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단학’연말 선물세트 판매
다양한 가격대 품격있는 선물
■한국화장품
추수감사절과 연말이 다가옴에 따라 가족이 한 데 모이는 일이 많아지는 요즘, 오랜만에 만난 가족이나 친척, 친구들에게 선물을 하는 것만큼 기쁜 일이 없다. 한국화장품은 여성은 물론 남성을 위한 자사 화장품 브랜드 ‘쥬단학’ 선물세트를 판매하고 있다.
한국화장품 측은 선물을 하는 이와 받는 사람 모두 즐거움을 얻을 수 있도록 선물세트에 품격을 높였다고 밝혔다.
천가선 60ml, 양명수 130ml, 양명액 110ml, 정율초액 15ml, 자양로 15ml, 정클린징폼 30g, 정클린징크림 30ml, 휘백선크림 20g, 청안상 15ml를 한 데 묶은 ‘산심 천가선 세트’는 540달러에 판매된다. 자양상 50ml와 6개 화장품이 들어있는 산심 자양상 세트는 238달러, 자양로 45ml와 5개 화장품이 들어있는 산심 자양로 세트는 144달러, 청안상 30ml와 3개 화장품 모음인 산심 청안상 세트는 124달러, 양명수150ml, 양명액 130ml와 4개 화장품이 들어있는 산심 양명 2종 세트는 163달러에 판매된다.
스킨과 바이탈 에멀졀, 로션이 세트로 묶인 오션 남성 2종 세트는 60달러, 스킨과 로션, 면도 후 로션이 들어있는 체스 더 클래식 2종 세트는 30달러, 오션 캐비어 2종 세트는 107달러, 오션 리뉴 아이크림 세트는 49달러, 오션 씨위드 필링케어 세트는 45달러에 판매된다.
산심 기획세트를 구입하는 고객은 산심 여행용 10개 들이 화장품세트를 오션 세트를 구입하는 고객은 10개 컬러가 들어가 있는 림파렛트가 선물로 증정된다.
문의 (213)259-0200
참살이 위한 마사지 체어 판매
각종 기능으로 직접 마사지 체험
■그린리빙
무한 감동의 웰빙라이프를 추구하는 그린리빙(511 East 4th Street, LA)이 다양한 마사지 체어를 판매하고 있다. 그린리빙 측은 “그린리빙 마사지 체어는 직접 마사지를 받는 것처럼 기존 마사지 체어와는 전혀 다른 즐거움을 준다”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된 마사지 체어는 컴퓨터, 직장업무, 가사노동으로 몸의 근육이 경직돼 있는 이들을 위한 제품은 물론 장년층을 위한 건강을 위한 마사지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83개의 에어백과 3D 입체 마사지 시스템으로 손 마사지를 받는 것과 같은 섬세한 마사지를 제공한다는 것이 제조사 측의 설명이다. 의자에 앉으면 컴퓨터 센서가 자동으로 몸에 맞게 조절되며 원적외선 온열기, MP3 플레이어, 전용 이어폰을 비롯한 편의 장치도 갖춰져 있다.
대표 마사지 체어로는 ‘GL-C803/W’시리즈로 4개의 바퀴가 위아래로 움직이며 마사지한다. 몸의 체영을 자동으로 파악해 각각의 뭉친 근육을 풀어준다. 의자에 앉으면 발 마사지기도 작동해 전신을 모두 마사지 해준다.
GL-C802B 마사지 체어는 6가지 마사지 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33개의 에어백에 의한 공기압 마사지가 제공된다.
H-010 마사지 체어는 컴퓨터 탑재로 사용자 체형을 자동측정한 뒤 마사지를 제공한다. 38개 에어백과 3종류 마사지 유형, 2가지 강도를 조절할 수 있다.
이밖에도 기능과 가격에 따른 마사지 체어를 구경할 수 있으며 발 마사지기와 건강벨트도 구입할 수 있다.
문의 (213)488-0707
■로라 딸고 토탈뷰티
올림픽가에 위치한 로라 딸고 토탈뷰티(2221 W. Olympic Blvd.)는 창업 30주년을 기념해 연말연시 특별 대 세일을 펼치고 있다. 오는 연말까지 계속되는 이번 행사는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딸고 화장품은 명품 프랑스 화장품으로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로라 딸고 토탈뷰티에서는 다양한 화장품을 선택할 수 있다. 문의 (213)381-7577
■뱅크오브아메리카
뱅크어브아메리카(BOA)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와 손잡고 매번 구매 시 1달러당 1.25%를 적립할 수 있는 리워드 카드를 출시했다. 연회비는 없으며 카드 이용 때 매번 자동 적립된다. 또한 적립금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일정액이 쌓인 후 체크통장이나 디렉트 디파짓을 통해 자유롭게 상환받을 수 있다. 신청은 가까운 BOA에서 하면 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