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리토스 윈 베이커리 대나무 타월 증정
사우스와 놀웍 블러버드에 위치한 ‘세리토스 윈 베이커리’가 오픈한달 기념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세리토스 윈 베이커리에서 판매하는 빵, 케이크, 쿠키 등을 20달러 이상 구입하는 고객에게 ‘대나무 타월’을 선물로 증정하는 것.
세리토스 윈 베이커리는 LA 한인 타운에 위치한 올림픽 본점의 세리토스 분점으로 올림픽 본점에서 만든 빵과 케이크를 판매한다.
세리토스 윈 베이커리에서 이번에 실시하는 고객 사은 이벤트에서 증정하는 대나무 타월은 대나무섬유로 만들어진 고기능성 타월로 문지를 필요 없이 톡톡 두드리기만 해도 물기를 제거하는 것이 특징.
또한 항균성이 뛰어나 알러지와 아토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흡수한 물기를 빨리 마르게 해줘 항상 쾌적한 상태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562)809-0222
■ 신 보청기
초소형 차세대 디지털 보청기 출시
‘신 보청기’에서 독일 시멘스(simens)사의 최첨단 ‘초소형 디지털 보청기’를 선보였다.
이번에 새로 선보인 ‘초소형 디지털 보청기’는 정밀한 회로가 내장되어 주변의 소음을 감소시키며 충전방식을 사용해 배터리 소모가 적고 개인 리모트 컨트롤 방식으로 휴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별한 설계와 제조방식을 이용해 귀에 쏙 들어가 거의 보이지 않도록 고막형으로 되어 있는 ‘초소형 디지털 보청기’는 청력 손실에 관계없이 보청기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신 보청기의 신준근 원장은 “최근 새로 선보인 초소형 디지털 보청기는 기존 보청기보다 업그레이드 돼 주변의 잡음소리를 컴퓨터로 섬세하게 조절하여 보청기 사용 시 목소리만 선명하게 들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신 보청기에서 선보인 ‘초소형 디지털 보청기’는 작은 소리가 잘 안 들리거나 소음으로 인한 난청이 있는 사람, 보청기를 끼어도 소리가 울리는 사람, 중이염으로 인한 청각장애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며 다가오는 5월부터는 세일 판매도 실시할 예정이다.
LA와 오렌지카운티에서 20년째 보청기만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는 ‘신 보청기’의 청각전문의 신준근 원장은 부원장이자 아들인 신정현씨와 함께 ‘신 보청기’를 운영하고 있어 한인 1세는 물론 2세 환자들까지 편리하게 이용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일 년에 두 번 명동성당을 방문 해 무료진료를 시행하고 있으며 농아학교에 보청기를 기증하는 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LA:(213)385-6000, 오렌지카운티:(714)534-5678
■ 옥동네 장수촌
건강 제품 및 건강식품 대 세일
건강용품 및 건강식품 전문점 옥동네 장수촌이 4월 한 달 동안 세일을 실시한다.
‘옥동네 장수촌’은 힐링매트에서 옥베개 등 한국산 옥 제품을 주로 취급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비타민, 솔잎 엑기스, 클로렐라 등 건강식품도 구비하고 있는 곳으로 나이드신 분들을 위한 선물 장만을 위한 샤핑 장소로 적합한 곳.
이번 세일기간동안에는 옥동네 장수촌의 대표 제품인 엠텍 힐링매트 700달러짜리 1인용을 489.99달러에 1,000달러짜리 2인용을 699.99달러에 세일하며 힐링 베개 역시 100달러짜리를 69.99달러에 판매한다.
또한 뱃살 제거에 효과적인 ‘복부강타’200달러짜리가 129.99달러에 하루의 피로를 풀어주는 ‘발·종아리 마사지기’ 400달러짜리를 229.99달러에, 나이 드신 어른들을 위한 선물로 그만인 ‘베개형 쿠션 안마 지압기’ 120달러짜리를 79.99달러에 판매중이다.
이밖에도 알칼리 완전식품으로 알려진 100% 천연 자연산 ‘수퍼 스피루리나’를 2병 에 149.99달러에, 식물성 여성 호르몬제 석류 캡슐이 49달러, 변비와 숙변을 제거하는 ‘수 퍼케어’ 29.99달러에 구입할 수 있으며 65달러짜리 슈퍼 클로렐라를 29.99달러에 세일 한다.
옥동네 장수촌은 올림픽 VIP 플라자에 위치한 LA점을 비롯해 가든 그로브, 가디나, 로랜하잇 등 총 4개 지점이 있으며 이번에 실시하는 세일 역시 4개 지점 모두 동시 진행 중이다.
LA:(213)487-3355
성민정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