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만의 파격 세일, 영구눈썹 시술 99달러
신수옥 스킨케어
“She is back!”
그녀가 다시 업계로 컴백했다는 소식은 화제가 되기에 충분했다.
윌셔길 윈저빌리지 근처에 자신의 이름을 걸고 ‘신수옥 스킨케어’를 차렸다. 예전부터 해오던 샵의 전통을 그대로 이었다.
“워낙 오랫동안 했거든요. 단골들도 엄청났죠, LA를 떠난지 몇년됐지만 예전 그 모습 그대로를 보여드린다는 생각에 리오픈을 했습니다. 예전의 명성을 다시 찾는다는 생각보다는 다시 감사인사를 드린다는 느낌이에요.”
단골들이 다시 찾아오면서 신 대표는 뭔가 보답을 해야 할 것 같다고 생각했단다. 그래서 파격세일을 결심했다. 그녀 말마따나 “30여년동안 단 한번도 해보지 않은 가격”에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3월 31일까지 영구눈썹을 99달러에 서비스한다. 레귤러가격 400달러에 달하는 아이라인과 입술라인은 각각 120달러로 할인해 제공한다. 또 점, 사마귀 제거 등도 다시 없을 가격에 서비스할 계획이다.
신 대표의 솜씨는 정평이 나있다. 영구눈썹과 아이라인은 누구도 흉내내지 못할만큼 정교하면서도 아름다운 결과를 연출해낸다. 오랜경험에 특별한 노하우까지 갖춰 시술을 받은 고객들마저 깜짝 놀랄정도다.
경락마사지는 말헐 것도 없다.
페이스 경락마사지는 요즘 어디에서나 하지만 실제로는 매우 어려운 작업이다. 신 대표는 “경락은 물론 경혈과 피부생리학에 대해서도 충분한 지식을 갖고 있어야 한다” 고 말한다. 오랜 공부를 통해 확실한 서비스가 가능하다는 얘기다.
신 대표는 모든 서비스를 직접 자신의 손으로 할 것이라고 밝혔다. 각종 시술도 직접 맡는다. 그래서 예약제로만 운영할 예정이다.
3월 31일까지는 영업시간도 밤10시까지 연장한다. 인근 직장인들을 위한 배려다.
주소 : 4221 Wilshire Blvd. #100 L.A
문의 : (213)820-3459
신수옥 대표는 스킨케어업계의 1세대다.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다짐했다
성인병, 각종통증 다스리는 침의 명인
보경당 한의원
동의보감에는 10명의 남성 질병을 치료하는 것보다 1명의 여성 질병을 치료하는 것이 더 어렵다고 적혀 있다. 그만큼 여성의 육체는 남성보다 복잡한 구조를 갖고 있으며 따라서 병인도 다양하다는 것을 반증하는 말이라고 할 수 있다.
여성들은 월경, 임신, 출산 등 특수한 생리적 기능을 가지고 있어 이에 따른 질병을 피할 수가 없다. 생리통, 염증, 각종 출혈증상, 산전산후병, 폐경후의 질병 등 몸의 변화에 따른 질병들과 정신적인 병들이 다양하게 나타나고 있다.
보경당 한의원의 장기숙 원장은 여성 갱년기, 노년기의 질병들을 전문으로 다스리는 한의사로 명성이 높다. 특히 뛰어난 침술로 환자들의 감사 인사를 받고 있는데, 오십견을 단 한 번의 치료로 완치시켜 환자에게 기쁨을 안겨주곤 한다.
최근 장기숙 원장에게 치료를 받아 활기찬 생활을 하는 사람들을 일별해 보면 심한 여드름, 신경쇠약, 목 허리 디스크, 안면 신경마비, 알러지성 비염, 좌골 신경통, 생리통, 만성두통, 만성위장질환, 우울증 등에 시달리던 사람들을 들 수 있는데 모두 침과 한약을 통해 자신의 병을 깨끗이 극복했다.
“만성병은 평생을 앓아야 한다고 포기를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꾸준히 치료를 받으시면 거의 완벽하게 회복이 되십니다. 한방의 침과 한약은 양방의 약처럼 부작용이 없으므로 안심을 하셔도 되지요. 그리고 각종 통증에 시달리는 분들도 침의 신비를 꼭 체험해보시라고 권해드립니다.”
장 원장은 ‘체형측정법’으로 개인의 체질을 정확히 판별하여 효과적이고 정성껏 치료하는 것으로 명성이 높은데 한약 또한 엄선된 비싼 약재만을 사용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주소: 711 S. Vermont Ave. #113 LA, CA 90005
전화: (213) 385-3611
여성 갱년기, 노년기 전문 ‘장기숙’ 원장.
언제라도 맛볼 수 있는 100%자연산 송이 버섯, 마짱 !
‘마짱’
일년 중 오로지 늦 여름부터 초 가을까지만 채취가 가능한 송이버섯은 맛과 향의 으뜸성 뿐만 아니라, 그 한정된 수확량 때문에 항상 귀한 버섯으로 여기어져 왔다. 거기다 해가 거듭될 수록 심해지는 자연훼손과 불규칙한 강수량으로 인해 현재 미국, 한국, 일본 등 세계 각국에서 생산되는 송이의 수확량은 줄어들고 있는 실정이다. 이렇게 한 철에만 맛을 볼 수 있고, 고가의 금액을 지불해야만 먹을 수 있는 송이버섯을 많은 사람들이 부담없이 즐겨먹을 수 있도록 하기위해 ‘마쯔짱’이 만들어졌다.
송이버섯의 대중화를 위한 ‘마짱’의 가장 큰 장점은 일년 내내 손쉽게 사먹을 수 있다는 점이다. 아직은 일반인들에게 생소한 냉동 방식에 의존하는 신선도 유지이지만, 막 채취를 끝낸 최상급 송이버섯의 급냉동은 대중이 언제든 구입할 수 있게 만들어 졌고, 해동과 동시에 싱싱한 송이버섯을 다양한 조리법으로 시식할 수 있도록 절편을 해놓았다.
일본인들에게 있어서 가장 선호하는 선물로 꼽히는 송이버섯은 일본과 한국, 그리고 중국 등지에서 많은 양이 수입되어 일본 내에서 판매된다. 판매되는 송이 중에는 일본과 한국의 산출량이 상대적으로 적은터라 중국산 송이 버섯이 대부분의 양을 이루고 있는데, 특히나 중국 운남성의 방대한 규모의 소나무 숲에서 인근 주민에 의해 직접 채취되는 송이가 바로 일본으로 수출되는 송이버섯이며, 바로 그 똑같은 송이가 바로 ‘마짱’의 송이이다. 송이는 그 나이에 따라 등급이 결정되는데, ‘마짱’의 제품으로는 오로지 특상품의 송이만 쓰여진다. 중국 운남성에 소재한 현지 공장에서 채취된 송이 중에 특상품만을 엄별해서 제품에 사용된다. 한 팩키지 안에 송이 한개를 모조리 사용하기 보다는 가장 먹기 좋고 향이 진한 가운데 부분만을 절편해 포장을 했으며, 그렇기에 그 진한 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급냉동은 필수 선택이다.
일부 마트에서 파운드당 70불(특상품에 한해서만)에 팔리는 미국산 송이버섯은 바로 먹을수 있는 편리함은 있지만, 상대적으로 그 향이 비교하기 힘들정도로 약하며(송이 애호가들은 송이의 향을 그 송이의 상태를 정하는 최우선 기준으로 정한다), 가격면으로도 ‘마짱’은 그 품질에 비해 가격은 상대적으로 저렴하다.
한인마켓에서 시식 이벤트를 열어 많은 한인들에게 선보이게 되였고, 진한 향과 맛에 호응을 얻었다. 요번주 2월 20일,21일,22일(금,토,일)에도 한인타운에 위치한 갤러리아마켓에서 시식 이벤트가 열리 계획이며 많은 한인들이 부담없이 송이버섯을 맛볼 수 있도록 하기위해 행사기간 동안에만 특별히 세일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문의 전화 : (213)999-5930
맞춤와이셔츠가 2장하면 1장 공짜
미스터 셔츠
미스터 셔츠에서 5주년 사랑과 감사의 세일을 시작 했다.
그동안 여러분들이 이용하여 주셔서 남성분들의 맞지 않는 셔츠에 대한 고민을 해결 해 준 미스터셔츠에서 고객 분들에 대한 사랑과 감사의 세일을 시작 했다.
2장을 맞출 경우에 한 장 공짜로 하는 것은 신체상의 특징이 그냥 사 입는 것으로는 해결이 안 되는 팔이 길던지 목이 너무 굵던지 아니면 신체가 너무 말랐던지 하는 분들은 옷을 사는데 많은 불편이 있고, 사도 또 줄여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 미스터 셔츠는 그럼 문제를 해결 하고 또한 그 사람만의 개성과 장점을 더 돋보이게 함으로써 입는 분들의 품격을 높여 준다.
바쁜 시간에 여기저기 샤핑 해야 되는 번거로움을 해결 해 주고 미스터셔츠 와이셔츠 맞춤 점에 오면편하게 모든 문제를 해결 받고 자신의 자존심과 품격을 한층 높여 주는 옷을 입을 수 있기에 고운 바느질의 깨끗한 셔츠를 입을 때 그것은 입어 본 분들만이 느낄 수 있다.
이번세일 을 통해서 비싸서 할 수 없었던 분들에게 할 수 있는 기회이고 그동안 미스터 셔츠를 이용하셨던 분들에겐 더 없이 좋은 소식이다.
2월 한 달 동안 하는 셔츠 세일에 많은 분이 이용하셔서 패션과 품격이 있는 고객분들 만의 셔츠를 가질 수 있는 기간이 되었으면 한다.
한 땀 한 땀에 정성이 들어간 미스터 셔츠에서 당신의 이름과 몸에 맞는 당신만의 셔츠를 이번 기회에 이용하기 바란다.
주소 : 3959 Wilshire Blvd B-3 Los Angeles CA.90010
전화번호 : (213)389-0052, 0054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