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가구·소품 가득‘명품하우스’
복잡하게만 느껴지는 한인 타운에도 향기로운 커피와 함께 인테리어 감각을 한 두 단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곳이 있다는 사실을 아는지.
코리아타운 플라자 2층에 자리 잡고 있는 ‘바우하우스’(Bauhaus)는 유럽의 다양한 명품 인테리어 브랜드 소품과 가구들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매장으로 어디에서도 손쉽게 만나볼 수 없는 독특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탈 대명사‘스와로브스키’
명품가구‘카파넬리’등 즐비
100% 핸드메이드 최고급품 명성
<바우하우스의 주디 매니저가 매장 내의 인테리어 소품과 가구들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이곳의 가장 큰 특징은 아기자기한 장식용 인테리어 소품부터 우아한 디자인의 가구까지 집 단장에 필요한 다양한 명품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다는 것. 최고급 명품 브랜드답게 바우하우스에서 판매하고 있는 장식 소품은 모두 손으로 100% 제작한 수공예 제품이며 콘솔, 서랍장, 장식장 등의 가구들은 못을 사용하지 않고 짜 맞춤 방식으로 제작한 아이템이 대부분인데다 소파와 의자는 우레탄과 거위털로 구성된 내부에 최고급 패브릭을 핸드 메이드로 마감해 만든 것들이라 한번 사용하면 평생을 아니 몇 대를 물려 사용해도 튼튼하고 견고한 것이 특징이다.
바우하우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 명품 브랜드로는 고급 크리스탈의 대명사인 ‘스와로브스키’(SWAROVSKI)를 비롯해 스페인 포셀린 장식품 ‘야드로’(LLADRO), 화려한 컬러와 골드 장식이 멋스러운 프랑스의 ‘파베제’(FARBEGE), 최고급 미국 포셀린 소품인 ‘제이 스트롱워터’(Jay Strongwater) 등 명품 장식 소품과 펜디(FENDI), 카파넬리(Carpanelli), 미체(MICE) 등 최고급 가구가 고루 구비되어 있다. 이중에서 이탈리아 카파넬리 가구는 하나의 예술 작품을 연상케 할 정도로 멋스러운 디자인 가구들이 대부분인데 한국의 재벌 2세 자녀들 신혼 가구로도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로 소위 요즘 ‘뜨는’ 명품 가구 중 하나다.
<코리아타운 2층에 있는 바우하우스 매장. 집안을 럭서리하게 연출해 주는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유럽 명품 가구와 소품들이 가득하다.>
최근에는 화려하면서도 멋스러운 ‘베르사체 홈 컬렉션’ 딜러십을 획득해 한인 타운에서는 유일하게 침구, 쿠션, 소파, 1인용 의자 등 가구를 비롯해 바닥용 대리석, 타일, 수도꼭지 등 리모델링에 필요한 인테리어 자재, 소파와 침구 커스텀 메이드 제작에 필요한 다양한 종류의 원단까지 베르사체 브랜드를 구비하고 있다.
바우하우스의 세라 임 사장은 “15년 동안 한 자리에서 최고급 럭서리 명품 브랜드만을 취급해 왔다”면서 “덕분에 소비자들로부터 ‘바우하우스 물건은 믿을 수 있다’는 말을 들을 때마다 보람을 느낀다”고 설명했다.
바우하우스의 또 한 가지 장점은 명품 브랜드 소품과 가구뿐 아니라 샹들리에, 커튼, 천장, 바닥 등 집 단장에 필요한 모든 것을 이곳에서 해결할 수 있다는 것. 가구를 구입하는 손님들에게는 실내 벽면 컬러 추천을 비롯해 효율적인 가구 배치, 커튼 제작, 벽장식용 그림까지 꼼꼼하게 모두 서비스 받을 수 있다.
무엇보다 바우하우스는 오는 18~21일 매장에 있는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을 20~50% 세일하는 행사를 진행하며 2,000달러 이상 구비하는 고객에게는 야드로 100% 실크 스카프를 무료로 증정한다.
세라 임 사장은 “지금까지는 세일 대신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증정해 왔다”면서 “다양한 명품 브랜드를 평소보다 20~5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많은 한인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평생 사용할 만한 고급 가구 장만은 물론 화려하면서도 근사한 베르사체 침구, 일반인들도 구입하기 만만한(?) 스와로브스키 액세서리 등 다양한 명품 아이템이 즐비해 있으니 한번 들러보는 것도 좋겠다.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워 젊은이들에게 인기인 명품 베르사체 코너.>
▶주소: 928 S. Western Ave. #237 LA.
▶전화: 213-389-8080
<글·사진 성민정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