라 카)를 버리고 떠나면서 이상한 일들이 일어난다.
*‘겁쟁이 유령’(The Funky Phantom)-많은 TV 만화영화를 만든 하나-바베라의 인기 시리즈 전 17편을 모은 4장의 디스크.
*‘백조’(The Swan·1956)-황태자(알렉 기네스)에게 약속이 된 여자(그레이스 켈리)가 자기를 사랑하는 멋쟁이 남자를 자기도 사랑하나 약속을 위해 사랑을 버린다.
*‘갱스터’(The Gangster·1947)-슬럼에서 자란 남자가 환경을 극복 못하고 복수심에 가득 찬 악인이 된다.
*‘그들은 라스베가스를 털러 왔다’(They Came to Rob Las Vegas·1968)-무장 강도들이 치밀하고 기발 난 작전을 짠 뒤 베가스의 도박장 돈을 운반하는 수송차를 턴다.
*‘어떤 여인’(That Certain Woman·1933)-미망인(베티 데이비스)이 두 번째 남편으로부터 버림을 받고 혼자 어린 아이를 키우느라 애를 쓰는 눈물 짜는 멜로물.
*‘신사 지미’(Jimmy the Gent·1934)-날 사기꾼(제임스 캐그니)이 자기를 떠난 애인(베티 데이비스)의 마음을 되찾기 위해 개과천선한 것처럼 속인다.
*‘도둑맞은 인생’(A Stolen Life·1946)-서로 성격이 판이한 일란성 쌍둥이 자매(베티 데이비스) 중 악한 여자가 착한 여자를 죽인 뒤 이 여자의 신원을 자신이 취하고 죽은 자매의 남편(글렌 포드)까지 차지한다.
*‘로터리 티켓’(Lottery Ticket)-빈민가에서 사는 청년이 미 독립기념일 연휴에 3억7,000만달러짜리 복권에 당첨된 뒤 복권사무소가 문을 열기까지 사흘 간 이를 주위에 숨기느라 온갖 애를 먹는다. PG-13. 블루-레이 콤보 36달러. DVD 29달러.
*‘스쿠비-두와 스쿠비-두 2’(Scooby-Doo and Scooby-Doo 2)-스쿠비-두와 일행이 귀신을 만나 겪는 모험을 그린 인기 만화영화. 블루-레이. 25달러. (사진)
*‘시크릿 오리진 : DC 만화 이야기’(Secret Origin: The Story of DC Comics)-‘수퍼맨’ ‘원더우먼’ ‘뱃맨’ 및 ‘그린 랜턴’ 등 인기 만화의 주인공들의 산실인 DC 코믹스에 관한 기록영화.
*‘수퍼맨/샤잠!’(Superman/Shazam!)-수퍼맨의 액션과 모험을 담은 단편 만화영화 모음집. 20달러.
*‘레고 히로 팩토리: 루키의 봉기’(Lego Hero Factory: Rise of the Rookies)-레고 장난감의 주인공의 액션을 그린 만화영화.
*‘레터 퀘스트’(The Letter Quest)-아동용 교육 인형극 세서미 스트릿의 주인공 중 하나인 엘모의 모험담 3편. 13달러.
▲‘반 그리스도’(Antichrist)-젖먹이 아들을 잃고 깊은 슬픔에 빠진 부부(윌렘 다포와 샬롯 갱스부르)가 슬픔을 삭이기 위해 숲 속의 오두막으로 오나 자연과 함께 서로가 서로에게 행하는 폭력에 의해 테러를 당한다. 지난해에 칸영화제에서 상영됐을 때 극사실적인 섹스와 폭력 때문에 큰 물의를 일으켰다. 라스 본 트리어 감독. Criterion. 30달러.
▲‘베이블레이드: 메탈 퓨전 Vol. 1’(Beyblade: Metal Fusion Vol. 1)-인기 액션 아니메 시리즈의 제1집. 15달러.
▲‘빅 블루’(The Big Blue)-길이 100피트 무게 180톤에 달하는 블루웨일의 삶을 담은 기록영화.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의 비밀’(Secrets of the Great Barrier Reef)-호주의 유명한 산호초 해저 지역의 해양생물의 생태를 담은 기록영화. 20달러.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