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플로라>
콜라겐 함유 화장품‘티센’시판
탁월한 주름개선·보습 효과
고순도 의학용 재료사용
순수 천연화장품 전문업체 ‘바이오플로라’(대표 이재란)가 콜라겐 함유 화장품 ‘티센’을 선보였다.
<바이오플로라의 가디나 본사>
‘티센’은 피부의 중요한 구성요소인 콜라겐을 추출하여 최첨단기술인 면역제거기술과 음이온 하전화 기술 그리고 고분자단백질의 수용성 전화기술 등의 핵심 기술과 현대 재생의학 기술이 접목된 고급 제품.
티센 NF-10과 티센 ICM-10은 한국 최초로 피부과 처치용 화장품으로 개발되었으며 탁월한 주름개선효과와 보습효과로 여드름치료 후 처치 및 레이저 필링 후 처치에 우수한 효과가 있다고 바이오플로라 측은 밝히고 있다.
특히 티센에 사용하는 콜라겐은 안면주름 개선용 필러 주사에 사용하는 고순도 의학용 콜라겐을 사용했으며 나노기술을 이용한 첨단기술로 피부에 흡수될 수 있도록 처방되었다.
바이오플로라의 진 김 세일즈 매니저는 “티센은 필링 후 처치로 표피 재생, 잔주름 예방 및 개선, 여드름 흉터 개선, 모공 축소, 늘어진 피부를 위한 리스토어링 등의 효과가 뛰어나다”며 “마스크와 안티 에이징 솔루션의 두 가지 제품을 동시에 사용할 때 가장 뛰어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순수 천연화장품업체‘바이오플로라’의 콜라겐 화장품 티센 NF-10, 티센 ICM-10, 기초 3종세트>
티센 NF-10(안티 에이징 솔루션)과 티센 ICM-10(콜라겐 마스크)은 한인타운내 주요 화장품 판매점과 베벌리힐스 스킨케어샵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티센 세트 구입 고객에게는 바이오 마린 네이처필링, 바이오 마린 모이스처 솔루션, 올데이 인텐시브 링클 크림의 3종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www.bio-flora.com,
▲주소: 16608 S. Western Ave., Gardena
▲문의: (877)246-3567
<김진호 기자>
<메가전자>
“중간유통 마진없앤 아웃렛 매장 오픈”
<메가전자는 삼성 TV를 전문적으로 취급한다>
삼성 TV·LG냉장고만 취급
배달 설치·워런티 책임
5년간 삼성전자 제품의 도매업체로 운영되던 메가전자가 1년전부터 롱비치에 매장을 열고, 삼성전자 TV와 LG전자 냉장고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전자제품 아웃렛으로 거듭났다.
제이슨 이 부사장은 “TV는 삼성, 백색가전 중에서도 냉장고와 김치냉장고는 LG제품이 세계에서도 고급 제품으로 정평을 인정받고 있다”면서 “삼성전자 제품의 홀세일을 맡았던 경험을 바탕으로 아웃렛 매장을 열게됐다”고 설명했다.
TV의 경우 PDP 63인치, LCD 57인치, DLP는 71인치까지 판매되고 있으며, 사이즈별로 한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규모는 PDP 50인치, LCD 40인치, DLP 50인치 이상이다.
메가전자는 중간 유통마진을 없앤 아웃렛 매장이기 때문에 베스트바이나 서킷시티 등 일반 미국 전자제품 판매점보다는 가격경쟁력이 있다.
이 부사장은 “종합 가전제품을 취급하게 되면 운영비용이 늘어나 가격이 올라갈 수밖에 없다”면서 “TV와 냉장고만으로 취급제품을 특화하면서 가격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고 말했다.
가장 많이 판매되는 PDP TV의 경우 대략 42인치 1,400달러 이하, 50인치 2,000달러 이하에 가격이 형성돼 있다.
특히 메가전자가 입주해 있는 아테시아 비즈니스센터내에 삼성서비스센터가 입주해 있어, 수리가 필요할 경우 보다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메가전자 제이슨 이(오른쪽) 부사장과 제리 윤 매니저가 제품을 설명하고 있다>
냉장고와 김치냉장고도 가격이 700~2,000달러 수준에 형성돼 있으며, 최근에는 TV까지 달린 고급형 냉장고도 나와있다.
이 부사장은 “LG제품이 업계에서는 이미 최고 인정을 받아 다른 브랜드에 비해 가격이 높게 형성돼 있지만, 중간유통마진을 줄여 가격을 낮추고 있다”면서 “배달과 설치를 책임지고, 고객들이 제조사로부터 제대로된 워런티를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도 지원한다”고 말했다.
메가전자는 아테시아블러버드 선상 체리와 파라마운트 사이에 있다.
▲주소: 2380 E. Artesia Bl., Long Beach
▲전화: (562)428-6460
<배형직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