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riterion
▲‘다운힐 레이서’(Downhill Racer·1969)-유럽대회에 출전한 언더독인 미 스키팀의 이기적인 골든 보이(로버트 레드포드)가 팀웍을 무시하고 혼자 영광을 차지하려고 하면서 코치와 대결한다. 알프스에서 찍었다. 30달러.
▲‘고모라’(Gomorrah)- 나폴리의 악명 높은 마피아의 악행과 부패와 비즈니스를 냉철한 시각으로 기록영화 식으로 그린 뛰어난 이탈리아 영화. 충격적이요 엄격하고 폭력적이다. 40달러.
# Sony
▲‘천사와 악마’(Angels & Demons)-‘다빈치 코드’의 속편. 기호학자 로버트 랭든이 치명적인 비밀단체 일루미나티에 의해 납치된 4명의 추기경을 구출하기 위해 시간과 다투면서 로마 시내를 헤집고 다닌다. PG-13. 29달러.
▲‘볼썽사나운 진실’(The Ugly Truth)-남자 복이 없는 TV의 모닝 쇼 여제작자가 시청률 제고를 위해 고용한 짐승 같은 TV 스타와 사사건건 대결을 하다가 미움이 사랑이 된다는 섹스전쟁 로맨틱 코미디. PG-13. 29달러.
▲‘스팩태큘러 스파이더-맨: Vol.5’(The Spectacular Spider-Man)-할러데이 시즌을 맞아 여자와 파티를 즐기려던 피터 파커가 악한들이 저지르는 파괴와 범죄를 퇴치하기 위해 다시 공중을 난다. 만화영화. 20달러.
# Fox
▲‘박물관의 밤: 스미소니언의 전투’(Night at the Museum: Battle of the Smithsonian)-전직 스미소니언 자연사 박물관의 야간경비원이 살아난 각종 전시물들과 함께 세상을 정복하려는 이집트의 파라오와 그의 졸개들과 대결하는 액션 코미디. 30달러.
▲‘세서미 스트릿: 햇볕 따뜻한 날들의 40년’(Sesame Street: 40 Years of Sunny Days)-TV의 인기 아동 교육프로 ‘세서미 스트릿’ 방영 40주년을 기념해 2장의 디스크 출시. 30달러.
▲‘캐년’(The Canyon)-그랜드캐년으로 놀러 갔던 신혼부부가 뱀과 늑대 등에 쫓긴다. 27달러.
▲‘험프데이’(Humpday)-오래간만에 만난 두 친구가 술김에 한 약속을 지킨다고 둘이 배우가 돼 포르노 영화를 만든다. 27달러.
▲‘거기 누가 있어요?’(Is Anybody There?)-양로원에 들어 온 전직 마술사(마이클 케인)와 양로원을 경영하는 부부의 10세난 아들과의 우정. 27달러.
# Universal
▲‘클로뎃 콜베르 컬렉션’(The Claudette Colbert Collection)-할리웃 황금기의 여성 탑스타 콜베르(1934년 ‘어느 하룻밤의 일’로 오스카 주연상)의 영화로 코미디 ‘삼각 달’(Three-Corner Moon), 드라마 ‘세일렘의 처녀‘(Maid of Salem), 로맨틱 코미디 ‘파리에서 만난 남자’(I Met Him in Paris), 코미디 ‘푸른 수염의 여덟 번째 부인’(Bluebeard’s Eighth Wife) 및 코미디 ‘달걀과 나’(Egg and I) 그리고 코미디 ‘사랑할 시간 없어’(No Time for Love)를 묶은 박스세트.
▲‘부르노’(Bruno)-빅히트 코미디 ‘보라트’의 주인공 사샤 배론 코헨이 패션에 민감한 성에 굶주린 브루노로 나와 종횡무진으로 유명에 매달리는 문화와 호모혐오자들을 풍자한다. R. 30달러.(사진)
▲‘박쥐’(Thirst)- 박찬욱 감독의 흡혈귀 영화. 흡혈귀가 된 신부(송강호)와 그의 친구의 아내 간의 비극적인 사랑. 연민과 희생과 인간적 욕망을 다뤘다. 30달러.
# Kino
▲‘나는 너를 볼 수 있다’(I Can See You)-3명의 야심 많은 젊은 광고 전문가들이 중요한 마케팅 업무에 관한 아이디어를 구상하기 위해 주말에 자연을 찾아갔다가 서서히 광기에 빠진다. 초현실적 공포영화. 입체 단편영화 ‘보는 사람’(The Viewer)이 함께 수록 됐다. 25달러.
# Emerging Pictures
▲‘그 여자 제가 누군 줄 알아?’(Who Does She Think She Is?)-각기 오하이오, 하와이, 뉴욕 및 뉴멕시코에 사는 연령층이 다른 5명의 여류 미술가들이 가정을 유지하고 어머니로서의 직분을 지키면서 아울러 자신의 창조적 삶을 영위하기 위해 투쟁하는 과정을 담은 기록영화. 서로 인종과 종교와 배경과 예술적 분야가 다른 27~65세에 이르는 여자들의 이야기다. 25달러.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